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15일 토요일(음력 12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15일 토요일(음력 12월 13일)
  • 편집국
  • 승인 2022.0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외로움은 어쩌면 내가 만든 것일 수 있어요. 나가서 사람들과 소통해야 합니다.
48年生  머리에도 쉼이 필요하답니다. 쓸데없는 생각은 뒤로 미루고 아무 생각 말아요!
60年生  갈수록 태산이니 차라리 마음을 내려놓고 마음 편하게 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72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만들지요. 채찍보다는 당근부터 주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84年生  실패와 성공으로 나누지 말고 내가 얼마나 변화, 발전이 있었는지 돌아보세요!
96年生  아무리 반갑더라도 감정은 자제해야 한답니다. 언행에 각별히 주의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혼자 끙끙 앓지 말아요. 누구에게든 털어놔야 다음 일도 순조롭게 가능하답니다.
49年生  섣부르게 판단하지는 말아요. 볼수록 진국이라는 말이 있듯 더 지켜봐야 합니다.
61年生  저절로 친해지긴 어려울 거에요. 상대방의 관심사를 찾기 위해 더 노력해보세요.
73年生  오늘은 집안사정을 한 번 둘러보세요. 잘 굴러가고 있는지 살펴봐야 할 때에요.
85年生  지역 특산물도 좋으니 오늘 한 끼는 든든하고 맛있는 것으로 즐겨보길 바랍니다.
97年生  이토록 고민하는 이유가 뭔지 잘 생각해보세요. 본질을 알아야 해답도 찾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건강을 위해 끼니는 꼭 챙겨야 한답니다. 간식이라도 꼭이요.
50年生  경쟁자를 품을 수도 있고 친구를 미워할 수도 있는 것이 진정 현명한 사람이에요.
62年生  엎친데 덮친 격으로 바쁠 수 있지만 돌아보면 뿌듯할테니 최선을 다해보세요~!
74年生  괜히 다른 사람 일에 휘둘리지 않도록 애초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86年生  한 번 정해진 일정은 변동되지 않는게 좋으니 신뢰를 쌓는 것에 더 신경써봐요~!
98年生  오늘만큼은 내 발언은 삼가고 윗사람들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는게 더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센스있는 사람이 되려면 상황에 맞게 복장과 언행을 갖추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1年生  오늘은 좁고 깊은 관계보다 넓고 얕은 관계가 유리하니 두루두루 친해져 보세요.
63年生  무관심보다도 쓴 소리가 더 좋은 법이죠. 나를 향한 관심에 감사하길 바랍니다.
75年生  이해가 안 되더라도 일단은 시작해야 합니다. 하다보면 술술 잘 풀릴 거에요~!
87年生  해야 할 일이 밀려있다면 모두 내가 미룬 것이니 대타를 찾으려 하지는 말아요.
99年生  1타 2피로 좋은 일이 있을 하루랍니다. 얻은만큼 베푸는 날로 지내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노력한 것보다 더 많은 행운이 있을 날이니 원하는만큼 움직여 보세요.
52年生  결과가 뻔히 보이는 일은 마음 고생하지 말고 애초에 접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64年生  문제가 생기더라도 크게 번지지 않을테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려야 합니다.
76年生  성공적인 마무리만큼 중요한 것인 휴식이죠. 휴식 잘하는 사람이 되어보세요~!
88年生  어색한 사이더라도 마음을 열고 먼저 다가가 보세요. 좋은 관계가 되겠습니다.
00年生  다소 피곤한 하루가 예상되네요. 후다닥 처리하고 일찍 쉬어주는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여러모로 오해받기 쉬운 날이니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관전만 하는게 좋습니다.
53年生  애정 섞인 말이라면 잔소리보다 애정이 더 묻어나도록 말해야 하니 명심하세요.
65年生  가재는 게 편! 부러워하거나 실망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구원자가 있을 거에요.
77年生  타인에게 관대하더라도 나에게는 엄격해야 하는 날이니 기준을 잘 정해보세요.
89年生  미련을 다 버린 옛 추억에 잠겨보세요. 그땐 그랬었지~ 하며 힐링이 된답니다.
01年生  갈등이 해소되는 하루네요. 찜찜한 관계가 있었다면 모두 풀어내는 날 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장소에 나가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어봐요!
54年生  브레이크없는 질주는 더 큰 사고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위도 둘러봐야 합니다.
66年生  마음 내키는대로 움직여보세요. 하기 싫다면 하루이틀 미뤄놔도 나쁘지 않아요.
78年生  현재 상황을 즐겨보세요. 조금만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감사함이 더 크답니다.
90年生  아무리 싫은 상대라도 나와 통하는 점이 있을 거에요. 대화시간을 꼭 가져봐요.
02年生  오늘 하루쯤은 버스보단 택시를 탄다거나 나를 위한 돈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혼자하면 더 잘 될텐데.. 라는 생각은 삼가세요. 화합이 있으니 결과도 있답니다.
55年生  모두 내 책임이 되기 전에, 꼭 시작하기 전 뒷감당까지 생각하고 시작해야 돼요.
67年生  돈은 하나도 안쓰는 구두쇠보다 어느정도 쓰는 사람이 더 성공할 수 있답니다.
79年生  더 많이 담을 수 있는 그릇부터 만들어야하니 더 가지지 못한 것에 아쉬워 마요!
91年生  오늘은 사람보다 책에서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그래야 마음이 더 진정되네요.
03年生  중간까지만 가도 반은 성공이랍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직 시작된 일이 아니라면 진행될 때까지는 혼자만 알고 있는 것이 유리합니다.
56年生  남 좋은 일만 하고 있진 않나요? 내 상황에 맞게 일을 진행해야 손해가 없답니다.
68年生  콩고물이라도 받아두는게 좋습니다. 자존심은 나중에 챙기더라도 충분하답니다.
80年生  내 몸상태는 나도 모를 때가 많지요. 너무 과로하지 않도록 신경쓰길 바랍니다~!
92年生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도 있지요. 내가 먼저 다가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04年生  막연한 일이니 막상은 겁부터 나겠지만 지름길이 있으니 안심해도 괜찮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예 아무 것도 안 하는 것보단 깔짝거리는 시간이라도 시도는 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표현이 서툰 것 뿐이니 상대방의 진심을 의심하지 말고 있는그대로 받아보세요.
69年生  정성을 다했다면 쉽게 무너지지 않는답니다. 단단하고 견고하게 만들어가세요.
81年生  혹시 꼰대가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도 조언해줄 것이 있다면 아끼지 말아요!
93年生  너무 순수한 것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뻔뻔하게 철판 깔고 얘기해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좋은 일이 내 앞으로 다가오고 있답니다. 오늘만 버텨보자! 라는 마음이 좋아요.
58年生  신뢰를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한 번 정한 약속은 미루지 말고 지키는게 좋아요.
70年生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얻는 것이 적네요. 차라리 다음 날의 기회를 노려봐요.
82年生  내 말투 하나에 내 모든 성격까지 낙인될 수 있으니 말버릇에 주의하길 바라요.
94年生  잔소리와 간섭도 모두 관심인 것을 잊지 않아야 해요. 언젠간 그리워 질 거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불쑥불쑥 떠오르는 잡생각들은 잠시 넣어두고 내 할일에 더 집중해야 한답니다.
59年生  비수를 꽂는 말일 수도 있으니 굳이 적을 만들 필요 없이 속으로 삼켜보세요~!
71年生  오늘은 진짜 급한 사정이 아니라면 최대한 사람들에게 맞춰주는게 유리합니다.
83年生  어색한 사이더라도 내가 먼저 다가가보세요. 좋은 대인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95年生  마지막 인사를 했더라도 끝이 아닐 수 있답니다. 다시 만날 인연이라 여겨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