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7일 금요일(음력 12월 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7일 금요일(음력 12월 5일)
  • 편집국
  • 승인 2022.0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는 것도 결국엔 내 몫이니 감당할 수 있다면 넘어가세요.
48年生  원망하지 말고 내가 한 잘못에 대해 반성하는 것이 더 명분을 쌓는 방법이에요.
60年生  외출하기보단 집안에 머무르는 것이 좋으니 불러내는 사람이 있어도 거절해요.
72年生  말이 안 통할 땐 그냥 말을 안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지는 척 이기는 방법이죠.
84年生  말 실수로 인해 사람을 잃기 쉬운 날이니 언행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96年生  일이 잘 안 풀린다면 무대포로 밀고 나갈게 아니라 잠시 쉬어주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처음 만난 사람이라도 상부상조하는 사이가 되어야 더큰 이득이 있을 거랍니다.
49年生  올바른 길을 인도해주고 싶다면 나부터 올바른 길로 향하고 있는지 살펴야 해요.
61年生  가까운 사람과 서운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진심을 담아 전해봐요.
73年生  가끔은 이기적인 것이 더 좋을 때가 있답니다. 손해보지 않도록 잘 따져보세요!
85年生  내가 맡은 일에만 열정을 과다로 쏟아부어도 좋아요. 오늘은 내 코가 석자네요.
97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기대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우선순위를 먼저 정해보세요. 사람 관계에서나 일을 할 때에도 도움이 되네요!
50年生  지치고 힘들다면 하루 쯤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무위도식 하는 것도 좋습니다.
62年生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다 하여도 실수가 생기기 마련이니 끝까지 집중해야 돼요.
74年生  지금은 회복 단계랍니다. 무너져 있는 나의 모습에 실망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86年生  실패해도 괜찮아요. 약점을 보완하여 다시 시작하면 더 크게 성공할 수 있어요.
98年生  더이상 피하거나 숨지말고 진검승부를 통해 나의 진가를 드러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결국엔 혼자가 될 수도 있으니 다 똑같은 처지에서 텃새 부리는 일은 삼가세요.
51年生  욕심이 많으면 그만큼 감당해야 할 것도 함께 늘어난답니다. 욕심을 줄여야해요.
63年生  사람들과 좀더 부딪혀보길 바랍니다. 그래야 새로운 알짜배기 정보도 많습니다.
75年生  책으로 쌓은 지식도 중요하지만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지혜도 중요한 법이지요.
87年生  쉽게 결정하지 못할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과 의견을 구해야 돼요!
99年生  진실 된 충고와 조언일 수 있으니 너무 거부하지말고 마음으로 삼켜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좀더 기다려보세요. 내가 하고싶은 일을 하는게 좋아요.
52年生  이룰 수 없는 일이라면 처음부터 포기하고 다른 일을 택해야 성취가 빠릅니다.
64年生  뭐든 과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맛있는 음식이라도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6年生  은근슬쩍 일을 혼자 도맡아 할 수도 있으니 초반이 기를 잡는게 키 포인트에요.
88年生  괜히 꼬리 잡혀 구설이 될 수 있으니 모든 행동엔 이유가 있어야 할 말이 생겨요.
00年生  예민하게 행동하면 눈총이 심하네요. 여유롭게 넘기는 자세를 취해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힘들 때 숨쉴 수 있는 구멍이 필요하답니다. 그건 나의 가족이 될 수도 있지요.
53年生  다른 사람에게는 우유부단 할 지라도 스스로에겐 강단있는 모습을 유지하세요.
65年生  도움받기는 사절하고 스스로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복돋아주는게 좋아요.
77年生  다른 사람 말에 휘둘리지 말아요. 오늘은 나의 소신과 줏대를 보여줘야 합니다.
89年生  이 정도면 괜찮다~ 보단,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사전준비를 철저하게 해봐요.
01年生  조금 굽히고 들어가는 것이 오히려 현명한 방법일테니 자존심 상해하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바쁘지만 그 속에서도 취미생활은 꼭 즐겨보세요. 삶에 활기를 넣어 줄 거에요.
54年生  잔돈이 계속해서 큰 지출로 이어지네요. 오늘은 현금을 지니지 않길 바랍니다.
66年生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중요한 기회일 수 있으니 먼저 잡고나서 생각해보세요!
78年生  내 코가 석자랍니다. 내 일이 끝난 후에 다른 사람 일도 봐주는게 현명하답니다.
90年生  비싼 물건은 비싼 값을 한다고 하죠. 뭐든 어느 정도의 지불은 있는 것이 좋아요.
02年生  경험자나 윗 사람의 조언이 모두 맞을 순 없을테니 오늘은 내 주관을 지켜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손해가 적은만큼 이득도 적을 수 있지만 경험삼아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네요.
55年生  다른 사람의 제안을 거절하지 말아요. 나에게 유리한 방면으로 흐를 거랍니다.
67年生  아무리 건전한 것이라도 적당히 즐기다 끝낼 수 있어야하니 과하지 않아야해요.
79年生  결정할 때에는 결국 내가 우선되는 것이 좋습니다. 내 마음을 잘 헤아려 보세요.
91年生  오늘만큼은 외면을 더 화사하게 가꾸어 우선적으로 상대 눈에 띄는게 좋습니다.
03年生  오늘은 적당한 고집도 괜찮으니 절실하게 원한다면 집념을 가지고 쟁취해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를 믿는 사람들이 많군요. 그러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완주해보길 바라요!
56年生  날 이해해주길 바라는 마음은 이기적일 수 있으니 먼저 이해심을 베풀어 봐요.
68年生  더는 미루지 말고 오늘은 하고 싶고, 알고 있는 것은 행동으로 옮겨봐도 좋아요.
80年生  필요할 때 없어 당황할 수 있으니 오늘부터라도 인간관계를 잘 쌓아둬야 해요.
92年生  시간이 지나면 어느정도 해결 될 수 있으니 그때 마무리 지어도 늦지 않습니다.
04年生  내가 잘하는 일부터 시작해도 좋으니 첫 스타트부터 삐그덕 대지 않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고 내 일에 집중하는게 좋겠습니다.
57年生  이르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혼자만의 생각일 수 있으니 계속 정지하세요.
69年生  준비가 부족하다면 조금 미루는 것도 좋아요. 섣불리 시작하는 것보다 나아요.
81年生  미룬다고 해서 꼭 좋은 결과를 얻을 수만은 없으니 빠르게 결단하는게 좋아요.
93年生  상대가 바뀌길 바라지 말고 내가 먼저 변화 된 모습을 보여주는게 유리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나 자신을 소중하게 여겨야 한답니다. 자존심 하나만큼은 최고에 둬야 합니다.
58年生  오늘은 핸드폰을 꼭 쥐고 있어보세요. 기다리던 곳에서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70年生  특별한 상대를 만날 수 있답니다. 사람들 대함에 가식은 빼두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원래 깨질수록 더 단단해지는 법이랍니다. 이러한 상황도 즐겨보길 바랍니다!
94年生  먼저 용기를 내보세요.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쟁취하는게 괜히 있는게 아녜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떻게서든 버티는 자가 승기를 잡을 수 있을테니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59年生  공짜를 너무 좋아하다간 망신이 있답니다. 어느정도 대가를 치르는게 좋습니다.
71年生  너무 싫어하는 티는 내지 않아야 합니다. 내 인성까지 다 보여줄 필요는 없네요.
83年生  사람은 고쳐쓰는 것이 아니라지요. 변화를 기대하지 말고 그려려니 넘겨보세요.
95年生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거짓은 아니에요. 먼저 웃으며 인사를 건네도 좋네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