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불암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경남공익활동지원센터와 MOU 체결
상태바
김해시 불암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경남공익활동지원센터와 MOU 체결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2.03.1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불암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경남공익활동지원센터와 MOU 체결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김해 불암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송호석)와 경남공익활동지원센터(센터장 감병만)는 지난 14일 불암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김해 불암동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경상남도 공익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자리에는 김해불암도시재생현장센터 송호석 센터장과 경남공익활동지원센터 감병만 센터장 및 양 기관 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향후 불암동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관련한 업무 공유회 개최 등의 논의도 진행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도시재생 뉴딜사업 및 공익활동의 활성화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양 기관 사업대상지의 의제 발굴과 확산에 노력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학술 및 사업 관련 간행물 상호교환 △지속 가능한 주민참여방안 및 거버넌스 활성화를 위한 교육, 워크숍, 공동연구 및 캠페인 진행 △양 기관 추진 사업에 대한 공동 연계 등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송호석 김해불암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실질적으로 양 기관이 협업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함께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김해불암도시재생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의 첫 단추를 잘 꿰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