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5일 수요일(음력 12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5일 수요일(음력 12월 3일)
  • 편집국
  • 승인 2022.0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다 받아도 좋지만 내가 돌려줄 수 있는 만큼만 받는 것이 마음 편할 수 있어요.
48年生  오늘만큼은 내 Feel을 믿어보세요. 내 느낌대로 사람들을 이끌어봐도 좋습니다.
60年生  독립심을 길러주는 것도 좋지만 사람들과 함께 화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72年生  한 번 뿐인 기회일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나타나면 물불가리지 않아도 좋아요.
84年生  걱정이 많은 것 또한 걱정으로 이어질테니 오늘은 명상의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96年生  오늘만큼은 도움을 주려는 사람이 있어도 거절해요. 갚을게 더 많아지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작은 문제라도 그냥 넘기지 말고 확실하게 해결하고 넘어가야 나중에 편합니다.
49年生  내가 찾던 기회가 오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신속하게 잡아야 해요!
61年生  자녀들과 소통하기 위해선 옛 고리타분한 모습은 조금 내려두는 것이 좋겠어요.
73年生  누군가 원하고 바라는 역할대로 살지 않아도 좋습니다. 원하는걸 하길 바라요.
85年生  정작 가까운 사람을 돌보지 모하고 있진 않은가요? 내 사람부터 잘 챙겨보세요.
97年生  더 높이 올라가려면 인맥이 필요하네요. 사람들과의 만남을 꺼리지 않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갑의 자리에 있더라도 갑질은 삼가야 합니다. 서로 맞춰가야 오래가요.
50年生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지 않으면 더 덧날 수 있으니 처음에 잘 해결해야 합니다.
62年生  충동적인 마음에 괜한 물건을 사들여 후회할 수 있으니 꼭 함께 상의해야 돼요.
74年生  10-20대들의 관심사가 뭔지 살펴보세요. 더 많은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어요.
86年生  오늘은 강압적인 것이 먹히지 않네요. 처음부터 한 발 물러서는 것이 유리해요.
98年生  손재수가 있으니 귀중품은 아예 소지하지 않거나 두번세번 체크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게 있는 책임감이 큰 만큼 오늘 하루는 조금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답니다.
51年生  굳이 함께해서 유리한 것이 없다면 혼자서 진행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63年生  어려움이 있는건 당연하답니다. 끝내 결실을 볼테니 적극적으로 임하길 바라요.
75年生  짧지 않은 시간들을 허투로 보내선 안 돼요. 오전부터 계획을 철저히 세워봐요!
87年生  니끌 모아 태산이니 작은 일도 미루면 큰 산처럼 쌓이게 됩니다. 미루지 말아요.
99年生  앞으로의 목표를 좀더 높게 잡아보세요. 포부를 크게 가져봐도 나쁘지 않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억지로 완성을 강요하지 않아도 좋으니 여유롭게 지켜보며 기다려주길 바라요.
52年生  생각을 넓히려면 내 뜻이 확도하더라도 다른 사람 의견을 수렴할 수 있어야해요.
64年生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누구도 아닌 날 위한 소비를 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76年生  한 순간에 와르르 무너지진 않을테니 잘못된 것을 발견했다면 바로 시정하세요.
88年生  정확한 사실이 아니라면 덤탱이 쓸 수도 있으니 함부로 누설하지 않아야 해요.
00年生  다소 힘겹겠지만 웃는 얼굴로 상대를 대해야 하니 감정 표현을 적게 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가 벌린 일은 내가 마무리 지어야 하니 책임전가 할 생각은 삼가야 한답니다.
53年生  왠지 다툼으로 이어질 것 같다면 그 자리를 피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65年生  집중하지 못하고 나태했던 시간이 있다면 반성하는 시간을 꼭 가져야 한답니다.
77年生  너무 서두르면 내리막에서 넘어집니다. 천천히 즐기며 내려와도 충분하답니다.
89年生  조금만 시각을 바꿔보세요. 이해되지 않던 것도 이해되고 감사하게 느껴지네요.
01年生  오늘은 단호하게 말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으니 소신을 지켜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귀인이 가까이에 있답니다. 원하는 무언가가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쟁취하세요.
54年生  사람들과 어울릴 때에는 내가 먼저 나서도 좋네요. 리더의 자질을 보여주세요~!
66年生  책임소재를 따지기보단 빨리 해결하고 다음 상황으로 넘어가는 것이 현명해요.
78年生  배운 것은 바로 실천해보길 바랍니다. 열심히 배운만큼 써먹어야 아깝지 않죠!
90年生  뒤쳐졌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결국 완주하는 사람이 승자로 남는 것이랍니다.
02年生  계획한 일이 있다면 무산되지 않도록 여러 사람들 앞에서 출사표를 던져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직은 자중해야 한답니다. 내 욕심도 있지만 시기를 잘 보고 입을 열어야 해요.
55年生  말이 안 통한다면 내 감정만 낭비하지 말고 그냥 무시하는게 정답일 수 있어요.
67年生  신중한 행동도 좋지만 오늘은 적극적인 행동력과 무모함이 유리하게 작용해요.
79年生  눈치를 잘 살펴보세요. 주변 상황이 좋지 않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91年生  매번 주기만하고 돌아오는 것이 없다면 그만해도 좋습니다. 미련을 버려야해요.
03年生  건강과 관련 된 일이라면 무슨 일이 있어도 미루지 말고 우선순위로 잡아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런저런 핑계거리는 많지만 솔직하게 터놓고 얘기하는 방법이 제일이랍니다.
56年生  뭘 하기 전엔 상대방 의견도 필히 물어야 해요. 이기적인 사람으로 남지 말아요.
68年生  아무리 연민이 느껴지더라도 공과 사는 구분하여 행동해야 후회가 적겠습니다.
80年生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갈테니 잘 모르는 일이라면 나서지 않는게 좋습니다.
92年生  내숭은 너허두세요. 누가 되었던 나의 본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04年生  적극적인 구애에도 먹히지 않는다면 오늘은 도도한 컨셉으로 밀어봐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강점이 뭔지 생각해보는 날로 보내보세요. 아주 특별한 날이 될 수 있어요.
57年生  시간지나 미안하거나 마음쓰이지 말고 도와줄 수 있는 일은 마음껏 도와주세요.
69年生  지금은 경험이라 생각해도 좋으니 실수나 실패가 있더라도 너무 연연해 말아요.
81年生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해보길 바랍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많을 거에요.
93年生  지금 당장은 끌리지 않을 수 있어요. 내일은 모를테니 단호한 거절은 넣어두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보다 일이 잘 풀릴 것 같네요! 걱정되던 일도 잘 마무리 될 수 있을 거에요.
58年生  행운은 나의 편~! 오늘만큼은 먹고싶고 하고싶은 일을 모두 추진해보길 바라요.
70年生  정확한 근거가 없다면 말을 아끼는 것이 유리하니 괜한 의심은 삼가길 바랍니다.
82年生  모든 책임은 내가 지는 것이니 다른 사람들 의견 말고 내 의견대로 움직이세요.
94年生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나의 표현도 적극적으로 해줘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미리 걱정하지 말아요. 그때가서 생각해도 돼요.
59年生  대충 넘어가지 말고 작은 것이라도 꼼꼼하게 읽어야 합니다. 이득이 있겠군요.
71年生  간절히 원하는게 있다면 자존심 정도는 내려두고 최대한 매달려 보길 바랍니다.
83年生  서로 맞춰가는 과정이니 내가 맞춰준다고 해서 절대 지는 행동이 아니랍니다!
95年生  싸우지 않는 방법은 상대 기분에 맞춰주는 것 뿐이니.. 너무 억울해하진 말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