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2월 4일 토요일(음력 11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2월 4일 토요일(음력 11월 1일)
  • 편집국
  • 승인 2021.1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잃었던 초심만 다시 찾는다면 막혔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하루랍니다~!
48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군요. 골인 지점에서 누가 있을지는 아무도 몰라요.
60年生  나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두 번만 더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침묵이 오래되면 좋지 않아요. 오늘내로 모두 풀어내는 것을 목표로 둬보세요.
84年生  시작이 반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조금이라도 시간 있을때 해보세요.
96年生  사람 마음 얻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쉬운 일도 없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욕심을 삼가야 합니다. 작은건 잃더라도 큰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더 이득이지요.
49年生  억지로 요구하는 일이 있다면 굳이 다 들어주지 않아도 좋으니 거절하길 바라요.
61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늘어나는 법! 오늘은 실수를 줄이기 위해 말을 아껴보세요.
73年生  솔직하게 말하는게 유리한 하루에요. 선의의 거짓말보단 솔직하게 조언해봐요.
85年生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 일엔 일체 관심을 두지 않는 것이랍니다.
97年生  눈 앞의 것만 취하려다 더 큰 것을 잃게 될테니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게 옳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여가시간이 있다면 무리하지 말고 쉴 땐 쉬어주세요. 멍 때리는 시간도 좋아요.
50年生  내일로 미루면 일이 더 많아지네요.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내로 끝내길 바라요.
62年生  도토리 키재기에서 내가 더 낫다고 자만하지 말고 이기기 위해 노력해야 돼요.
74年生  원하는 것은 얻지 못했지만 잃는 것도 없을테니 마음 편하게 가져도 좋습니다!
86年生  숨겨왔던 또다른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니 입담을 맘껏 뽐내봐도 좋아요.
98年生  내가 할 수 있으면 남도 할 수 있답니다. 나만의 주특기가 필요한 하루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오늘은 내 소신을 끝까지 지켜내길 바라요.
51年生  중요한 일이나 결정은 내일로 미루느넥 더 이득이니 잠시 멈추는게 좋습니다.
63年生  이제 오르막길 올라왔으니 내리막길 갈 준비 되었나아ㅛ? 편안하게 유지해요.
75年生  억지로 일을 잡고있지 말아요. 머리가 빨리 안 돌아간다면 쉬어주는게 좋아요!
87年生  첫 술에 배 부를 순 없답니다. 만족이 크지 않은건 당연하니 담담하게 굴어봐요.
99年生  나쁜 일로 얻은 것은 금방 잃기 마련이죠. 스스로에게 떳떳하다면 만사 오케이!

용띠 운세
40年生  도움이 필요할 땐 주변을 돌아보세요. 누구든 성심성의껏 도움을 줄 거에요~!
52年生  충분히 생각하고 준비한 다음 잡아야 하니 기회가 왔다고 다 잡아선 안 됩니다.
64年生  건강을 해치는 일이라면 어떤 달콤한 일이라 해도 거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6年生  틀린게 아니라 다른걸테니 이해 안 되는 행동이 있더라도 그려려니 넘겨보세요.
88年生  말이 눈덩이로 커지는건 시간문제랍니다. 꼭 명심하여 시비를 피해가길 바라요.
00年生  한 입으로 두 말하여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해보세요. 지킬건 꼭 지켜주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어딜가도 좋은 운이 따르네요. 최대한 많이 돌아다녀도 나쁘지 않은 하루에요!
53年生  한 마리라도 확실하게 잡는건 어떨까요? 두 마리까진 욕심내지 않도록 하세요.
65年生  모르는 것이 있다면 확인해보고 확실하게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하는 하루랍니다.
77年生  굳이 잘 보이려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그냥 '나'로도 충분한 존재감이 있답니다.
89年生  마무리가 잘 되어야 그 가치도 상승하는 법이니 오늘내에 마무리 지어보세요~!
01年生  악화 된 상황을 그대로 두면 더 악화되니 잘못 된 상황을 바로 잡아야 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비상금을 챙겨두세요. 약간의 소비가 생기더라도 뿌듯한 마음이 더 크겠습니다!
54年生  지금은 좀 아닌 것 같아도 나를 위한 날이 기다리고 있으니 참고 인내해보세요.
66年生  오해를 부르지 않으려면 어정쩡한 표현이 아닌 싫으면 싫다고 확실하게 말해요.
78年生  즐거운 하루가 되겠군요. 큰 소리로 인사를 건네는 것부터 시작해보길 바라요.
90年生  싼 데는 다 그런 이유가 있답니다. 무조건 좋다면 좀더 알아 볼 필요가 있어요.
02年生  크고 작은 것을 비교해봐도 달라지는 것이 없을테니 그려려니 인정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괜히 지나가던 싸움에 휘말릴 수 있으니 의사를 분명하게 밝히는게 중요합니다.
55年生  리드하려면 확실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뭐든 당차고 확실하게 유리해요.
67年生  오늘따라 업무 능력이 향상되는 날이네요. 미뤄왔던 일들을 마무리 지어보세요.
79年生  나에게 조금은 프리해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약간의 빈틈은 인간적이겠어요~!
91年生  세상의 기준을 나로 삼아보세요. 예쁘고 잘생긴 기준도 내가 된다면 더 좋아요.
03年生  의외의 변수는 항상 있을 수 있답니다. 긴장하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말을 아껴보길 바랍니다. 2배로 듣고 10배로 말 조심하는 날이 되어야 겠습니다.
56年生  가까이 있는 것부터 차근차근 해결해보세요. 오늘 모두 끝낼 수 있을 거랍니다.
68年生  경계를 풀어보길 바라요. 그래야 사람들과 더 유연한 관계가 될 수 있겠습니다.
80年生  큰 것 한 방을 노리는게 좋아요. 자잘한 것에 신경쓰지 않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92年生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나만의 방법을 먼저 만들고 움직이는게 더 효율적이에요.
04年生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외로운 시간이 아닌 개발의 시간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우울할 땐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혼자 있는 시간을 최소화 시키는게 중요합니다.
57年生  사람들에게 만만하게 보이면 오히려 나만 손해일테니 할 말은 하고 넘어가세요.
69年生  허튼수작으로 일궈 낸 성공은 결국엔 들킵니다. 정직하게 승기를 잡아보세요~!
81年生  실수는 깔끔하게 인정하고 빨리 수숩하는 것이 내게 더 이득으로 돌아온답니다.
93年生  중요한 결정은 시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테니 오늘은 오후시간을 노려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후회해도 방법이 없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58年生  조금만 더 겸손하게 행동할 수 있다면 다음 기회는 내 것으로 따놓은 당상이군요.
70年生  소문은 소문일 뿐이지요. 곧이곧대로 믿지말고 의심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어요.
82年生  실수가 많으면 실수가 아니라 습관일테니 마지막까지 신경써서 살펴야 합니다.
94年生  지금 바쁘고 정신없는 것이 오히려 더 좋습니다. 오늘도 바쁘게 움직여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답이 없는 상황에서는 더 싸우려 들지 말고 그냥 밀려나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59年生  입을 꾹 닫고 있으면 아무도 내 기분을 모르지요. 내 소신을 확실하게 밝혀봐요.
71年生  어느 관계에서든 내가 리드한다면 더 유리한 자리에 설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83年生  상대방 결정에 충분한 시간을 줘야해요. 충분한만큼 좋은 결과로 돌아온답니다.
95年生  행운이 가득 차있는 하루랍니다. 오늘 같은 날은 놓치지 말고 즐겨보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