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국제교류협의회 임시회 개최
상태바
합천군, 국제교류협의회 임시회 개최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11.3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속의 합천!! 신중하고 안전하게 교류 재개 노력
국제교류협의회 임시회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합천군 국제교류협의회는 29일 14시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문준희 합천 군수를 비롯한 위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합천군 국제교류협의회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1년 위촉된 위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인사를 나누었고, 위원이 4명이 새로 위촉됐다. 아울러 새로 구성된 임원진 현황과 활동사항을 보고하고 2022년 활동을 위해 심도깊은 논의를 나눴다.

그간 합천군 국제교류협의회는 코로나 극복을 위해 일본 미토요시, 중국 신창현과 마스크 등 구호물품을 교환하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했고 사실상 국제교류가 힘든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해 관계자 간담회, 중학생 국제교류사업 지원 등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성태 국제교류협의회장은 “오늘 자리가 2022년 합천군 국제교류 재개의 첫 행보라 생각하고 어려운 상황인 만큼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고 안전한 방향으로 국제교류의 새로운 장을 펼쳐 보자“고 전했다.

문준희 합천군수는 ”‘세계 속 합천’을 위해 애써 오신 협의회 회장님을 비롯한 위원님들께 그간의 활동에 대해 감사를 전한다“며, “국제교류가 재개되면 더 큰 행보로 나아가길 바라며 우리 군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는 데 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