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7일 수요일(음력 3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7일 수요일(음력 3월 27일)
  • 편집국
  • 승인 2022.04.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반갑고도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네요. 기분이 좋은 나머지 어깨춤이 절로 납니다!
48年生  이미 고장난 물건을 고쳐 쓴들 금방 망가질 수 있으니 이 기회에 새로 장만하세요.
60年生  이리저리 고민이 많으니 이럴 때는 결정을 내리지 말고 다음 날로 미루는게 좋아요.
72年生  누군가의 애정표현을 받을 수 있네요. 그런데 이미 가정이 있다면 곤란하겠지요.
84年生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큰 수익으로 다가오네요. 반은 남겨두고 반은 저축하세요.
96年生  명예운에 길함이 있으니 합격통지나 승진이 있습니다. 떡이라도 돌려야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한 것을 굳이 입밖으로 내보낼 필요는 없어요. 괜히 가족들과 트러블만 생겨요.
49年生  가슴이 답답하니 넓은 공원이나 광장에 나가서 세상구경을 하면 나아진답니다~!
61年生  남의 일에 콩 놔라 팥 놔라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최대한 피하는 것이 편하겠어요!
73年生  동료들과 안맞거나 내가 하는 일이 어려움을 가질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세요~!
85年生  남들 보기에는 잘 맞다고 하는데 일일이 부딪히니 스트레스만 받을 수 있습니다.
97年生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어렵게 결정한 일인데 잘 안되네요. 너무 우울해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간만에 근처로 드라이브를 좋을 것 같네요.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50年生  수다쟁이 친구를 바라보고 있으니 시간은 잘 가고 있는데 지루하기도 하네요.
62年生   하늘이 도와주니 일도 잘 풀리고 금전도 잘 들어오는 날이니 하루가 행복하네요!
74年生  처음에는 힘들지만 성실함과 정직함으로 꾸준히 하면 점차 궤도에 들어서네요.
86年生  오늘은 과감히 나서서 분위기를 이끌어보세요~! 주변 사람들이 환호를 하네요.
98年生  자신감이 상승하니 의욕도 생기고 새로운 일에도 두려움 없이 도전할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맛있다고 욕심을 내서 음식을 먹으면 하루가 고생할 수 있으니 조금만 먹으세요!
51年生  다른 사람의 말장난에 넘어가 손해를 볼수 있으니 돈을 건네주는 일을 하지 마세요.
63年生  나에게 이득을 가져다 줄 매물이 나오네요. 고민하지 말고 기회를 잡으세요~!
75年生  완전한 맹세를 해도 약속을 못 지킬수 있으니 서면으로 증거를 남기는게 좋아요!
87年生  세심하게 계획하고 연구한 일이 드디어 수익으로 다가오네요. 기쁨을 만끽하세요!
99年生  삼천포로 빠지는 것은 시간문제이니 공부든 일이든 정신 집중하는게 이득이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괜히 스스로 마음이 불안해서 변덕을 부리는 것은 주변에서 싫어하니 삼가세요.
52年生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생각이 나네요. 기존에 일에 접목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64年生  큰 돈이 나가거나 큰 사고가 일어날수 있으니 여러 가지로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76年生  남들이 쉴 때도 열심히 뛰여다녔더니 결과로 바로 나타나네요. 보람있는 하루네요!
88年生  의견이 안맞다고 크게 다툴 필요는 없답니다. 사람의 생각이 꼭 같을필요 없어요!
00年生  스스로 갈팡질팡하니 이도저도 안되네요. 그렇다고 스스로를 자책하지는 마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픈 상처를 건드리니 눈물이 왈칵 나오네요. 어린아이처럼 엉엉 울어도 괜찮아요.
53年生  메뉴를 고를 때부터 삐끗거릴 수 있으니 아는 사람들과 식사자리는 삼가세요.
65年生  공적으로 허가 나야 할 일이 자꾸 밀리니 다른 일도 같이 늦어져서 속상하겠어요.
77年生  큰 돈에 눈이 멀어 자기가 힘든줄 모르네요. 적당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노력하고 노력해도 발전성이 보이지 않으니 막막하네요. 그래도 포기하지는 마세요.
01年生  주변의 격려와 도움이 따르니 조금 더 의욕을 가지고 도전해보는게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의리를 지키니 그에 대한 보상이 차려지네요. 꿀맛같은 재물이 들어온답니다~!
54年生  속전속결로 일을 하지 마세요. 실패수가 기다리니 침착함을 잃지 않는게 중요해요.
66年生  그나마 있던 돈도 없어지게 될 수 있어요. 엉뚱한 일에 절대 투자하지 마세요.
78年生  반발하는 사람도 만만치 않으니 억지나 무리수를 써서 일을 진행하지 마세요.
90年生  의기투합하니 세상에 두려울 것 없네요.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합작을 해보세요.
02年生  오락이나 게임에 정신이 팔리면 아까운 하루가 후딱 지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족들끼리 생긴 갈등이 쉽게 해결이 안되니 어떤 문제든 논쟁을 가지지 마세요.
55年生  쉽게 생각하고 다가간 일이 커지면서 투자금이 많아지네요. 재정비시간을 가지세요.
67年生  불안한 마음으로 일을 하니 일도 잡히지 않고 능률도 안나오네요. 쉬는게 좋겠어요.
79年生  보수적인 생각이 많으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어렵군요. 마음을 열어보세요~!
91年生  상대의 약점을 잡으려고 안달이 난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당장 자리를 피하세요!
03年生  원래 하고 싶었던 방향이 순식간에 바뀌네요. 바꿔도 좋을 것 같으니 도전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의욕만 가지고 이것저것 일을 진행하지 마세요. 아무것도 끝을 맺을 수 없답니다.
56年生  일분일초를 아껴서 하고 싶은 일에 매달려 보세요. 좋은 성과가 나올 수 있어요!
68年生  무뚝뚝한 사람끼리 만나니 한마디를 해도 정답지 못하네요. 부드러움이 필요해요!
80年生  힘으로 해결하면 좋겠지만 육체적인 힘보다 더 큰 힘을 발휘하는 것은 지혜랍니다.
92年生  옆에서 바람을 넣어주니 새로운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네요.
04年生   법에 제한되는 것이라면 사소한 것이라도 하지 마세요. 큰 일로 번질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독단적으로 일을 결정하지 마세요. 주변사람들과 신중하게 의논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재물이 더블로 들어오는 날이네요. 오늘과 같으면 부자 되는건 식은죽먹기겠어요!
69年生  자녀의 일로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네요. 편하게 릴랙스를 가져보는게 좋겠어요!
81年生  바늘이 삼지창의 위력을 가지고 있으니 아무도 나의 상대가 되지 않는답니다~!
93年生  유산을 받거나 문서상의 길운이 생기네요. 일사천리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골치 아픈 일을 당할 수 있으니 집에서 쉬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외로움과 쓸쓸함이 가득해질 수 있으니 집에 친구들을 불러들여 시간을 보내세요.
70年生  자신의 말실수로 친구와 원수가 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말을 적게 하는게 좋아요!
82年生  엎친데 덮친격이라고 고민거리만 자꾸 늘어나네요. 시간이 곧 해결해줄거랍니다.
94年生  손해가 크니 복구하기 어렵겠네요. 조금이라도 건질수 있으면 빨리 정리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용하던 마음에 새로운 일에 대한 의욕을 불태워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어요~!
59年生  집에서 방송을 보기보다 밖에 나가서 영화나 공연을 보는 것이 이득이 될거에요!
71年生  친했던 친구와 멀어지니 마음이 울적해지네요. 이야기를 나눠보는건 어떤가요?
83年生  유창한 언변술이 때로는 가만히 있기보다 못합니다. 말로 점수가 깎일 수 있어요.
95年生  갑자기 너무 높은 감투를 씌워주니 기쁨보다는 부담감이 오지만 용기를 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