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7일 토요일(음력 10월 2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7일 토요일(음력 10월 23일)
  • 편집국
  • 승인 2021.1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시일에 가서야 하면 늦을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할 수 있는건 미리 하길 바랍니다.
48年生  잘 아는 사람을 주의해보세요.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을 쓸 수도 있겠습니다~!
60年生  혼자 짊어진다고 해서 해결될 일들은 아닐테니 주위 사람과 함께 해결해보세요.
72年生  존경받는 사람이 되는건 어렵지 않아요. 내가 먼저 상대를 존중해주면 됩니다!
84年生  주변인들과 함께 가보길 바랍니다. 결과를 만들어내는 속도만 빨라선 안 됩니다.
96年生  다른 사람의 억지에 넘어가지 않길 바라요. 우유부단한 태도는 이제 떠나보내요.

소띠 운세
37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부탁하지 말고 나혼자 힘을 해결하길 바라요.
49年生  늦게 이루어진다고 너무 조급해하진 말아요.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겠습니다.
61年生  실수를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는 말아요. 지금까지 잘했으니 충분히 만회하네요.
73年生  한 가지 일을 시작했다면 꼭! 집중해서 다 끝난 후에야 다른 일을 시작해보세요.
85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네요! 부탁하는 손길 모두 잡아보세요.
97年生  남의 잘못을 지적하기 전에 나는 그런 적이 없었는지 꼭 한 번 돌아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목표가 멀게만 느껴지나요? 꾸준하게 노력했으니 곧 눈 앞에 나타날 수 있어요.
50年生  소소한 행복에 만족해야 할 날이랍니다. 남들과 비교하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62年生  내가 더 불리하고 피해본다 생각하지 말고 오늘은 더 양보하고 얘기를 들어봐요.
74年生  추진력이 좋은 날이니 따라가거나 따라하기보단 내가 먼저 주도해보길 바라요.
86年生  방심하는 순간 실수가 생긴답니다. 긴장의 끈을 꽉 잡고 실수를 줄여나가세요!
98年生  의외로 일이 쉽게쉽게 풀려가네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지요. 쉽게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찔러보세요~!
51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하루의 끝에는 아무 생각 없이 몸을 뉘이길 바라요.
63年生  꼼수를 부려도 먹히지 않는 날이니 늦더라도 정직하게 일을 도모해야 한답니다.
75年生  몸과 마음이 평안해야 일도 잘 풀릴테니 몸과 마음에 여유와 휴식을 줘보세요.
87年生  불안불안하던 일들이라도 마무리가 잘 될테니 걱정하지 말고 질러보길 바라요.
99年生  상대방 실력에 주눅들 필요 없겠습니다. 평소 내가 하던 것처럼 움직여도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시간이 갈수록 운이 상승하니 중요한 일은 최대한 뒤로 미뤄보길 바라요.
52年生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길 바랍니다. 잠시잠깐의 일탈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64年生  시도 전부터 겁먹지 않길 바라요. 아직까지 세상은 따뜻하단 것을 느낄거랍니다.
76年生  걷잡을 수 없을 때 고민하지 말고 오늘 바로 지출을 점검하며 바로 잡아야 해요!
88年生  해야 할 일은 오늘부터 시작하길 바랍니다. 내일로 미루면 밑도 끝도 없겠어요.
00年生  좋지 않은 행동과 습관, 성격은 바꿔야 한답니다. 조언을 들어봐도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약간의 손해를 참고 큰 이익을 얻는 방법이라면 손해를 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53年生  새로운 일을 찾고 싶다면 동쪽으로 향해보세요. 좋은 기운이 있는 방향이랍니다.
65年生  억지로라도 웃어보길 바라요. 웃으며 시작한 하루는 하루 끝까지 행복할 거에요.
77年生  내 자리를 꿋꿋하게 지켜내려면 감정표현을 적게하며 평소랑 똑같으면 됩니다!
89年生  어렵던 일도 쉽게 잘 풀릴 수 있을테니 미뤄왔던 일을 시작하는 날로 보내봐요.
01年生  한 번 꽂혔으면 끝까지 밀고 나가야 한답니다. 결과를 나올 때까지 포기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사람과 잘 어울려야 한답니다. 주변 사람의 이야기도 많이 들어보길 바라요.
54年生  마음만 가득차고 용기가 없으면 얻을 수 없지요.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합니다.
66年生  자존감을 높여야 합니다. 나를 믿고 내 생각을 믿어야 흔들리지 않을 수 있어요.
78年生  오늘은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부단하게 미루면 더 늦어질 수 있어요.
90年生  에라 모르겠다~! 라는 마음으로 지내면 일은 꼬일지라도 스트레스는 없답니다.
02年生  손절하고픈 친구도 있겠지만 나중에 나를 위해서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육체적으로 피곤을 느끼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최대한 반경을 좁혀보길 바라요.
55年生  수많은 시행착오가 있었기에 지금이 있는거라 여길 수 있다면 더 행복하답니다.
67年生  시간적으로도 여유를 갖고 마음의 여유도 가져보세요. 조급하지 않아도 됩니다.
79年生  원래의 본분을 생각해보세요. 나의 위치를 생각하며 포기할 것도 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윗사람보단 동년배나 아랫사람이 도움을 줄 수 있을테니 타겟을 바꿔보세요~!
03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게 있더라도 너무 미워하지 말고 한 번쯤은 그러려니 넘겨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인내와 끈기가 있다면 어려운 일도 해낼 수 있으니 능력치가 올라가는 하루네요.
56年生  저녁이 되어갈수록 더 좋은 운이 들어오고 있으니 결정해야 될 일은 조금 미뤄요.
68年生  주변에서 날 흔드는 것들이 많은 하루네요. 넘어가지 말고 소신을 지켜야 해요.
80年生  모자라서도 안 되고 넘쳐서도 안 되니.. 가장 어려운 중간을 잘 지켜야 한답니다.
92年生  손만 뻗으면 닿이는 곳에 운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제 뻗기만 하면 된답니다!
04年生  내 속만 상할테니 이기적인 사람은 그려려니하고 넘기거나 무시하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바빴던 일상 속에 여유가 찾아올 거에요. 잠시 숨을 돌리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57年生  내가 선택한 일에 대해 후회가 없어야 한답니다. 좋은 시기를 마음껏 누려봐요.
69年生  아무리 한심해 보이는 사람이 있어도 무시하지 말아요. 도움 얻을 일이 있어요.
81年生  뜻밖의 일 때문에 주저앉기에는 아직 이르답니다. 시간은 또 흘러가기 마련이죠.
93年生  모든 일은 마무리가 좋아야 한답니다. 마지막에 가서 더 스퍼트를 올려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나를 잠시 내려놓고 주변의 말에 의해 수동적으로 움직여봐도 좋습니다.
58年生  기쁨이 가득한 하루랍니다. 자신감을 갖고 다른 사람에게도 조언을 건네보세요.
70年生  급한 일일수록 천천히 해결해보세요.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결과도 올바릅니다.
82年生  길함을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으니 시간 활용을 잘하여 부지런히 움직여 보세요.
94年生  주변 사람의 조언을 잘 응용하면 내게 덕이 될테니 조언을 많이 구해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밖에 나갈 일이 있다면 먼 곳보다 가까운 곳으로 나가보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59年生  나에게 맞는 기회가 여러 번 오지는 않겠습니다. 한 번 올때 제대로 잡아야해요!
71年生  평소 배우고 싶었던 취미나 공부가 있다면 오늘 바로 시작하여 성취를 맛보세요.
83年生  나의 부주의로 인한 섣부른 판단은 안 됩니다. 실리를 챙기는 눈이 있어야 해요.
95年生  허세 아닌 겸손으로 행동하여 나에게 오던 복을 모두 잡는 하루가 되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