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민 국민의힘 진주시장 예비후보, 출마선언
상태바
한기민 국민의힘 진주시장 예비후보, 출마선언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2.03.1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자리‧안전‧문화예술 등 진주 미래를 책임지는 6대 목표 제시
- 확실히 변화하는 위대한 진주를 목표로 “창의‧혁신‧적극 행정 펼칠 것”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한기민 국민의힘 진주시장 예비후보가 15일,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진주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한기민 국민의힘 진주시장 예비후보가 15일,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진주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한기민 국민의힘 진주시장 예비후보가 15일,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진주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국민의힘 경남선거대책위원회 지역지원본부장으로서 진주 표심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며 경남서부지역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상당한 성과를 낸 한기민 예비후보는 먼저 “윤석열 정부 출범을 위해 큰 힘을 보태주신 진주 시민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그리고 “윤석열 정부의 출범은 정권교체의 열망이 반영된 것이고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국민이 직접 행동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이제 진주도 진주 시민이 변화의 열망을 확실하게 보여줘야 할 때다”라고 피력했다.

이어 “경제와 문화, 예술, 교육, 관광까지 모든 분야에서 가장 뛰어났던 진주시의 명성은 옛말이 되고 도시의 생존마저 걱정해야 할 지경”이라며 “무사안일, 전시행정의 책임이 크다”고 지적했다.

한기민 예비후보는 올바른 판단력으로 끝까지 책임지는 진주시장이 되겠다고 강조하며 더 나은 진주를 미래세대에 물려주기 위한 사명감으로 진주시장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특히 진주의 미래를 책임지기 위해 일자리가 넘쳐나는 ‘남부권 중심도시 진주’, 3대가 함께 잘사는 ‘활기찬 진주’, 안전과 건강이 보장되는 ‘든든한 진주’,문화관광이 꽃피는 ‘문화산업도시 진주’, 아이들의 웃음소리 넘치는 ‘행복한 진주’, 소통과 포용으로 ‘함께하는 진주’등 6대 목표를 제시하고 바닥에 떨어진 진주의 자긍심을 높이고 청년이 돌아오는 새로운 미래를 위한 대전환점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기민 예비후보는 출마 선언 이후 오는 19일 오후 2시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 예정이다.

한편 한기민 예비후보는 진주 출신으로 (현)진주교대부설초, 진주남중, 진주고를 거쳐 연세대 법대를 졸업했으며, 현재 진주 발전에 필요한 정책 연구 개발을 위해 진주 미래연구소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자유한국당 진주 갑지구 수석부위원장, 국민의힘 경남도당 부위원장, 국민의 힘 중앙위원회 상임고문에 이어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는 국민의힘 경남선거대책위원회 지역지원본부장으로 활동하며 윤석열 당선인의 대선 승리를 위해 헌신해 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