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22일 토요일(음력 12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22일 토요일(음력 12월 20일)
  • 편집국
  • 승인 2022.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호기심에 모두 반응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마음을 잘 추스릴 수 있어야 합니다!
48年生  오늘은 길과 흉 모두가 근처에 있습니다. 흉이 있지만 길로 인해 해결 되겠어요.
60年生  아쉽고 부족하더라도 인정해야 합니다. 다시 돌아가더라도 똑같을 수 있어요~!
72年生  선배의 조언은 흘려듣지 말아요. 나중에 나에게 꼭 필요한 조언이 될 수 있어요.
84年生  각기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을 거에요. 굳이 경쟁자로 삼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96年生  위기일발의 순간일지언정 조급하면 실수할 수 있으니 내가 먼저 진정해야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특히나 공과 사를 명확하게 구분해야 하니 분별력을 잃지 않아야 해요!
49年生  마음과는 다른 하루를 보내봐요. 떠나보내기 싫어도 쿨하게 보내는게 좋습니다.
61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알던 일도 다시 한 번 확인하는게 좋겠습니다.
73年生  나만의 철학이 있다면 주변 소리에 신경쓰지 말고 굳건하게 지켜나가도 좋아요.
85年生  콩 한 쪽도 나눠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결과가 크지 않아도 함께 나눠보세요~!
97年生  몇번 충고했지만 또 같은 결과라면 내가 포기하는 것이 더 빠를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사람의 부탁을 모두 들어주지 않아도 괜찮으니 정중하게 거절하길 바라요.
50年生  대화부족으로 곤란에 처할 수 있답니다. 할 말이 있다면 주저말고 대화해봐요.
62年生  옳고 그름을 가릴 수 있는 마음이 필요해요. 스스로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74年生  오늘은 빠릿하게 움직여봐요. 기다리는 사람의 마음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해요!
86年生  무엇보다 심리적 안정이 최우선이어야 할테니 휴식을 충분히 취하길 바랍니다.
98年生  오늘은 말 많은 사람과 멀리하는 것이 좋아요. 내 이야기도 옮겨갈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 한명의 잘못으로 여러 사람이 위험에 처할 수 있으니 책임감을 느껴보세요.
51年生  고집을 부려야 할 때와 먹히지 않을 때가 있지요. 오늘은 부리지 않을 때에요.
63年生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강점을 가진 친구일 수 있으니 친해져봐도 좋겠습니다.
75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내 의견이 맞다고 느껴지면 소신껏 밀어붙여 리드해야 돼요.
87年生  위기가 기회로 돌아서는 하루랍니다. 끝까지 김장을 놓치지 말고 집중하세요.
99年生  오늘 하루는 로맨틱하게 연출해보는게 어떨까요? 웃음 꽃이 피어나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의 놀림거리만 될 뿐이니 약점을 굳이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계속해서 새로운 취미생활을 만들어보세요.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힐링됩니다.
64年生  나의 수고와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아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76年生  먼저 배려한다면 굳이 갈등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니 손해본다고 생각 말아요!
88年生  주지는 않고 바라고만 있진 않나요? 가는 것이 있어야 오는 것도 생긴답니다.
00年生  때론 진실을 알고도 모른 척 해야 할 때가 있지요. 오늘이 바로 그 날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호기심에 충동구매는 없어야 한답니다. 꼭 필요한가 잘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53年生  뭐든 처음이 어려울 뿐이지요. 두려움만 이겨낸다면 뭐든 해낼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도 그대로의 또 다른 새로운 일이 있을 거에요.
77年生  잔머리 굴리지 말고 있는 그대로 얘기해봐요. 괜히 오해 살 필요는 없겠습니다.
89年生  오랜만에 만난 사람에게 좋은 운을 받을 수 있을테니 먼저 기회를 만들어봐요.
01年生  생각과는 다른 일로 지출이 생길 수 있어요. 작은 지출도 꼭 체크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망설이다가 모두 놓칠 수 있답니다. 마음 가는 쪽으로 선택하는 것이 더 좋아요.
54年生  과거에 연연하면 나만 괴로울 뿐이랍니다. 이젠 과거도 추억으로 묻어두세요~!
66年生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는 날이네요. 위축되지만 않으면 중간은 가겠어요.
78年生  실수에 대해서는 바로 인정하고 앞으로 시정하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90年生  떠난 사람이 돌아오는 운이 있지만 단칼에 거절하세요. 언제 또 떠날지 몰라요.
02年生  말싸움에 이기려면 말을 더 적게하고 많이 들어주는게 이기는 팁이니 명심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귀인이 있는 하루네요. 반전의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끝까지 긴장해보길 바라요.
55年生  오늘은 다중의 이익을 생각해야 할테니 고집부리는 한 사람이 있다면 무시해요.
67年生  주변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처음 생각한 것이 정답일 가능성이 놓아요.
79年生  오늘은 치팅데이~! 뭐든 열심히 달려왔다면 나에게도 보상이 필요한 날이에요.
91年生  결정에 뒤돌아보지 말아요. 결정은 내 마음가는대로 확실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03年生  바쁘게 움직여도 큰 이득이 없는 날이지만 그래도 가만히 있는 것보단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웃고싶지 않은 일에 억지로 웃어주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내 마음을 돌아봐요.
56年生  새로운 일을 시도한다면 이전의 방법은 잊어버리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68年生  내 결정이 무조건 옳지만은 않아요. 오늘은 주변의 조언에 더 귀 기울여 보세요.
80年生  꾸밈없는 모습이 어필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일테니 진실하게 대함이 좋습니다.
92年生  때론 도전하지 않는 것이 이득일 때도 있어요. 가진 것을 잃을 일은 없으니깐요.
04年生  다 맡겨두다간 큰코 다칠 수 있답니다. 내가 처리하는게 더 속편할 지 몰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관계를 호전시키기에 좋은 하루니 껄끄러운 관계라도 먼저 손 내밀어 보세요~!
57年生  시간관리가 중요한 하루랍니다. 오늘 하루 일과는 오전에 계획해보길 바랍니다.
69年生  아직은 아쉽고 놓치기 싫은 무언가라면 좀더 미련을 보여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1年生  바로 앞에 상대가 없더라도 예의를 지켜주세요. 뒷담화는 삼가는 것이 좋네요.
93年生  타인의 상처보다 내 상처를 먼저 돌아보세요. 내가 다 아물어야 위로할 수 있죠.

개띠 운세
46年生  하고있는 일이나 사람에게 권태를 느낄 수 있겠어요. 이럴 땐 혼자가 낫습니다.
58年生  가볍게 이뤄진 유대관꼐라면 깨지기도 쉽답니다. 너무 마음 주지도 말아보세요.
70年生  주변 환경에 의해 행복한 것이 아니라 내 마음이 행복하면 행복한 것이랍니다~!
82年生  내 인생을 결정짓는 중요한 일이라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가족과 상의해보세요.
94年生  오늘은 특히 자기개발이 필요한 하루에요. 서점에 들러 책 한 권 구입은 어때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이것도 저것도 모두 귀찮은 날이 있지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도 좋겠습니다.
59年生  경쟁자가 있더라도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선의의 경쟁자로 삼아보세요!
71年生  넘치는 것도 부족한 것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적당한 선을 꼭 지켜보길 바라요.
83年生  불필요한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은 집에서 푹 쉬는게 여러모로 좋습니다.
95年生  괜한 허세는 넣어두세요. 겸손할 때 신뢰가 쌓이고 기회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