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4일 수요일(음력 10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4일 수요일(음력 10월 20일)
  • 편집국
  • 승인 2021.1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너무 높은 목표보다는 자녀에게 맞는 목표를 설정해주는 것이 옳은 방법이에요.
48年生  나도 모르게 서두르다 실수 할 수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다잡아보길 바랍니다.
60年生  쓸데없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걱정은 넣어두고 지금만 생각하세요.
72年生  일 잘하는 사람을 보면 눈치가 빠른걸 느낄 거에요. 오늘은 눈치가 빨라야해요!
84年生  작은 소원부터 차근차근 이뤄나가 보세요. 더 큰 열정이 샘솟을 수 있을 거에요.
96年生  빠른 판단이 필요한 하루에요. 우유부단한 행동보다 더 많은 득이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느긋하게 움직여도 괜찮겠습니다. 정확하게 하는 것에 더 초점을 두길 바라요.
49年生  내 단점으로 장점으로 승화될 수 있는 기화기 있으니 적극 나서보길 바랍니다.
61年生  주위 눈치만 보다가 아무 것도 못할 수 있으니 주변 시선을 무시하는게 맞아요.
73年生  나에게만 유독 빡빡하게 굴진 않았나요? 스스로에게 좀더 관대해져도 좋아요.
85年生  가시를 세우고 예민하게 굴어도 괜찮습니다.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하지요.
97年生  먼저 최선을 다해보고 안 되면 두 번째 방법을 택해야 합니다. 천천히 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확인 해도 불안하다면 또 다시 확인해보세요. 더블체크는 항상 좋습니다.
50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과음이나 과식은 금물이니 기분 좋더라도 절제하길 바라요.
62年生  실수가 있더라도 괜찮습니다. 실수에서 나오는 새로운 노련미를 발견할 거에요.
74年生  무심코 던진 말에 개구리가 맞아 죽네요. 말하기 전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86年生  지금의 것을 지키는 것은 참 어렵죠. 더 불리기 보단 지키는 것에 몰두해 보세요!
98年生  확인했더라도 다시 한 번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잔소리를 막아줄 기회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의사를 정확하게 표현하길 바라요. 처음엔 부끄러워도 나중에 뿌듯할 거에요.
51年生  다툼에 휘말리면 손실만 있으니 내 일이 아니라면 무심하게 굴어도 괜찮습니다.
63年生  무엇이든 내가 행한 것보다 배로 되어 돌아오는 날이네요. 정직한 일만 해보세요.
75年生  오늘은 주변 대세를 살펴보며 따라가봐도 좋겠습니다. 혼자 뒤처지지는 말아요!
87年生  아무리 필요한 것이라 해도 과소비는 아닌지 곰곰이 생각하고 움직여야 합니다.
99年生  우연도 노력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원하는 결과가 있다면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하기 힘든 일에 도움받으려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더 신경써야 합니다.
52年生  한 가지 일에 꾸준히 몰두했다면 결과는 반드시 배신하지 않을테니 걱정말아요.
64年生  시도해보려는 일에 더 이상 미루기는 없습니다. 실패해도 웃음이 가득할 거에요.
76年生  혼자 가깝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가깝더라도 선 넘는 행동은 주의해야 돼요!
88年生  이랬다가 저랬다가 하는 마음보다는 과감하고 확신있는 결단력이 필요하답니다.
00年生  선의의 거짓말도 모두 들통나게 될테니 솔직한 것을 무기로 삼고 덤비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여유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조급해 하지 말고 행동 하나라도 여유롭게 해보세요.
53年生  조금 더 신의를 가지고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운이 더 커질 때까지 참아보세요!
65年生  기회는 나도 준비가 되어야 잡을 수 있답니다. 항상 준비된 상태를 유지해봐요.
77年生  내 직감이 빛을 발하는 하루네요. 느낌가는대로 이끌리는대로 따라가도 좋아요.
89年生  중심만 잘 잡고 있더라도 오늘하루 흉함을 다 피해갈테니 소신을 보여줘야 해요.
01年生  나에 대한 이야기가 돌아다니더라도 신경쓰지 말아요. 소문은 곧 사라질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악마의 유혹이 있겠습니다. 오늘 해야 될 일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체크해보세요.
54年生  투자를 한다거나 내기를 하기보단 기존의 것을 잘 간직하는 것이 본전이랍니다.
66年生  오늘은 여러모로 져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존심 상해도 눈 한 번 감아요.
78年生  나를 위한 충고는 받아들여 적용해보길 바랍니다. 오늘의 충고는 약이 되겠어요.
90年生  평범하게 사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더 튀어보이려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02年生  어쩔 수 없었다~ 라는 변명은 통하지 않는 날이니 확실한 사과가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 출발해도 늦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수정과 변경을 두려워하지 않아야해요.
55年生  좋은 기운을 배로 가져가기 위해선 내가 먼저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답니다.
67年生  오늘은 의심많은 것이 문제네요. 상대방을 믿고 맡겨두는 것이 효율적이겠어요.
79年生  대화를 충분히 해보길 바랍니다. 사소한 의견충돌 정도는 비껴갈 수 있답니다.
91年生  음식이든 놀거리든 특히 중독성있는 것에 주의해보세요. 절제력이 필요합니다.
03年生  스페셜한 하루랍니다. 사랑하는 누군가와 좋은 시간을 계획해봐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쉽게 얻어지는 것은 없죠. 노력으로 얻은 것만이 내 것이고 오래갈 수 있답니다.
56年生  여러 사람 속에서 나 자신을 어필해보세요. 좋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68年生  여기저기 눈 돌리지 말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만 딱- 집중해야 얻을 게 많습니다.
80年生  잠시 쉬어가도 괜찮습니다. 남들보다 뒤처진다 생각하지 않아도 문제 없습니다.
92年生  모든 일을 시작할 때에는 내 마음가짐을 제일 먼저 새롭게 가꿔두어야 한답니다.
04年生  인기가 많은 나를 탓해야 합니다. 여기저기 찾는 사람이 많아도 귀찮아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게 도움되는 사람들이 많은 하루네요. 이들을 적극적으로 이용해보길 바라요.
57年生  근심이 생길 수도 있지만 곧 지나갈테니 오랫동안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됩니다.
69年生  지금이라도 차근차근 준비해보세요. 나의 노후는 누군가 대신 계획해주지 않죠.
81年生  준비가 미흡하다 느껴지면 아직은 때가 아닌 것이니 완벽하다 싶을 때 움직여요.
93年生  아무리 미운 사람도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마음은 표현해야 변화가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만큼은 내가 믿고 의지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선물 하나정도는 어떨까요~?
58年生  옳은 일이 아니라면 단호하게 거절해야 돼요. 지금은 아쉬워도 후회는 없어요.
70年生  잘 모르는 사람을 주의하세요. 특히 낯선 이성과 부대끼면 구설만 생긴답니다.
82年生  쉬는 시간이 있어야 또 힘차게 달려나갈 수 있답니다. 충분한 휴식을 즐겨봐요.
94年生  오늘은 어제보다 훨씬 나은 하루가 될 거에요. 미소를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먼저 인사를 건네는 것만으로도 하루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단 것을 기억해요.
59年生  금전거래를 한다며 돌아오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주의해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새로운 장소에서 좋은 느낌이 있습니다. 오늘 점심은 처음 가보는 밥집 어때요?
83年生  몸이 힘들어도 그만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날이니 도리어 기쁜 하루랍니다.
95年生  상대방을 압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의심되는 것이 있어도 일단 지켜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