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0일 토요일(음력 10월 1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0일 토요일(음력 10월 16일)
  • 편집국
  • 승인 2021.1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남쪽이 행운의 방향이랍니다. 움직임이 필요하다면 남쪽으로 가봐요!
48年生  꼭 선물이 아니더라도 마음을 베풀어보길 바랍니다. 선행이 더욱 요구되네요.
60年生  타이밍이나 기회는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랍니다. 내 타이밍을 잘 노려보세요.
72年生  무턱대고 일을 진행했다간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차라리 중단하는게 나아요.
84年生  좋은 관계를 위해 나의 비밀을 모두 터놓을 필요는 없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
96年生  뭐든 주변 사람들과 함께라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게임 한 판은 어때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부지런히 움직여 보세요. 사방 곳곳에 귀인이 들어오는 하루랍니다~!
49年生  어디를 가든 나를 반겨주는 사람들이 많네요. 감사의 한 마디를 꼭 전해보세요.
61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부담없이 일을 진행해봐도 좋습니다.
73年生  지금은 내 우물 파기에 급급하니 다른 사람의 요청은 잠시 미루는 것도 좋아요.
85年生  결국 남는 것은 사람이랍니다. 고민하지 말고 상대방과의 관계를 택해보세요!
97年生  무언가 사야겠단 생각은 넣어두세요. 물질적인 것보다 마음의 선행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적게 잃고 크게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이익을 잘 따져보고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50年生  뜻밖의 일들이 있으면 뜻밖의 행운도 있답니다. 오늘이 바로 그런 하루겠어요~!
62年生  깨졌던 유리가 다시 붙을 수 있는 날이니 꼴뵈기 싫던 사람도 다시 돌아보세요.
74年生  혼자 해결 못할 것 같은 일은 처음부터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돼요.
86年生  애쓴다고 다 되는 일이 아닐 수 있답니다.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둬도 좋습니다.
98年生  혼자 앞지르는 것보다 주위를 둘러보며 여유를 즐기는 것이 더 유익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일은 오늘 안에 마무리 해야 한답니다. 내일로 미루면 양은 두 배겠어요..!
51年生  작은 것 하나에도 섬세하게 다뤄줄 수 있다면 두 배의 좋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63年生  서북쪽에 위치한 약속이라면 취소하지 말고 다녀오세요. 좋은 운이 많이 있어요.
75年生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진행할 때 안 맞는 부분이 있다면 과감히 패스해야 돼요.
87年生  세상에 우연은 없답니다. 이때까지 쌓아 온 덕을 볼 수 있는 좋은 하루겠습니다.
99年生  긴가민가 한 것은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할 시간을 충분히 가지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라이벌의 충고 한 마디도 무시하지 말아요. 나를 더 발전시키는 말이 될 거에요.
52年生  오늘은 스스로 모든 일을 도모해보길 바라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64年生  하나는 포기해야 본전이라도 건질 수 있으니 그닥 소중하지 않은건 놓아주세요.
76年生  기대하지 않은 돈이 들어올 수 있는 하루니 아껴서 필요한 곳에 써보길 바라요.
88年生  마음의 준비와 함께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는다면 저녁엔 두 발 뻗고 자겠어요.
00年生  오늘 하루의 운은 내 손에 달려 있답니다. 매사 자신감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는 일은 없어야 한답니다.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하기!
53年生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일이 빛을 보는 날이네요. 고생했다 스스로 칭찬해주세요.
65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으니 내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는게 좋습니다.
77年生  날 시기한다고 해서 같이 시기하진 말아요. 더 품어주면 오히려 내 편이 되네요.
89年生  기분 전환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혼자도 좋으니 산책이나 문화생활을 즐겨봐요.
01年生  금전이 모자라 당황스러울 수도 있으니 오늘은 미리 지출 계획표를 세워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여기서 주저 앉으면 끝이랍니다. 딱 세 번만 더 해보고 포기해도 늦지 않습니다.
54年生  스트레스를 푸는 나만의 방법이 있다면 아껴두지말고 써먹는 날로 보내세요~!
66年生  포기하기에는 아직 이릅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시 일어서보세요.
78年生  얌전히 마음을 추스려보세요~! 사사건건 시비가 발생하다가도 사그라들어요.
90年生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기회가 엿보인다면 날 위해서라도 꼭 잡아보세요!
02年生  나를 위한 투자라면 아낌없이 투자해보세요. 패션이나 헤어 변화도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진행해오던 일들 모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날이니 진중하게 임해보세요.
55年生  모든 일에 흥분하지 말고 침착할 수 있다면 나의 위상은 더 높아질 수 있답니다.
67年生  나의 일도 좋지만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도 챙겨가며 함께 걷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내 일이라면 내 의견대로 진행해도 좋습니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네요.
91年生  귀인이 함께 하는 날이니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술술 잘 풀려갈 수 있겠습니다!
03年生  물 만난 물고기네요~! 물이 들어왔을 때 노 저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뜻밖의 흉운이 주위를 맴돌고 있으나 여러 사람과 함께라면 피해갈 수 있어요.
56年生  아무 생각없이 푹 쉬어보길 바라요. 사서 고생하는 일을 면할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내 뜻을 강하게 밀고나가 보길 바랍니다. 한 번 져주면 계속 끌려가야 한답니다.
80年生  원하는 방향대로 끌고가기 위해선 내가 먼저 관심있게 지켜보고 움직여야해요.
92年生  숨겨왔던 비밀이 있다면 커밍아웃 어때요? 들통나는 것보단 솔직하게 좋아요.
04年生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도 있지요. 상황이 변할 수 있음을 항상 염두에 두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혼자서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하답니다. 너무 의지하지 않아도 좋아요!
57年生  고생 끝에 드디어 낙이 있겠습니다. 즐거운 노래와 맛있는 음식을 곁들여 봐요.
69年生  바쁘더라도 주위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으로 좋은 추억을 남겨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어디든 떠나도 좋습니다. 기분 전환을 할 무언가가 필요한 시점이 다가왔어요!
93年生  결정하기 전에 주변 의견도 한 번 물어보세요. 더 나은 결정을 할 수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사람들과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게 좋은거라 여기길 바랍니다.
58年生  다소 울컥하더라도 부드럽게 넘길 수 있다면 그 관계는 더 오래갈 수 있습니다.
70年生  무슨 일이든 지금 잘 된다고 계속 잘 되진 않을테니 겸손한게 제일 중요합니다!
82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습니다. 너무 좌절하거나 우울해하진 말아요.
94年生  괜히 마음을 줬다가 정에 얽매여 곤란함에 처할 수 있으니 공사를 잘 구별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간이 부족하단 변명을 하고 있진 않나요? 내게 필요하다면 당장 시작해봐요.
59年生  능력 이상의 일을 벌여봐도 좋겠습니다. 주변 모든 상황이 나를 도와줄 거에요.
71年生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서는 '한 번 쯤이야..!' 생각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가족들과 유명하다는 핫플레이스에 방문해봐도 좋네요. 웃음소리가 넘쳐나요.
95年生  철벽같은 자세를 보여야 합니다. 무리한 부탁이 들어오려다 말 수 있어야 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