[오늘의 운세] 4월 30일 토요일(음력 3월 3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30일 토요일(음력 3월 30일)
  • 편집국
  • 승인 2022.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신수가 태평하니 아무런 걱정이 없네요. 건강관리만 열심히 하면 되겠습니다!
48年生  그동안 한 번도 못 본 재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하루가 될거에요!
60年生  나이 어린 사람한테서 도움을 받네요. 적은 선물이라도 보답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72年生  조금만 도움을 줘도 나에게 크게 인사를 하는 사람이 있다면 도움을 주는게 좋아요.
84年生  땅이나 집을 늘릴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세요. 좋은 매물이 들어옵니다.
96年生  실력은 있는데 기회가 자꾸 달아나네요. 아쉽지만 인내심으로 기다리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집안분위기가 어수선하네요. 이대로 두면 힘들 수 있으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49年生  너무나도 부지런하네요.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몸을 소중히 여기면서 움직여야해요.
61年生  주변 일들이 모두 답답하네요. 집에만 있지 말고 밖에 나가 바람을 쐬어보세요!
73年生  서로 자기주장만 내세우니 끝이 없네요. 중재자를 내세워서 합의를 보는게 좋아요.
85年生  생활자금까지 모두 사용하는 것은 먹을 것도 떨어지게 만들 수 있으니 삼가세요.
97年生  생각과 현실이 다르니 현실에 맞게 다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투자해놓은 원금이 이자에 이자를 불려서 들어오네요. 이득이 생기는 하루네요.
50年生  주변에서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많네요. 나의 대인관계에 뿌듯함이 생기네요~!
62年生   나의 생각대로 하세요. 상대의 말은 그 입장에서 한 말이니 큰 도움이 안될거에요.
74年生  전에 사놓았던 부동산이 자꾸 오르고 있네요. 주변에서 엄청 부러워하고 있어요.
86年生  구름에 가려진 햇님이 나오듯이 드디어 길운이 나에게 서서히 찾아오고 있답니다.
98年生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요. 명예도 재물도 모두 나를 향해 다가오고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하면 모두 이루어질 것이니 부지런히 움직이기만 하면된답니다.
51年生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가서 자신에게 맛있는 음식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63年生  우울한 마음은 나와 어울리지 않으니 빨리 훌훌 털고 명랑한 모습으로 돌아오세요!
75年生  더디게 진행된다고 조급해하지 마세요. 빨리 된다고 잘 된다는 보장도 없답니다!
87年生  순간적으로 돌발행동을 하면 관재수가 뒤따를 수 있으니 참을성을 가지는게 좋아요!
99年生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잘 안다고 함부로 하면 멀어질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심란한 마음이니 매사 짜증이네요.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52年生  고집은 너도나도 다 있어요. 고집 피운다고 될 일이 아니니 친구끼리 배려하세요.
64年生  자신의 잘못으로 금전지출이 나가네요. 결정을 내리기전에 한번 더 생각하세요.
76年生  당신의 앞길을 막는 장애물은 당신이 자초한 일이니 경솔하게 행동하지 마세요.
88年生  변화를 시도하다가 좌절하네요. 처음부터 허황된 생각이니 내려놓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일이 너무 많은데 시간이 부족하니 고민되는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진심은 통하는 법이니 가족이든 친구든 진심으로 대하면 진심을 얻게 될거랍니다!
53年生  믿고 의논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것은 축복입니다.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65年生  윗사람이 마음먹고 나를 도와주니 진행하던 일이 술술 잘 해결 될거랍니다~!
77年生  처음에는 적대적인 관계지만 어쩌다 얘기를 나누다보니 의기투합이 되네요!
89年生  지금 만나는 사람은 나와 잘 맞는 인연이니 고민하지 말고 잡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부모님의 잔소리를 흘려듣지 마세요. 피와 살이 되는 좋은 말밖에 없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이익을 놓고 형제지간에 갈등이 생기네요. 서로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는게 좋아요.
54年生  집을 잘 지키는 집순이가 되어 보세요. 밖에 나갔다가 속상한 일이 생길수 있어요.
66年生  약속을 했으면 신용을 지켜야합니다. 신용에 어긋나면 소문만 안 좋게 날수 있어요.
78年生  수익이 되어 들어온 돈으로 재투자를 해도 되겠네요. 길운이 따라주고 있답니다.
90年生  툭툭 던진 말이 화근이 되어 나에게 돌아올 수 있으니 늘 말조심을 해야 됩니다.
02年生  꼼꼼하게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흘러갔네요. 꼼꼼하게 하되 시간준수를 지키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도 고민이 있는데 친구도 고민이 있다네요. 고민을 털고 나니 시원해지겠어요!
55年生  한곳에만 투자하지 말고 분산투자를 해보세요. 나중에 후회를 할 수 있답니다.
67年生  남의 일에 감놔라 배놔라 하는 사람들이 너무 얄밉지만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몸도 다치고 재물도 나갈 수 있으니 오늘은 집 밖에 나가는 것은 삼가는게 좋아요.
91年生  누구나 과거가 있는 법이랍니다. 과거는 과거일 뿐이니 과거를 생각하지 말아요.
03年生  위험한 일은 스릴을 동반할 수는 있겠지만 생명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를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음산한 기운이 있는 곳에 가지 마세요. 갔다 오고 나면 여기저기 아플수 있습니다.
56年生  타인을 위한 희생정신이 소문이 나서 여기저기서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네요!
68年生  큰 이익을 볼 수 있으니 과감하게 결정을 내리고 추진하는 것이 나에게 이득이에요!
80年生  속으로만 끙끙 앓지 말고 대화로 풀어나가세요. 한결 마음이 편안해질거랍니다~!
92年生  힘들어서 행복하지 않겠지만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은 꾸준한 노력뿐이랍니다~!
04年生   의리를 내세우다가 귀찮은 일에 휘말리게 되네요. 섣불리 나서지 않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움직이지 마세요. 다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집밖으로 나가는 것은 삼가세요.
57年生  남이 파놓은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아무리 친한 지인이라도 아무나 믿지 마세요.
69年生  생각없이 투자한 일이 점점 커지네요. 기왕 커지는 것 제대로 해보는건 어떤가요?
81年生  카리스마가 있는 것은 좋지만 너무 냉정하게 대하면 주변 사람들이 떠나간답니다.
93年生  눈치만 살피다가 아무것도 못했네요. 적당한 조심스러움을 가지는 것이 좋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배우자와 자녀가 충돌이 일어날 수 있으니 중간에서 중재자 역할로 나서야 합니다.
58年生  크게 힘을 실어줄 사람이 오네요. 붙잡고 같이 일을 하면 능률이 오를 수 있어요!
70年生  추억을 정리하다가 눈물이 날 수 있네요. 지금 행복하는 것에 집중하는게 좋아요.
82年生  억지로 일을 성사시키려다가 도리어 구설이 생기네요. 무리하게 진행하지 마세요.
94年生  물건구입에 지나치게 지출이 될 수 있으니 계획을 세우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여러 사람들이 추천을 해서 감투를 쓰네요. 기분은 좋지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59年生  재물이 많지만 쓸 곳이 없어서 심심하네요. 좋은 일에 덕을 쌓아보는건 어떤가요?
71年生  가까운 사람이 변심으로 인해 배신을 할 수 있으니 항상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경쟁자가 많아 스트레스가 쌓이네요. 결과를 떠나서 열심히 할 수밖에 없습니다!
95年生  일에 대한 욕심은 있지만 엄두가 나지 않네요. 일단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