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10일 월요일(음력 12월 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10일 월요일(음력 12월 8일)
  • 편집국
  • 승인 2022.0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기회가 언제 나에게 올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내가 먼저 준비되어 있어야 해요.
48年生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 것도 생각해보세요. 더 성장된 모습을 볼 수도 있어요.
60年生  계획에서부터 어긋난다면 시작을 좀더 미루는 것이 나을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72年生  처음부터 확실하게 한다면 똑같은 일이 반복되는 귀찮은 일을 줄일 수 있어요!
84年生  표현을 아끼다가는 평생 후회할 수 있답니다. 옆에 있을 때 많이 해주길 바라요.
96年生  돈도 좋지만 건강을 우선으로 둬야 한답니다. 무리하게 몸을 혹사시키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전준비가 부실하다 느껴진다면 스타트를 조금 미루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9年生  내가 싫으면 상대방도 싫은 법이지요. 상대방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주길 바라요.
61年生  눈을 조금 낮춰보세요. 마음에 안 들더라도 조금만 낮추면 쏙 들게 분명합니다.
73年生  조금 늦어져도 괜찮습니다. 누가 더 인내심있게 참느냐의 문제가 될 수 있어요.
85年生  어쩌면 나보다 더 능력자일 수 있답니다. 겉모습만 봐선 아무 것도 모를 거에요!
97年生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히 불똥튀면 난감해질 수 있으니 명분이 없다면 군말하지 않고 있어야 해요!
50年生  배신당하지 않으려면 어느정도만 내 마음을 비추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어요.
62年生  능력 이상의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지출도 늘어날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아직까진 내가 나설 타이밍이 아니랍니다. 참견하고 싶어도 꾹 참아내야 해요.
86年生  극단적인 상황에 다달랐어도 핑계나 변명은 대지 않도록 유념하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어차피 쓸 돈이라면 화끈하게 써보세요. 특히 나를 위한 지출이라면 더욱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감은 좋지만 거만해지면 안 된답니다. 거만함과 자신감을 잘 구분해봐요!
51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 결과는 아무도 모를테니 100% 맹신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63年生  오지랖일 수 있지만 도덕적인 일에서 벗어나고 있다면 내가 바로 잡아야 해요!
75年生  나를 좀더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은 경쟁자를 살피는 것이니 눈 여겨 봐야 해요.
87年生  실패도 있어야 완벽한 성공을 할 수 있다지요. 좌절하지 말고 일어서면 됩니다.
99年生  오늘은 나의 이득보단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넘지못할 벽은 없답니다. 사다리를 이용할 수도 있고 부숴버리는 방법도 있죠!
52年生  궁하면 통한다! 내가 정말 원하는지 내 마음부터 돌아보면 정답이 보인답니다.
64年生  갑작스러운 변화는 좋지 않습니다. 선약을 미뤄야 한다면 일찍 알려야 합니다.
76年生  아마추어에서 벗어나 전문가가 되어야 할테니 힘들어도 버텨내는게 옳습니다.
88年生  나이가 든다는건 책임감도 늘어간다는 것이죠. 책임질 수 있는 행동만 하세요.
00年生  조금만 색안경을 벗어 던져 봐요. 서로가 좋다는데 어쩔 도리가 없는 하루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 있어야 지금보다 더 나은 결과로 보답받을 거랍니다.
53年生  단체에서는 혼자 행동하지 말고 함께 협력해야 합니다. 어울러지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나도 같은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이해되지 않아도 입 밖으로 표출하지는 말아요.
77年生  무거운 이야기는 카톡이나 전화말고 직접 만나서 풀어내는게 현명한 처세에요.
89年生  손해보지 않는 선에서 투자하는 것도 좋습니다. 약간의 이득이 있는 하루랍니다.
01年生  바쁘니 실수 할 시간도 없군요. 정신 차리고 한 번에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연습은 실전처럼, 실전은 연습처럼 해봐요. 쫄지말고 당당하게 하는게 좋아요.
54年生  아마추어에서 멈추면 안 됩니다. 배우는 중이라면 배움에 온 전심을 다해봐요.
66年生  오늘은 조금이라도 이득을 보고 싶다면 친한 사람이라도 냉정하게 대해주세요.
78年生  실패없는 성공은 없답니다. 조금 권태스러워도 다시 일어나 초심을 지켜보세요.
90年生  하기 싫고 귀찮은 일들이 많네요. 더 귀찮아지기 전에 빨리 처리하는게 좋아요.
02年生  변화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큰 변화는 아니더라도 소소한 변화도 괜찮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쿨하게 돌아서기 어렵다면 스스로 후회가 남지 않도록 매달리는 것도 좋습니다.
55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절~대! 없습니다. 탄로나기 전에 조치를 취하길 바랍니다.
67年生  목표한게 있다면 중간중간 방해가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어붙여요.
79年生  백전백승하기 위해선 내 단점을 잘 파악하고 있어야하니 노트와 펜을 준비해요.
91年生  새우 등 터지는 날이 될 수도 있어요. 싸움에 휘말리기 전에 멀리하는게 좋네요.
03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과 충고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내가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격한 말이 오가기 전에 차분하게 대화로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하니 명심해요!
56年生  빠듯한 일상 속에서도 소소한 행복은 있답니다. 5분이라도 하늘을 바라보세요.
68年生  누구든 한 번쯤 다툼이 있어도 괜찮아요. 서로에 대해 더 깊어질 수 있을 거에요.
80年生  의미없는 것에 시간을 소비하지 말고 쉴수 있을 때 푹 쉬어두는게 좋겠습니다.
92年生  해결책을 찾기 위해서는 친구나 가족보다 아무 상관없는 제 3자가 유리합니다.
04年生  바라는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해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숨기지만 말아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매사에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도 좋을테니 두려워하지 말고 기다리길 바랍니다.
57年生  어느 하나 쉽게 얻을 수 있는게 없으니 맥 빠지더라도 아직은 상심하지 말아요.
69年生  눈치를 잘 살펴야 합니다. 눈치껏 행동한다면 나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거에요.
81年生  오늘은 표현을 아끼지 말아요. 고맙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뭐든 나쁘지 않네요!
93年生  정정당당하게 싸우세요. 그래야 지더라도 부끄럽지 않은 싸움으로 기억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어느 것이 더 좋은 방법인지 알고 있다면 실천해서 발전으로 이끌어 내야 돼요.
58年生  돈보다 건강을 먼저 챙겨주세요~! 아무리 돈이 많아도 건강이 없으면 소용없죠.
70年生  대체적으로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따분할 수는 있지만 평온할테니 좋습니다~!
82年生  강력한 한 방이 없다면 싸움에 덤비지 말고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94年生  믿고 기다려 보세요. 오늘은 상대가 먼저 손 내밀어 줄때까지 기다려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자존심까지 구길 필요없이 차라리 빨리 정리하는게 더 유리할 수 있답니다.
59年生  굳이 어려운 길로 가려하지 말고 쉬운 길이 있다면 쉬운 길을 택해도 좋습니다.
71年生  오늘은 꼭 얼마나 성장했고 뭘더 노력해야 하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보내세요.
83年生  무언가 시키는 일이 있어도 오늘만큼은 의문을 가지지 말고 해주길 바랍니다.
95年生  너무 끌려다니지 말아요. 적절한 밀당도 섞어주면 관계가 더 유해질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