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3일 화요일(음력 10월 1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3일 화요일(음력 10월 19일)
  • 편집국
  • 승인 2021.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어딜가도 좋은 인연이 함께하고 있으니 오늘은 기분 좋은 웃음이 많은 하루에요.
48年生  거짓말은 또 다른 거짓말을 낳게 되니 실수는 빨리 인정하는게 최고의 방법이죠.
60年生  아쉬움이 없는 하루를 위해서는 오전부터 분주히 준비하고 계획해보길 바라요.
72年生  아깝다 생각하지 말아요. 여유가 된다면 상대보다 몇 푼정도 대신 써도 좋아요!
84年生  오늘만큼은 이 구역의 실세가 누군인지 잘 파악하여 비위를 맞추는게 좋겠어요.
96年生  부러워만 한다면 발전이 없겠습니다. 나의 인생 계획을 다시 한 번 세워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누군가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면 잡아주세요. 훗날 더 큰 기회를 안겨줄 거에요.
49年生  하고싶은 일을 하려면 당장 나서기 보다는 때를 기다려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지금 컨디션이 좋다고 무리하다간 오후에 방전되네요. 체력 관리는 필수랍니다.
73年生  정해져있던 일정이 아니라면 동요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원래대로 진행해봐요!
85年生  기회는 딱 한 번뿐이라 생각하며 마지막까지 열정을 뽐낸다면 결과가 좋겠어요.
97年生  무기력한 날들의 연속이었다면 휴식을 취해 무기력한 날의 종점을 찍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스스로 한 약속은 꼭! 지켜주길 바라요. 나와의 약속부터 생각하는게 중요해요.
50年生  아무리 어려운 일도 일단 시작부터 해보세요.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 하지요~!
62年生  공사를 확실하게 구분하길 바랍니다. 친한 친구 사이에도 확실히 구분해야 돼요.
74年生  급히 서두르다 보면 실수하기 마련이니 천천히 서두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86年生  오늘따라 주변에서 얻는 것이 많은 하루네요. 미안해하지 말고 감사히 받아봐요.
98年生  이것저것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신기하고 재밌는 일이 많을 것 같은 하루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너무 돈에 연연하지 않길 바랍니다. 오늘은 짠순이로 보이지 않는게 중요해요!
51年生  아랫사람들과도 소통하며 잘 지내야 한답니다. 신박한 정보들이 많은 하루에요.
63年生  오늘은 이기적으로 보이더라도 내 일에 먼저 신경써보세요. 그게 정답이랍니다.
75年生  문제가 생기면 일단 집 밖으로 나가보세요. 혼자 생각해서는 답이 없겠습니다.
87年生  오전에 열심히 움직이고 저녁엔 휴식으로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세요!
99年生  가진 것을 나눠주기에 좋은 하루네요. 사용하지 않는 물건이 있다면 나눠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까지의 인간관계가 빛을 발하는 하루네요. 나를 위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52年生  간절한 마음이 있으니 곧 이뤄질 수 있겠습니다. 궁하면 즉 통하게 되어있어요.
64年生  항상 상대를 존중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나 또한 존중받을 수 있답니다.
76年生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안 됩니다. 상대의 마음을 들여다보길 바라요!
88年生  막혔던 일이 서서히 풀릴 징조가 보인답니다. 이제 전진 할 일만 남아 있습니다.
00年生  조금의 손실이라도 있으면 도와주지 않는 것이 마땅하니 잘 따져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지 못한 일을 해야 한다면 미루는 것이 좋아요. 특히 금전거래는 더더욱~!
53年生  나를 위해 어떤 일을 하고 있나요? 나에 대한 보상도 꼭 챙겨주는게 중요해요.
65年生  첫인상만으로 사람을 판단하기에는 이르답니다. 1시간 이상 대화를 해보세요.
77年生  여러 번 일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한 번에 확실하게 끝내는게 정답이에요.
89年生  신경 쓴 만큼 돌아오는 날이니 사소한 것까지 세심하게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01年生  주변의 안 좋은 말은 한 귀로 듣고 흘려보내야 합니다. 도움되는 말만 들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외부로 나가게 될 경우 차와 관련 된 사고를 주의하세요. 양 옆을 잘 봐야 해요.
54年生  인복이 좋은 하루랍니다.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귀인이 찾아와 도와주겠습니다.
66年生  조금 뒤처지더라도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줘야 한답니다.
78年生  이루고픈 계획이 있다면 주저말고 바로 실행해 보세요. 오늘이 바로 날이네요~!
90年生  조금이라도 빨리 귀가하길 바랍니다. 외부에서보단 내부에서 운이 더 좋습니다.
02年生  뱀의 머리로 시작했더라도 용의 꼬리로 마무리될 수 있으니 기대되는 하루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동쪽과 서쪽, 북쪽 남쪽 어디서도 좋은 기운이 들어올테니 마음껏 누려보세요.
55年生  오늘은 이미지 관리가 더욱 중요하군요. 작은 일에도 매너를 잊지 않길 바라요.
67年生  더 늦게 후회하기 전에 원하던 것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지금이 기회랍니다!
79年生  빈말과 본심을 잘 구분해보길 바랍니다. 빈말에 속으면 귀찮은 일 투성이에요.
91年生  여기저기서 도움의 손길이 있겠습니다. 필요하다면 주저말고 잡아야 합니다~!
03年生  부탁해야 할 일은 얼굴을 마주보고 해야 한답니다. 진정성을 보여주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 잠깐 손해보더라도 곧 이득이 되어 돌아올테니 눈 한번 꾹-! 감아주세요.
56年生  주변에서 만류하는 일은 조금 더 생각해보는게 좋습니다. 그게 정답일 거에요.
68年生  먹고싶은 음식은 모두 먹어보길 바라요. 배달 음식도 좋고 고급 요리도 좋아요.
80年生  돌+아이는 상대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속 편합니다. 괴롭혀도 그냥 무시해요.
92年生  텐션을 높여봐도 좋네요. 큰 목소리로 나를 알리며 주변 시선을 즐겨보세요~!
04年生  가만히 있어도 복이 굴러들어오는 날이네요. 행운의 장소는 북쪽이 되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과감히 도전하는 패기와 자신감을 높게 사주는게 좋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57年生  밖으로 나갈 일이 있다면 도로 교통법규를 잘 지켜야 내 재물도 지킬 수 있어요.
69年生  말도 안 되는 큰 기대는 실망만 안겨주세요. 내가 노력한 만큼 이루게 될 거에요.
81年生  과하면 안 하니만 못하다고 하지요. 오늘은 애정표현도 조금만 하는게 좋습니다.
93年生  마라톤에 속도 조절은 필수죠. 아침일찍부터 너무 달려가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예의를 지킨다는 건 어려운게 아니에요. 당연한 것을 하거나 자제하면 된답니다.
58年生  인내를 가지고 때를 기다려보세요. 오늘 오후 늦게는 운이 점차 풀려가겠습니다.
70年生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아야해요. 이로인해 기선제압을 당할 수도 있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이성으로 인한 구설에 휘말리지 않도록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길 바라요.
94年生  어제 힘들었던 기억은 오늘로 잊어야 합니다. 오늘은 다른 하루를 만들어야지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의 마음을 함부로 판단하는건 좋지 않으니 확실하게 물어봐야 합니다.
59年生  내가 잘 하는 것만 해도 괜찮습니다. 성취감을 더 높일 수 있다면 만사 오케이~!
71年生  보이지 않던 해결의 실마리를 드디어 찾을 수 있네요. 이제 해결하러 가봅시다!
83年生  대인관계 정리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진정으로 필요한 사람이 맞는지 체크해요.
95年生  노력없는 욕심은 손해만 가져올테니 욕심을 부리고자 한다면 노력도 해야 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