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수원메가쇼 PART1 팔도밥상Fair 참가
상태바
함양군, 수원메가쇼 PART1 팔도밥상Fair 참가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12.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12일, 수원에서 함양군 우수 농식품 50여종 전시·판매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함양군은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수원메가쇼 PART1 팔도밥상Fair’에 8개 업체가 참여해 함양군의 우수 농식품을 전시·판매한다.

수원메가쇼 PART1 팔도밥상Fai
수원메가쇼 PART1 팔도밥상Fai

이번 행사에는 함양지역 오가뷰, 지리산산골흑돼지, 그농부, 지리산함양허농부, 채연가, 진앤진푸드, 만석지기농장, 지리산우리밀농산 등의 업체가 참여해 흑돼지 가공품, 생강청, 한과, 건강차, 부각, 강정, 우리밀 밀가루 등 특색 있는 50여 종의 함양의 농식품을 선보인다.

수원메가쇼 팔도밥상Fair는 전국 팔도의 지역 특산물과 안전한 국산 제품을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식품 판매전을 주제로 250개사 400부스의 규모 전시·판매행사 외에도 참가기업 신제품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등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박람회에 참석하는 업체 대표들은 “현장판매도 중요하겠지만 바이어 상담을 통한 함양군 우수 농식품의 납품 등 안정적 판로 개척에 힘쓸 것”이라며 “함양의 우수 농식품 홍보를 통해 함양군 농식품 이미지 제고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입을 모았다.

또한 참가업체의 우수한 농식품 품목들을 홍보할 수 있는 시식행사는 주최 측이 마련한 시식존을 이용하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잘 준수해 박람회에 참석할 계획이다.

함양군 농산물유통과 관계자는 “코로나19 속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해 행사에 참여하도록 할 것이며 우리군의 우수 농식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행사 참여를 적극 지원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중소 식품 기업의 다양한 판로개척 및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