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9일 일요일(음력 12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9일 일요일(음력 12월 7일)
  • 편집국
  • 승인 2022.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버려야할 건 아까워하지 말고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더 좋은게 올 수 있어요!
48年生  조금씩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먼저 신뢰를 쌓아야 뭐라도 할 수 있어요.
60年生  간신히 달래 놓은게 터질 수 있으니 웬만하면 오냐오냐 들어주는게 좋겠습니다.
72年生  직거래를 하기 보다는 중간에 누구라도 한 명을 거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84年生  황당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말아요. 차분하게 잘 넘길 수 있는 문제랍니다~!
96年生  애정문제가 있다면 아무에게 말하지 말고 당사자끼리 해결하는 것이 현명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쉬고 싶더라도 조금만 참아보세요. 할 일은 깔끔하게 마무리해야 덜 찝찝해요!
49年生  다른 곳으로 눈길이 자꾸 간다면 차라리 오늘은 모두 제쳐두고 휴식을 취해요.
61年生  초심대로만 진행한다면 크게 어긋나지 않고 순조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73年生  상대 약점이 우스워 보여도 장점만 보려 애쓴다면 나도 그만큼 발전이 있어요.
85年生  하나의 단서만으로 애꿎은 사람을 잡지말고 여러가지 상황을 살펴야 합니다!
97年生  인연이라면 다시 만날테니 사라진다고 아쉬워말고 지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굳이 내게 마이너스 되면서까지 다른 사람을 도울 필요는 없으니 명심하세요!
50年生  조언을 잘 들으면 생각지도 못한 방법이 떠오를 거에요. 필히 조언을 구해봐요.
62年生  인정에 얽매이면 나도 불편하고 상대방도 불편할테니 공과 사를 명확히 해요!
74年生  사람들과 관계 맺는 것이 진절마리 난다면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즐겨봐요.
86年生  오늘은 연예뉴스도 한 번 챙겨보세요. 사람들과 넓은 대화주제가 생기겠어요.
98年生  모두 도맡아 하지는 말아요.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도와주는게 현명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무리 내 능력 이상의 일이라지만 해낸다면 그만큼 능력도 올라갈 수 있어요.
51年生  이리저리 휘둘리지 말고 처음 결정한대로 잘 따라주면 좋은 결과가 있답니다!
63年生  가질 때도 있고 빼앗길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자책하거나 아쉬워하지 말아요.
75年生  리더가 되려면 아랫사람들의 신뢰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87年生  적어도 내 팀원에겐 피해를 줘선 안 된답니다. 첫 포기자가 내가 되어선 안 돼요.
99年生  대화의 코드가 잘 안맞는 사람이 있어도 필요하다면 인내하며 들어줘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무언가 배울 기회가 왔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새로운 삶의 활기를 찾아봐요.
52年生  이전에 시작했던 어수선해진 일들은 묵혀두지 말고 마무리 짓는게 속 편합니다.
64年生  가족들과의 시간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밖으로 나가기보다 집에 머물러 보세요.
76年生  반은만큼만 돌려줘도 괜찮답니다. 더 해주려다 내 가랑이만 찢어질 수 있어요!
88年生  스스로 굴러오는 복이 많은 날이니 밖으로 나가 시간낭비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00年生  간절한만큼 부끄러움은 뒤로 하고 원하는는 것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까지의 실수는 잊어버리고 앞으로 새롭게 해야 할 일에 더 신경써보세요.
53年生  굳이 몰라도 되는 일은 알려고 하지도 말고 모른 척 넘어가는 것이 상책입니다.
65年生  한 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일어나야 한답니다. 새로운 환경이 더 유리하겠어요.
77年生  두 발 뻗고 잠을 자기 위해서라도 내 일은 꼭 내손으로 해결하고 마무리 해요.
89年生  올라가도 가시방석일테니 내 자리가 아니라면 빠르게 내려오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실상은 조금 잘난 것일 수 있으니 기고만장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더 소중하게 다뤄주세요. 다른 사람을 위한 배려가 필요해요.
54年生  처음부터 너무 많은 열정을 쏟아 붓지는 말아요. 지칠 수 있으니 천천히 걸어요.
66年生  마지막이 보일 때까지 불태우고 쉬어주길 바라요. 미루면 계속 밀리게 된답니다.
78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뒷 말은 삼가고 서로 오해를 풀어야 한답니다.
90年生  무조건 앞만 보는 노력도 좋지만 주변을 돌아보며 즐기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02年生  오늘은 적당한 지출 정도는 권장합니다. 괜히 구두쇠라는 소리는 듣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하기 싫은 일이라도 일단은 마무리 짓고 나서 불평불만도 터뜨려야 유리합니다.
55年生  늦었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도 똑같습니다. 지금 시작하면 됩니다.
67年生  성실하고 투명한 일처리가 필요한 날일테니 누구보다 공정하게 임하길 바랍니다.
79年生  다른 사람의 잘못을 지적하려면 내가 먼저 떳떳해야 겠지요. 명분이 필요합니다.
91年生  당장의 이득만을 바라보지 말고 차후에 얼마나 성장될까를 생각하는게 나아요!
03年生  도중에 마음을 바꿔선 이득이 크지 않으니 아직은 꾸준하게 나아가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중간에 끼여 박쥐가 되기보단 유별나더라도 아닌 것은 아니라도 꼭 말해보세요.
56年生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합니다. 나중에 두 배로 금전 지출이 생길 수 있다니다!
68年生  재물이 들어오지만 그만큼 나가는 것도 많을테니 지출입을 꼼꼼히 챙겨보세요.
80年生  결실이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는 날이군요. 조금만 더 손을 뻗어보길 바랍니다.
92年生  적절한 기회를 노려보세요. 완벽하지 않더라도 어느 정도라면 잡아도 좋습니다.
04年生  한 쪽 의견만 듣고 편협적인 생각을 하는건 아닌지 꼭 돌아봐야 하는 하루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남들에게 호구로 보이는 짓은 하지 말아요. 할 말은 꼭 하고 넘어가야 한답니다.
57年生  약속이 없더라도 외출을 해보세요. 바깥 공기도 쐬며 마음의 정화가 필요합니다.
69年生  김칫국부터 마시고 있진 않나요? 아닐 수도 있다는 의심도 꼭 필요하겠습니다.
81年生  내 강점을 드러낼만한 것이 없다면 상대의 이야기에 크게 공감이라도 해야 돼요.
93年生  수다로 스트레스를 날려도 좋겠습니다. 누군가를 험담하는 주제만 아니라면요~!

개띠 운세
46年生  이왕 마음 먹은 일이라면 누구라도 따라오지 못할만큼 열과 성을 다해보세요.
58年生  실패가 결코 부끄러운 것이 아니에요. 다시 일어서는 사람이 되는게 중요해요.
70年生  오늘을 즐기고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지만 내일을 위해 자제하길 바랍니다.
82年生  하기 싫은 일이 있다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접으세요. 오늘은 휴식이 최고네요.
94年生  누군가 남긴 흔적을 그대로 따라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너무 고민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는 것에만 익숙해져 있나요? 받는 것도 잘한다면 상대가 더 행복할 거에요!
59年生  보람찬 하루가 되기 위해선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꼭 마무리 지어야 한답니다.
71年生  내 뜻과 다른 의견도 잘 조합해보길 바라요. 분명 더 나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83年生  넘지 못할 산이라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시간도 절약되고 현명하겠습니다.
95年生  오늘은 겸손하기 보단 어느정도 매력을 드러내고 자신감 있게 굴어봐도 좋네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