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8일 일요일(음력 10월 2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8일 일요일(음력 10월 24일)
  • 편집국
  • 승인 2021.1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을 한 번 찬찬히 둘러보세요. 어디선가 나의 귀이니 뿅! 하고 나타날 거에요.
48年生  진행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네요. 돌아오는 이익이 큰 하루랍니다.
60年生  항상 지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해보세요. 그래야 매사에 최선을 다할 수 있어요.
72年生  정상에 오르는건 어렵지만 내려가는건 한 순간이랍니다. 항상 베풀며 살아봐요.
84年生  분실의 위험이 있는 하루니 물건을 소중하게 다뤄 번거로운 일이 없도록 하세요.
96年生  지금까지 지켜온 소신을 잊지 않길 바라요. 휘둘려 넘어가면 흐트러질 뿐이지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후에는 나에게 득이 되어줄테니 최선을 다해봐요.
49年生  일의 진행에 있어 서두르면 더 낭패에요. 진척을 살피며 천천히 진행해야 돼요!
61年生  나의 이익만을 위해서 이기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모두를 위한 선택이 좋습니다.
73年生  이성이라 해도 너무 거리를 두지 않아도 좋아요. 귀인이 될 수도 있는 날이에요.
85年生  평범하지만 대체적으로 좋은 하루에요. 취미나 여가시간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97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는 날이니 두 고래 사이에선 중립을 꼭 지켜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100% 잘 맞을 순 없답니다. 그래도 장점을 찾아보며 예쁘게 보려 노력해봐요.
50年生  생각하고 있던 일들은 다음 날로 미루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내일 시도해봐요.
62年生  좋은게 좋은 것이라 생각하는게 편합니다. 깊게 생각하면 내 머리만 더 아파요.
74年生  주위에서 견제해도 오늘은 이겨낼 운이니 신경쓰지 말고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86年生  서로 이해하면 시비도 없겠습니다. 사소한 일은 그냥 넘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8年生  보람찬 하루를 위해선 보람찬 일을 해야 한답니다. 많이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꼬인 실타래는 천천히 풀어줘야 한답니다. 첫 시작점이 언제인지부터 찾아봐요.
51年生  일의 방향이 원하는대로 흘러가고 있답니다. 다만 옳은 방향인지 꼭 체크하세요.
63年生  내 느낌만으로 승산없는 미래에 모든 것을 걸지 말아요. 조금의 확률은 있어야죠.
75年生  칭찬은 돌고래도 춤추게 한답니다. 채찍보다 당근으로 구슬리는게 유리합니다!
87年生  시간관리에 더 힘을 쏟아보세요. 시간 관리만 잘 된다면 할 수 있는게 늘어나요.
99年生  보이는게 모두가 아닐 수 있을테니 꼼꼼하게 파헤쳐보고 결정하는게 중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미래를 위해 더 준비해야 할 시기이니 새로운 일을 벌이는건 조금 참아보세요.
52年生  주변에서 오는 도움은 거절하지 말아요. 내가 또 베풀 수 있는 시간이 있어요~!
64年生  막상 다가오면 머리가 하얘질 수 있으니 미리 미리 준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6年生  두드리면 열릴 것이다~! 누가 먼저 적극적으로 움직이느냐에 따라 달렸습니다.
88年生  오늘은 살까말까 망설여 진다면 사세요! 나를 위한 투자라면 뭐든 좋겠습니다.
00年生  내 짜증을 엄한데 풀면 2배로 돌아올테니 짜증나더라도 혼자 삭히는게 나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큰 이익을 위해서는 약간의 손해도 볼 줄 알아야 하니 잘 따져보고 선택해봐요.
53年生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무슨 일이라도 어떤 상황이라도 꼼꼼히 따져보세요.
65年生  이미 들떠버린 내 마음을 조금 낮출 필요가 있네요. 신중한 마음으로 움직여요.
77年生  앞으로 자신에게 더 많은 발전이 있을 것이니 지금 주저앉기엔 너무 이르답니다.
89年生  자그마한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는 말아요. 속 좁은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오늘따라 너무 솔직해도 문제가 되네요. 숨길 것은 숨기고 말하는게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빨리 집에 들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약속이 있더라도 다음으로 미뤄요.
54年生  금전운이 좋은 하루네요. 기분좋은 마음에 쓸데없는 곳에 지출은 없어야 합니다.
66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굳이 마음주면서 혼자 감정낭비 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78年生  남들 눈에 튀는 것보다는 오늘은 있는듯 없는듯 행동하며 묻혀가는게 유리해요.
90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드는거죠. 욱하더라도 참고 넘길 수 있는 배포가 필요해요.
02年生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답니다. 어느 한 쪽의 잘못이 아니니 기죽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이 반이랍니다.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으니 용기를 가지고 시작해보세요~!
55年生  어색하더라도 먼저 다가가야 합니다. 넉살이 좋아야 도움도 구할 수 있습니다.
67年生  나서지 않아도 문제가 술술 풀릴 거에요. 걱정하지말고 기다려보는게 어때요?
79年生  긴가민가 하더라도 사람들 후기가 좋다면 질러보세요. 후회가 크지 않겠습니다.
91年生  익숙한 것에서 오는 편안함을 감사하게 느껴보세요. 늘 새로울 수는 없겠습니다.
03年生  인내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상대가 나를 자극하더라도 끝까지 참는게 중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 사람들 의견에도 귀 기울일 수 있어야 더 넓은 생각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56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오늘이 가기 전에 해야 합니다. 오전에 바로 질러보세요.
68年生  지금 바로 생각나는 누군가와 함께 잠깐이라도 만나거나 연락을 주고받아 봐요.
80年生  되돌리고 싶어 후회하기 전에 두 번은 생각하고 말해야 하니 명심하길 바라요~!
92年生  남에게 베풀 때에는 대가를 바라지 말아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있을 거에요.
04年生  미련을 남기지 말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차후에 나를 위해서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많이 고생했다면 결실은 고생한만큼 이루어질테니 너무 낙담하지 말아요.
57年生  의지만 있다면 오늘 꼭 달성할 수 있답니다. 열정을 끝까지 유지하길 바랍니다.
69年生  알고 있던 일도 다시 한 번 체크해보세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야 합니다.
81年生  지금이 확실한 타이밍이랍니다. 이런 타이밍에 가만히 있기에는 아깝습니다~!
93年生  귀찮아도 어디든 따라나서 보세요. 작은 이득이라도 볼 수 있는 좋은 날이군요!

개띠 운세
46年生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어려우면 거절하는 것이 두 사람 모두에게 좋겠습니다.
58年生  함부로 나서지 않길 바랍니다. 뒤에서 조용히 상황을 관망하는 편이 더 좋아요.
70年生  인정받기 위한 과정도 즐겨보세요. 그런 시기를 거쳤기에 인정받을 수 있어요.
82年生  너무 결과에 목 메지 않아도 괜찮아요. 열심히 한 과정만 있어도 나쁘지 않아요.
94年生  득을 보기 위해선 상황을 좀더 지켜 볼 필요가 있어요. 젊은 패기는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긍정적인 생각은 마무리도 항상 긍정적으로 끝난답니다. 긍정파워를 믿어봐요.
59年生  구설을 막기 위해선 남을 평가하는 말은 내뱉지 말고 내 속으로만 해야 합니다.
71年生  오늘은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영상이나 책을 찾아보는 날로 보내는건 어때요?
83年生  나를 위해 사용하는 지출은 아깝게 생각하지 말아요. 날 위한 투자는 다 좋네요.
95年生  단호하고 간결하게 그리고 미련없이 포기해야 다음 기회가 빨리 찾아온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