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1일 일요일(음력 10월 1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1일 일요일(음력 10월 17일)
  • 편집국
  • 승인 2021.1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느긋하게 생각하고 느긋하게 행동하는게 좋습니다. 급하면 놓치는게 더 많아요.
48年生  한 발짝 물러서서 지켜본다면 복잡한 문제도 서서히 풀려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60年生  내 것이 아닌 것에 욕심내지는 말아요. 내 것 하나 간수하기도 어려운 하루에요.
72年生  감정을 앞세우면 되던 것도 안되니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성취를 맛보길 바라요.
84年生  모든 일을 야무지고 똑 부러지게 마무리해보길 바랍니다. 나의 저력을 보여줘요!
96年生  손해 볼 일이 근처에 있습니다. 침착하게만 대응하면 잘 비껴갈 수 있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한 번쯤 고집을 피워도 좋습니다. 맞다고 생각하면 끝까지 지켜내는게 중요하죠!
49年生  쓸데없는 자존심은 고이 넣어두길 바라요. 자존심과 맞바꿀 것들이 더 많답니다.
61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날 수도 있어요! 변명해야 할 일은 오늘 즉시 하길 바랍니다.
73年生  좋은 기억들은 죽어서까지도 기억하게 된답니다. 좋은 추억을 더 만들어보세요.
85年生  수고한만큼 결과가 적을 수도 있죠.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다 여겨보길 바라요.
97年生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지는 하쿠나마타타~! 된다고 생각하면 뭐든 이뤄진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바쁜 것이 좋은거라 여기지는 말아요. 오늘은 내 건강을 더 돌아보는게 좋아요.
50年生  다른 사람이 대신할 수 있도록 여유롭게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겠습니다.
62年生  내가 쌓고 있는 이 덕은 훗날 내 자식들에게 돌아갈 수 있단 것을 명심해야 돼요.
74年生  괴로운 일이 있어도 일일이 응답하지 않으면 괴로움도 알아서 도망갈 수 있어요!
86年生  긍정적인 생각이 가득하니 풀리지 않던 일들도 순조롭게 풀려갈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답답한 마음에 이것저것 말하다간 실수할 수 있어요. 인내하고 견뎌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사로운 일은 빨리 떨쳐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실수는 누구나 한 번쯤 하지요.
51年生  장애물들이 사라져 목표를 이루기에 좋은 하루네요. 오늘 하루도 힘내십시오~!
63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닙니다. 끝까지 희망을 가지고 임하면 성공할 거에요.
75年生  조금 치사할 순 있지만 마찰을 피하는 방법은 확실한 답을 주지 않는 것이에요.
87年生  등잔 밑이 어두우니, 찾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가까운 곳부터 찾아보길 바라요.
99年生  자신을 먼저 알아야 한답니다. 뭘 하고 싶었던 것인지부터 돌아보는게 순서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새로운 시작을 시도해도 좋습니다. 기회는 오늘 한 번 뿐이라 여겨봐도 좋구요~!
52年生  돈 쓰는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큰 재물을 지킬 수 있는 하루랍니다.
64年生  함부로 나서서 물거품되는 일 없도록 묵묵히 내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6年生  모든 일에 민감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쉽게쉽게 넘겨봐도 괜찮아요.
88年生  중요한 선택은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 이성적으로 판단하는게 최선이에요.
00年生  90% 진행이 되었더라도 10% 의 희망을 생각하며 마인드컨트롤 해야 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대범한 척 하지만 속으로는 겁먹고 있진 않나요? 겉과 속을 같게 하는게 좋아요.
53年生  약간의 게으름도 피우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오늘의 행운 포인트에요.
65年生  두루 소통하기 위해선 초등학생도 알만한 쉬운 단어들만 골라 사용해야 합니다!
77年生  주변에 좋은 사람이 많다면 내가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란 것을 잊지않길 바라요.
89年生  돌아다니면 어디선가 귀인이 나타날 거에요. 내부에만 있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01年生  매일 전쟁같던 날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미워하던 사람이 있더라도 용서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잘 알아보고 도전해도 본전이니 잘 모르는 일은 덮어주는 것이 상책이겠습니다.
54年生  소신을 지켜보세요. 흔들리지 않는 나의 소신을 보여준다면 꼭 이룰 수 있어요.
66年生  가족들과의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최소한 한 끼는 함께 먹는 것이 좋겠습니다~!
78年生  의견 충돌이 일어난다면 상처주지 않는 선에서 적당히 밀고나가는게 좋습니다!
90年生  오늘의 결정은 늦게 이루어지네요.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면 결실이 있을 거에요.
02年生  다 지난일이라 생각하며 잊어야 한답니다. 가지고 있을 수록 나만 힘들어집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딱 5분이라도 바깥 공기를 쐬어야 합니다. 일이 한결같이 잘 풀리는 방법이에요.
55年生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길 순 없답니다. 나의 일은 스스로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돈 쓸일만 생기는 날이니 현금이나 잔돈은 두고 나가는 것이 절약의 길이에요.
79年生  오늘 하루 일이 잘 풀린다고 앞뒤 생각없이 달리다가 번복해야 할 일이 많네요!
91年生  어수선하면 되던 것도 삐그덕될 수 있어요. 내 마음의 안정부터 찾아야 합니다.
03年生  소홀했던 주변인들의 관계를 다시 돌아보세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득을 위해서라면 작은 손해는 있어야 한답니다. 손익을 잘 따져보길 바랍니다.
56年生  조언을 구한다면 과거보단 미래지향적인 삶을 향해 방향을 잡아줘야 한답니다.
68年生  노력한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성공적인 하루를 위해 더 노력해봐요.
80年生  마음에 빚진 사람이 있다면 오늘 바로 찾아가보세요. 생각난 지금이 기회랍니다.
92年生  너무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진 말아요.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요!
04年生  치사한 방법이지만 결정은 혼자 하지말고 함께 하세요. 책임을 덜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한 번 쯤 고개를 숙이고 상대방 의견을 따라준다면 더큰 결과물이 있을 거에요.
57年生  다른 자리에 욕심내지 않고 내 자리만 지켜도 본전은 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69年生  원하던 결과가 아닐 땐 남탓을 하기 보다 다른 방법을 찾는게 더 빠른 길이에요.
81年生  일상을 탈출하여 새로운 시도가 필요하네요. 삶의 활력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93年生  선택은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아무리 원하고 갖고 싶어도 두 번은 생각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 생긴 고민이 클지라도 앞으로의 행복이 더 클테니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58年生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오전엔 무사히 넘어갔지만 오후엔 또 모른답니다.
70年生  오늘은 외식이나 배달음식도 좋으니 평소 못 즐기던 음식으로 하루를 보내봐요.
82年生  비교적 여유로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여유가 생긴다면 내 건강을 위해 써봐요.
94年生  들뜬 마음도 조절하며 가라앉힐 수 있어야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미루고 미뤄왔던 일들의 시작을 볼 수 있는 하루네요. 과감하게 도전해보세요.
59年生  잊고 지낸 꿈이 있나요? 오늘은 행운의 여신이 그 꿈을 이뤄주려 하고 있네요.
71年生  누군가 내 목표를 제지한다면 무시해야 합니다. 결국 얻는건 내가 될 거에요~!
83年生  아직 가야할 길이 많습니다. 끝이라는 생각보다는 열심히 하잔 생각이 좋아요.
95年生  좋은 일들만 있을 순 없겠죠. 웃어넘길 수 있다면 오후 늦게는 좋은 운이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