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8일 목요일(음력 10월 1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목요일(음력 10월 14일)
  • 편집국
  • 승인 2021.11.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내 의견이 항상 옳을 순 없을테니 다른 사람 의견도 들어주는 아량을 보여봐요.
48年生  짧게나마 산책은 어떠신가요? 어떤 결단이나 업무에 효율이 날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평소 내가 베푼만큼 돌아오는 것이니 우연이라 생각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72年生  심심할새도 없이 하루를 알차게 그리고 꽉차게 보내도록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84年生  순수한 마음만을 가지고 살기에는 위험한 세상이니 한 번쯤은 의심해야 합니다.
96年生  나에게 이득되는 것이 과연 무엇인지 잘 살펴보고 하나만 선택해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좋은 일을 하면 그만큼 보상이 따를 거에요. 베풀 때 더 큰 이득으로 돌아와요.
49年生  남 걱정은 하지 말아요. 내 걱정 먼저 해야 하는 날이니 오늘 내 심정은 어때요?
61年生  노력하고 수고한다면 그만큼의 대가가 따르는 법이니 초조해하지 않아도 돼요.
73年生  김칫국을 원샷하다가 체할 수도 있습니다. 똑같은 일이라도 기대없이 해봐요!
85年生  너무 앞서가려 하지 말고 한 발짝 뒤에 물러서서 지켜보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97年生  마음이 여기저기 흔들린다면 내가 무엇을 하고싶은지부터 먼저 생각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간이 지나가면 해결될 일이랍니다. 평안한 마음으로 기다려봐도 좋겠습니다.
50年生  지금 당장 어렵다해서 포기하면 나를 지켜보는 사람들까지 힘이 빠질 수 있어요.
62年生  빨리 끝냈지만 수정할 것이 더 많을 수 있어요. 천천히 꼼꼼하게 점검해보세요!
74年生  방해가 있거나 일이 더디다 생각되면 아예 중단하고 평온할때 다시 시작해봐요.
86年生  지난 날을 돌이켜 보며 미래를 계획해보길 바랍니다. 아주 필요한 시간들이에요.
98年生  겸손한 것이 지는건 아니랍니다. 좋은 사람들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는 방법이죠.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은 내가 모르는 다른 경험이 많을 수 있답니다. 대화를 많이 나눠보세요!
51年生  지금 바로 앞만 보지 말고 한 발짝 물러서서 방향을 잡아나가는게 순서랍니다.
63年生  불리한 상황이 생긴다면 맞서 싸우기보단 한 발 뒤에서 상황을 지켜보길 바라요.
75年生  오늘은 윗사람이 크게 도움되지 않을테니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87年生  리더의 역할을 자처해보세요. 나의 또다른 모습을 깨닫고 즐길 수 있겠습니다.
99年生  임전무퇴에요. 한 번 시작한 일은 뒤돌아가지 말고 마무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일이나 학업에 탄력을 붙여봐도 좋겠습니다. 능률이 배로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52年生  오늘은 덜 꼼꼼해도 나쁘지 않네요. 빠른 선택과 집중이 더 필요한 하루랍니다~!
64年生  자만했다간 경쟁자가 날 앞지를 수 있으니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음을 명심해요.
76年生  누가 뭐래도 흔들리지 말고 내 소신껏 내 의견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횡재를 바란다면 꿈 깨는게 좋겠습니다. 노력없는 대가는 볼품없을 수 있어요!
00年生  아낌없이 베풀 때 비로소 기대 이상의 것을 받을 수 있으니 아까워하지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험한 말과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오늘따라 나를 지켜보는 눈이 많은 날이에요.
53年生  주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소통의 날로 보내봐도 좋네요.
65年生  이곳저곳 뒤지다가는 결국 아무 것도 얻지 못할테니 한 곳만 파는게 최고에요.
77年生  생각나는 사람에게 이모티콘이라도 보내보세요. 이게 인연이 될 수도 있답니다.
89年生  절약하는 습관이 몸에 베어있다면 덕분에 급한 상황도 피해갈 수 있는 날이에요.
01年生  흥분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관계가 더 돈독해진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서두르다가 더 어색해지는 사이가 될 수도 있어요. 천천히 맞춰주는게 좋아요.
54年生  여유롭게 움직인다면 내가 놓쳤던 것들도 보완해가며 탄탄하게 갈 수 있어요!
66年生  조막손이 달걀 도둑질 한다! 능력 이상의 일을 이룰 수 있으니 능력을 보여줘요.
78年生  작은 것이라도 만족하길 바랍니다. 더 큰 것을 바라다간 그것마저 놓친답니다.
90年生  힘든 일마다 겹쳐서 오는 것 같지만 좋은 일도 한 번에 밀려올테니 걱정말아요.
02年生  나의 일상에 대해 털어놓는 것을 조심하세요. 입을 무겁게 하는게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신있는 일에만 투자하길 바랍니다. 느낌만으로 불확실한 일에 덤비지 말아요.
55年生  서쪽으로부터 좋은 기운이 들어오고 있네요. 푸른색의 아이템을 장착해보세요.
67年生  나 살기 바빠 연락하지 못했던 지인에게 인부인사 해보세요. 사람을 챙겨봐요!
79年生  집 앞에라도 잠시 산책을 권합니다. 무리했다면 머리도 식혀주어야 한답니다~!
91年生  한 곳에 집중해보세요. 변덕이 있다면 오던 행운도 변덕을 부릴 지 모른답니다.
03年生  진퇴양난이군요. 물러날 곳이 없으니 차라리 맞서 싸우는 것이 속 편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두루뭉술한 진심은 되려 오해를 낳을 수 있으니 진심은 제대로 전해야 한답니다.
56年生  공부나 일 등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에 욕심내봐도 좋겠습니다. 지출도 좋습니다.
68年生  도움을 줘도 좋고 받아도 좋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80年生  서쪽으로 가면 좋은 기운을 받고 올 수 있을 거에요. 약속이 있다면 서쪽입니다!
92年生  한 번 이뤘다고해서 다 이뤘다 생각하지 말아요. 끝까지 지키는게 더 중요해요.
04年生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하루가 될 거에요. 활동적인 움직임을 즐겨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가오는 장애물은 무조건 피하지만 말고 정면돌파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57年生  사람들이 모두 정직하지는 않습니다. 빈말일 수도 있으니 너무 믿지는 말아요~!
69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으니 지금 너무 절망스러워하지 않아도 돼요.
81年生  집중해서 얼른 끝내봐요. 몸 따로 마음 따로 움직여선 시간을 많이 잡아먹네요.
93年生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있던 정도 없어지게되니 받은만큼 되돌려주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큰 소리 뻥뻥 쳐도 좋습니다. 주변인들 모두 내 편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58年生  아무리 의리를 챙겨야 한다지만 어떤 제안인지 잘 따져보고 진행해야 한답니다.
70年生  어디선가 모르는 사람이 내 귀인이 되어줄테니 지나친 인연도 되돌아보세요~!
82年生  꼭 나의 일이 아니더라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진심을 다해 축하해보길 바라요.
94年生  눈앞을 현혹하는 재물에 넘어가지 말고 내가 당당하게 받은 재물만 지켜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들 앞에서 너무 튀는 행동은 삼가는게 좋아요. 눈에 띄어 좋을게 없습니다.
59年生  오늘 아무렇지 않다고 내일도 그럴 순 없을테니 내일을 미리 대비하길 바라요.
71年生  사람을 대할 때 부드럽게 대하는 것이 중요해요. 예의도 잃지 않도록 신경써요!
83年生  긍정적인 마음이라면 흉운도 길운으로 바꿀 수 있으니 긍정파워를 믿어보세요.
95年生  가까운 사람과 갈등이 생길 수도 있으나 먼저 양보한다면 별 문제 없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