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8일 목요일(음력 3월 2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8일 목요일(음력 3월 28일)
  • 편집국
  • 승인 2022.04.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의 기준대로 판단하니 판단력에 오차가 생기네요. 중대한 결정은 삼가세요.
48年生  자녀로 인한 지출이 있네요. 다른 사람도 아닌 자녀이니 지출을 하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딱 봐도 아닌척하는 사람을 만나 머리가 아플수 있으니 외출은 삼가는게 좋아요!
72年生  자신의 옹고집으로 대인관계가 불편해질 수 있으니 고집 피우지 않는게 좋습니다.
84年生  뒤에서 나의 험담을 하는 사람은 피해만 준답니다. 가능한 한 관계를 정리하세요.
96年生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사람이 계속 보고싶네요. 사랑 때문에 일을 못할 정도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싸움에 휘말릴수도 있으니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중립을 지키는게 좋습니다.
49年生  점점 위축되는 마음을 붙잡고 있으니 아무 의욕도 없네요. 기분전환이 필요합니다.
61年生  움직여도 소득이 없으니 기운만 빠지네요. 집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기운내세요.
73年生  주변의 상황이 나에게 불리하게 돌아가고 있어요. 빨리 돌파구를 모색하세요.
85年生  돈도 잃고 명예도 실추될 수 있어요. 너무 낙심하지 말고 다시 일어서야 합니다!
97年生  지금 만나는 사람이 나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으니 부탁을 들어주는건 미루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매일 받으면 좋을만큼 귀엽고 깜찍한 선물을 받으니 행복한 하루를 보내겠어요!
50年生  친구랑 같이 구경나갔다가 돈만 쓰고 들어오네요. 필요없는 것은 사지 마세요.
62年生   모든 사람들이 감탄을 할 정도로 나의 재치와 아이디어에 용기를 가지세요~!
74年生  이상한 오해나 소문이 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나서서 해명을 하는게 좋습니다!
86年生  두 번 다시 이런 사람 못 만나니 지금 옆에 있는 사람이 있다면 꼭 잡으세요~!
98年生  주변에서 조언해주는 방법들이 마음에 들지는 않아도 효과만점이니 사용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감정기복에 따라 예민했다 우울했다 할 수 있으니 화분 심기로 기분전환하세요.
51年生  남의 말에 솔깃하여 함께 투자를 할 수도 있어요. 적은 금액이라면 무방하답니다.
63年生  드라마나 소설을 많이 읽어보세요. 문화적 소질을 많이 기를 수 있을거랍니다~!
75年生  가까운 곳에 마실 나갔다가 몰라보게 변한 동창을 우연히 만날 수 있답니다~!
87年生  알면서도 소홀한 마음을 가졌더니 손해가 만만치 않네요. 정신을 차려야한답니다.
99年生  하고 싶은 일은 있어도 능력 밖의 일이라서 엄두가 나질 않아도 자신감을 가지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서로가 원망해본들 떡이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서로 칭찬의 말을 건네보세요.
52年生  하는 일에 훼방꾼이 있으니 얄밉네요. 좋은 말로 달래서 나의 편으로 만들어보세요.
64年生  억울한 누명을 쓸 수도 있으니 오늘은 사람을 만나지 않는 것이 이득이랍니다.
76年生  마음먹고 투자한 일이 결과가 안나와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살펴보는게 좋겠어요.
88年生  나이 어린 후배한테서 한소리를 듣네요. 후배라도 존중하는 말투를 써야한답니다.
00年生  각자 고민이 있는 상태에서 친구를 만나지 마세요. 사소한 말로 미워질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예상치 못한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강가나 물 주변으로 가는 것은 삼가세요.
53年生  지인이 갑자기 돈을 빌려달라고 하네요. 하지만 돈거래는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5年生  너무 놀라 마음이 진정이 안될정도의 충격적인 소식을 들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엄청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교통법규를 어기는 일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9年生  이득을 얻기 위해서는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생각지 못한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01年生  친구한테 이끌려 밖에 나가다보니 학업에 지장이 많네요. 빨리 보충하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신의 생각에 잠겨 말을 하다보면 듣는 사람이 오해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54年生  현재 하는 일이 갑자기 꼬이기 시작하네요. 방해요소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66年生  들어오려던 돈이 안들어오네요.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보는게 좋겠어요.
78年生  아랫사람과 속상한 일이 생긴답니다. 속상하지만 이해심으로 훌훌 털어버리세요!
90年生  털털하던 사람이 갑자기 꼼꼼해지니 주변사람들이 적응을 못하고 쑥덕거리네요.
02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대로 진로를 바꾸고싶은데 고민이라면 바꿔봐도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대인관계가 부드러우니 모든 일들이 순조롭네요. 계속 이런 관계를 유지하세요!
55年生  솜재주가 있네요. 그 어떤것도 나의 손을 거쳐가면 예술로 바뀔 수 있답니다~!
67年生  매력 있다는 말을 자주 들으시나요? 조금만 더 꾸미고 나가면 매력이 넘칠거에요!
79年生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했더니 놓쳤던 기회가 다시 돌아오네요. 이번에는 잡으세요!
91年生  공동으로 진행한 일이 수익성으로 들어오네요. 축하주 한잔 하는 것은 어떤가요?
03年生  벌써부터 놀 생각을 하니 마음이 흐뭇하네요. 하지만 공부도 함께 해야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최악의 상황까지 만들고 싶지 않았는데 여기까지 왔다면 빠른 결정이 필요합니다.
56年生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얼른 사과하는게 좋습니다. 화해는 빠를수록 좋답니다~!
68年生  대외적인 활동에 참여해 보는것도 좋아요. 인맥도 쌓고 경험도 쌓을 수 있답니다.
80年生  요행을 바라거나 잔꾀를 부리는 것은 나와 맞지 않아요. 내 스타일대로 하세요.
92年生  일을 할 때도 너무 자기자랑 할 필요 없어요. 겸손한 마음으로 일을 진행하세요!
04年生   힘들다고 느끼면 아무것도 못한답니다. 노력하면 못해낼 일이 하나도 없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잘못한 부분이 있더라도 솔직하게 고백하면 이해해줄 수 있으니 부끄러워 마세요!
57年生  냉정한 판단력으로 맺고 끊음이 분명해야 합니다. 질질 끌었다가는 손해볼수있어요.
69年生  윗사람의 병환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윗사람들에게 미리 안부를 묻는게 좋습니다.
81年生  오늘은 나 자신에게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취미생활을 해봐도 좋겠습니다~!
93年生  얌전히 있는다고 칭찬해 줄 사람은 없으니 발랄하게 자신을 바꾸도록 노력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재물운이 순탄하게 들어오고 있으니 기회에 맞춰 좀 더 확장해도 좋은 듯 하네요!
58年生  눈치와 지혜를 발휘하면 많은 이득이 생길 수 있으니 없던 지혜도 만들어보세요!
70年生  주변의 의견을 수렴하면 성과가 배로 늘어날 것이니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82年生  문서나 서류상의 길운이 있습니다. 그동안 안 나가던 매물이 나갈 수 있답니다~!
94年生  목표달성이 조금만 남았으니 부지런히 노력하면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수 있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놀러 나간 야외에서 불을 피우다 큰 일이 생길수 있으니 불은 항상 조심하세요!
59年生  막히는 부분이 있더라도 곰곰이 생각하면 방도가 생길 것이니 침착하게 생각하세요.
71年生  원래도 가까운 사이는 아니지만 더욱 멀어질 수 있으니 언행에 더욱 조심하세요.
83年生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귀찮게 하는 것은 당신을 결국 믿기 때문이니 이해하세요.
95年生  서로가 의견은 다르지만 결과에 대한 방향은 같으니 한번 손잡아보는건 어떤가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