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12일 수요일(음력 12월 1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12일 수요일(음력 12월 10일)
  • 편집국
  • 승인 2022.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해야 하는 일이라면 조용히 다음으로 미루는게 유리합니다.
48年生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려면 잘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 조언을 해줘선 안 돼요.
60年生  자녀들이 충분히 도와줄 수 있는 어려움이니 가족과 좀더 소통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오늘 마무리 지으려 생각했던 일은 조금 버겁더라도 오늘 꼭 마감하길 바라요.
84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바로 대처하려면 모든 경우의 수를 확인해둬야 한답니다.
96年生  차분하게 상황을 살펴보세요. 나라도 차분해야 좋은 해결책이 생길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괜찮아'라는 말보다는 '수고했어'라는 말 한마디가 더 위로될 때가 있답니다~!
49年生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랍니다.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은 체력 비축이 필요해요.
61年生  하루살이처럼 오늘에 모두 올인하지 말고 내일 일어날 일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73年生  너무 꽉 막히면 방법을 찾기 어려워요. 어느정도 융통성을 발휘해야 할 때에요.
85年生  억울한 일이 있다면 참지말고 분출해야 합니다. 잘못된 것은 바로 잡아야 해요.
97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 허세는 삼가세요. 상대가 필요한 조언만 해주는게 중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작정 덤비지 말고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눈치껏 덤비는 것이 유리할 거에요.
50年生  아까운 내 재능을 가만히 내버려 두지 말아요. 투잡을 생각해봐도 좋겠습니다!
62年生  갈피를 못 잡겠다면 도움을 요쳥해야 합니다. 혼자 안고 있어도 해결이 안 돼요.
74年生  긴가민가 한 일이라면 주변 경험자나 인터넷을 통해서라도 확실하게 해보세요.
86年生  좋은 일들이 예상되네요~! 너무 무리하지만 않으면 만족스러운 하루일 거에요.
98年生  뜻밖의 좋은 일들의 연속이니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즐거운 하루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실제로도 심각한 단계까진 이어지지 않을 거에요.
51年生  우겨서 되는 일이 아닐 수 있답니다. 다시 생각해보고 망신을 줄여나가야 해요.
63年生  순서대로 차근차근 해나가야 실수가 있더라도 그 즉시 수정할 수 있을 거에요.
75年生  누군가 조언을 구한다면 나의 경험을 탈탈 털어서라도 알려주는게 좋겠습니다.
87年生  솔깃해지는 이야기다 있더라도 신경쓰지 말고 내 일만 빨리 마무리 짓길 바라요.
99年生  가까운 동료나 가족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날이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줘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따라 의욕이 넘치는 하루네요. 의욕만큼 하고싶은 일에 과감히 도전해요!
52年生  흔들리는 멘탈을 잘 잡아주세요. 흔들릴수록 소신을 지켜 더 독해져야 합니다.
64年生  마음에 들지 않으면 '생각해보겠다'가 아닌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오늘은 내가 분위기메이커에요. 큰 목소리로 사람들 이목을 끌어봐도 좋습니다.
88年生  처음 실수는 따뜻하게 보듬어 주세요. 충분히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을 거랍니다.
00年生  컨디션이 좋은 하루네요. 여기 저기서 시비, 질투가 있더라도 태연하게 넘겨요!

뱀띠 운세
41年生  한 번 어긋난 사이라면 뒤돌아보지 않는게 좋습니다. 다시 봐도 후회 뿐이네요.
53年生  한 번 시작한 대화는 오늘내로 매듭지어야 합니다. 다음은 언제가 될지 몰라요.
65年生  내일을 위해 오후엔 열심히 움직이고 저녁엔 일찍 잠드는 걸 목표로 해보세요.
77年生  남들이 말하는 유행에 따를 필요 없답니다. 나를 나타내는 것이 더 중요하지요.
89年生  오늘은 결심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이뤄내세요! 끝까지 하는 자가 승자에요.
01年生  순조로운 하루인 듯 하지만 방심하면 안 됩니다. 특히 차를 조심하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닐테니 실망하지 말아요. 앞으로의 일은 아무도 몰라요.
54年生  낮은 곳일수록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답니다. 뒤 돌지말고 올라가기만 하세요.
66年生  갑작스러운 호기심은 호기심일 뿐이니 괜히 흘려서 제 할일을 못하진 말아요.
78年生  아닌 것은 아니라도 확실하게 말해주는게 상대에게도 더큰 배려일 수 있어요.
9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항상 감사하세요. 주변 사람들 덕분에 잘 버티고 있는 거에요.
02年生  타인과 다투면 후회하는건 내가 될 거에요. 후회하기 전에 한번 더 참아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이가 안 좋았더라도 차후를 위해 마지막 인사는 웃으면서 하는게 좋습니다.
55年生  여린 마음에 쎈척을 하지만 아무도 먹히지 않는 하루에요. 솔직해져도 좋아요.
67年生  가고싶지 않은 자리라면 대충 분위기만 맞춰주고 빨리 피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79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열정과 노력만 있다면 경험자만큼 따라갈 수 있어요.
91年生  내 미래는 내가 결정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 말에 쉽게 넘어가선 안 됩니다!
03年生  용으로 시작해 뱀으로 끝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초심을 다져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이 급하면 오히려 엇나가게 될테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는게 최선이에요.
56年生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 땐, 목욕을 하든 책을 읽은 무언가를 하는게 중요합니다.
68年生  영업직군의 사람들은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조금만 더 욕심내요!
80年生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체력을 비축하는게 좋겠습니다. 내일의 컨디션을 위해~!
92年生  후회도 경험이 될 수 있답니다. 그러니 마음껏 부딪치고 후회도 해보길 바라요.
04年生  애매하게 도움을 주는 것보다는 아예 모른 척 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을 특별한 날로 만들어 보세요. 그러려면 오늘하루 빠듯한 계획이 필요해요.
57年生  노래 가사처럼 지나간 일은 지나간대로 의미가 있을 거에요. 걱정하지 말아요~!
69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오늘은 온전히 오늘을 즐겨야 합니다.
81年生  어딘가 나를 도와줄 인연이 있어요. 오늘 만난 인연들을 가볍게 여기지 말아요!
93年生  정리가 필요한 하루에요. 잡동사니도 좋고 대인관계 정리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서는 할 수없는 일이랍니다. 도와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길 바라요.
58年生  잘못했을 때만 고개를 숙여야 한답니다. 어디서든 숙이고 들어가지 않아도 돼요.
70年生  작은 변화에도 신중해야 합니다. 정말 옳다고 생각될 때 시도하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괜한 걱정은 더 피곤해질 뿐이지요. 일어나지 않은 일에 미리 걱정하지 말아요!
94年生  이리저리 정신없지만 하루의 마무리는 편안할 수 있을테니 하루를 즐겨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 하겠지요. 아무렴 즐기는 자가 노력하는 이기는 법이죠.
59年生  멘토가 나에게 큰 힘이 되어줄 거에요. 없다면 한 명 정도는 생각해보길 바라요.
71年生  누군가 내 자리를 탐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특히 더 겸손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83年生  섣불리 결정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얻어 더 유리한 쪽으로 결정하길 바라요.
95年生  처음엔 너무 딱딱하다 싶겠지만 그 속에 상대방의 배려를 느낄 수 있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