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5일 목요일(음력 10월 2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5일 목요일(음력 10월 21일)
  • 편집국
  • 승인 2021.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뜻하지 않은 횡재가 있다면 주변인들과 나눠보길 바랍니다. 행복이 두 배네요!
48年生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세요. 오늘은 나를 위해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60年生  매사에 여유로움만 보탠다면 어떤 문제도 수월하게 해결될테니 걱정말아요~!
72年生  본래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본래 초심을 잃진 않았는지 돌아봐야 할 시기에요.
84年生  침착하게만 응대한다면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들기란 식은 죽 먹기란걸 명심해요.
96年生  누가 뭐라하더라도 내 주위 사람들이 최고니 항상 생각하고 챙겨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스트레스가 있다면 모았다가 주말에 산책이나 등산으로 해소해보는건 어때요?
49年生  외출시 이온음료라도 꼭 챙겨보길 바라요. 건강에 좀더 유의해야 할 날이랍니다.
61年生  사기수가 있답니다. 주위에 묻고 물어 조금만 더 알아보며 사기를 면해보세요.
73年生  거대한 결과물만 바라보면 성급해지니 지금의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해보세요!
85年生  운전자도, 보행자도 모두 사고에 주의하길 바랍니다. 양 옆을 잘 돌아봐야 해요.
97年生  지금보다 미래를 위해 돈을 아껴두길 바랍니다. 그럼 전혀 아쉽지 않을 거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그간 열심히 달려왔군요. 잠시동안은 나를 위한 휴식을 준비해보길 바랍니다~!
50年生  꼭 해야하고 하고싶은 일에만 신경써도 바쁘답니다. 의미없는 곳에 낭비말아요.
62年生  중요하지 않은 일이라면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송사를 피해갈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두 발 뻗고 자기 위해선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해요. 내일로 일을 미루진 말아요.
86年生  그동안 고뇌하고 힘들었던 일들이 이뤄질 수 있는 날이니 희망을 가져보세요~!
98年生  내 주관을 뚜렷하게 드러내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당차게 내 의견을 표현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을 시작 할 때에는 시작도 중요하지만 깔끔한 마무리까지 신경써야 한답니다.
51年生  주변 사람들과 함께 서로서로 도와야 합니다. 이럴 때 좋은 것이 이웃이랍니다.
63年生  소문은 눈덩이처럼 커지기 마련이지요. 소문은 듣더라도 전달하지는 말아요~!
75年生  스스로도 잘 이겨낼 수 있을테니 주변의 도움이 없다고 섭섭해하지 않아야해요.
87年生  상황에 따라 자존심을 굽혀야 할 때도 있답니다. 가식이어도 나쁘지 않습니다.
99年生  오늘은 상처를 줄 수 있는 하루네요. 말과 행도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어떤 상황에서도 솔직해야 좋습니다. 선의의 거짓말도 삼가는게 좋아요.
52年生  함부로 나서다가는 오히려 주변 사람들이 떠나갈 수 있으니 겸손하길 바랍니다.
64年生  활기찬 하루를 위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 대중교통보다는 걷는게 좋겠어요.
76年生  과감한 도전이 필요합니다. 내 길이 아닌 것 같을 때에는 과감하게 그만두세요~!
88年生  나의 삶이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잊지 말아요. 오늘도 건강한 생각하기.
00年生  어영부영하다가는 돌이킬 수 없을테니 수정할 기회가 있을 때 하는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몸과 정신이 따로 놀 수 있습니다. 작은 목표들을 세워 하나씩 이뤄가길 바라요.
53年生  갈까말까 망설여진다면 가는 것이 좋겠어요. 새로운 기회와 만남이 있겠습니다.
65年生  남들 이야기에 휘둘리지 말고 지금의 초심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77年生  후폭풍이 오지 않으려면 현재에 충실해야 한답니다. 후회가 남지 않도록 하세요!
89年生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미처 발견하지 못한 나의 재능을 볼 수 있어요.
01年生  간단한 문화생활을 즐겨보는게 좋겠어요. 영화든 연극이든 어디든 나가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에게 큰 단점이 남에게는 부러운 점이 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길 바라요.
54年生  빈틈을 보였다는 것에 부끄러워 하지 말아요. 오히려 더 인간미 있어 보입니다.
66年生  하고싶었던 일들을 차츰 벌여보길 바랍니다. 일단 저질러야 수습이라도 하지요.
78年生  내게 돌아오는 이득이 얼마만큼인지 따져봐도 좋답니다. 실속있는 하루 되세요.
90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도우고 있으니 과감하게 밀고 나가는 추진력을 보여주세요~!
02年生  심각한 문제는 여기저기 떠들지 말고 혼자 해결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행복한 날로 마무리하길 원한다면 안 좋은 일은 빨리빨리 잊어버려야 한답니다.
55年生  처음부터 능숙할 순 없답니다. 잘 하고 싶다면 피하는 연습만이 살 길이랍니다.
67年生  조언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수용해보세요.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79年生  잃고나서 필요성을 느끼면 늦었어요. 옆에 있는 사람에게 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91年生  되지도 않을 일이라면 빨리 포기하고 다른 일을 찾아보는 것이 더 이득이랍니다.
03年生  내가 좋은건 남들도 좋을 것이니 너무 욕심내지 말고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가 아무리 존경하는 사람이라도 힘든 약속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어느 길로 가더라도 막힘이 없을테니 정했다면 망설이지말고 직진하길 바라요.
68年生  사람이 많으면 배가 사공으로 가듯 말이 많으면 삐뚤어지니 뚝심을 지켜보세요.
80年生  '할많하않' 아시나요? 오늘은 할 말이 많더라도 하지 않아야 함을 기억해두세요!
92年生  새로운 방식을 도모하기에 적합한 날은 아니랍니다. 평소대로 행동하길 바라요.
04年生  옷차림에 조금 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푸른색이나 밝은색이 좋은 하루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여가시간이 필요합니다. 할 일이 태산같아도 나를 위한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57年生  등잔 밑이 어둡다고 하지요. 간절하게 찾고 원하던 소원이 가까이에 있습니다.
69年生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다간 실속이 하나도 없네요. 먼저 제안하는 날로 보내봐요.
81年生  나 혼자만을 위한 일에 너무 큰 욕심을 내다간 되레 화를 부를테니 주의하세요.
93年生  무너졌다면 다시 세우면 된답니다. 좌절하는 시간이 길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있더라도 실현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하길 바랍니다.
58年生  걸려오는 시비는 '아~ 내가 잘 나가서 그런가보다' 생각하고 넘겨야 한답니다!
70年生  감정적으로 말고 냉정하게 판단해야 하는 하루에요. 냉철하게 노려보길 바라요.
82年生  곧 있으면 나의 능력을 발휘할 날이 온답니다. 그 날을 위해 대비해두길 바라요.
94年生  나에게 큰 피해가 없다고 느껴지면 어느정도 부탁은 들어줘도 나쁘지 않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마음이 불편하면 하루종일 불편합니다. 10분이라도 잠깐 눈을 붙이는게 좋아요.
59年生  돈이든 일이든 심지어 음식도 탐내지 말고 내가 가진 것에만 집중하길 바랍니다.
71年生  또다른 기회가 있겠지~ 라고 주문을 걸어봐요. 그래야 한결 마음이 놓인답니다.
83年生  번거로움이 없도록 여러 번 확인하여 두번 세번 일하는 일을 줄여나가길 바라요.
95年生  아무리 좋은 조건이라도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결정은 천천히!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