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월요일(음력 10월 1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월요일(음력 10월 11일)
  • 편집국
  • 승인 2021.1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내 자리에서 조금만 욕심부리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떡이 꼭 더 크지는 않아요.
48年生  주변 사람과 서로에 대한 믿음이 중요한 하루에요. 신뢰를 져버려선 안 됩니다.
60年生  급하게게만 풀려고 하지 않는다면 얽히고 설켰던 일들이 서서히 풀릴 거에요~!
72年生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도 중요하답니다. 천천히 나아가도 나무랄 사람 없네요.
84年生  속으로라도 상대를 비판하지 말아요. 나도 모르게 밖으로 튀어나올 수 있어요.
96年生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선 나의 예민한 신경을 잘 다스려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전에 운이 좋지 않다고 낙담하지는 말아요. 오후의 운이 최고조로 높을 거에요.
49年生  작은 문제가 있다해서 오늘 하루 기분을 망칠 순 없어요. 기분 좋음에 집중해요.
61年生  아직은 현 상태를 고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변화의 시기는 따로 있을 거에요.
73年生  잘못하다가는 제 시간에 못 마칠 수 있으니 집중이 더욱 요구되는 하루랍니다~!
85年生  새로운 사람과 만남이 있다면 너무 많이 말하지 말아요. 지고 들어가는 거에요.
97年生  오늘은 깐깐해보여도 좋으니 꼼꼼하고 신중하게 살펴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사람 눈치보지 말고 오늘은 내 뜻대로 일을 진행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50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답니다. 결과를 보고 싶다면 첫 발걸음부터 떼야 한답니다.
62年生  지금의 것을 믿고 지켜보세요. 변덕 부리는 것보단 더 많은 것을 지킬 수 있어요.
74年生  너무 우쭐대지는 말아요. 주변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도 신경쓰는게 중요합니다.
86年生  아무리 내가 일을 잘해도 의지가 없다면 진행이 안되니 하겠단 의지가 필요해요.
98年生  내리막길이 있으면 오르막길도 있는 법이죠.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걸 명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러가지 일에 몸 담그려 하지 말아요. 그만큼 스트레스도 늘어갈 수 있답니다!
51年生  아무리 내가 바쁘더라도 오늘만큼은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을 챙겨보세요.
63年生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시도해보는게 중요해요!
75年生  조금 뒤처진다고 우울해하지 말아요. 거북이도 토끼와의 경주에서 이겼답니다.
87年生  다소 울적한 하루인가요? 혼자 있는 시간을 줄이고 사람들과 소통하길 바라요.
99年生  너무 잘하려 긴장하면 오히려 엇나가요. 처음부터 잘하려 말고 최선만 다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말 한마디 잘 하면 반찬이 바뀔 수 있답니다. 가족들에게 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52年生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답니다. 특히 교통신호를 잘 지켜야만 합니다.
64年生  내 것을 아껴 동료나 이웃에게 베풀어봐도 좋네요. 보답은 더 크게 다가옵니다.
76年生  잠깐이라도 근교로 드라이브를 다녀와보길 바랍니다. 일의 능률이 달라집니다.
88年生  새로운 것을 구하려 도전하면 구할 수 있답니다. 먼저 찾는 사람이 임자랍니다.
00年生  나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힘든 일도 기꺼이 진행해봐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도 언젠간 도움받을 일이 있답니다. 대신하는 일이라도 성심껏 다해보세요!
53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주변 사람을 잘 돌아봐요.
65年生  오전에라도 바짝!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당황스러운 상황을 면할 수 있습니다.
77年生  쓸데없는 걱정이 많으니 머리가 지끈한 것이죠. 좋은 생각만 가져보길 바라요.
89年生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보다 어린 사람의 말도 수용하고 들어보는게 중요합니다.
01年生  눈치껏 사람들의 마음을 잘 헤아려야 한답니다. 나의 센스를 보여주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새로운 변화가 중요하답니다. 자그마한 변화도 기쁘게 받아들여보길 바랍니다.
54年生  누가, 어디서 공격이 날아올지 모른답니다. 방어책을 미리 준비해두는게 좋아요.
66年生  전체 숲을 보는 눈도 필요하지만 오늘은 건실한 나무를 볼 수 있다면 더 좋아요.
78年生  무슨 일이든지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이네요. 웃음 가득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90年生  함께 일하는 사람이라도 어느정도 거리는 두는 것이 서운함을 만들지 않습니다.
02年生  너무 거절해도 좋지 않으니 도움이 있다면 기꺼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뜰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체크하여 지출을 막아보길 바라요.
55年生  현실에서 이룰 수 있는 꿈이 맞는지부터 생각하는게 좋아요. 허세는 삼가세요.
67年生  장애물이 있다면 모른척 하지 말고 정면돌파하여 없애버리는게 순서랍니다~!
79年生  오늘은 자신의 직감과 판단력을 믿어보세요. 지난 실수도 만회할 수 있답니다.
91年生  일을 벌이지 말고 현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답니다. 한 가지에 집중해야 돼요.
03年生  기회가 주어진다면 마다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부담스러워도 성장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사람이나 잘 알고 있던 사람도 다시 봐야하는 날이니 주의하길 바라요.
56年生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나의 능력을 펼쳐보길 바랍니다. 우쭐한 하루겠습니다~!
68年生  남들이 하지 않는 일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에요. 남들과 함께 맞춰보세요.
80年生  오늘은 내가 상처받을 수도 있으니 갈등이 초래된다면 피하는게 유리하답니다.
92年生  내 일을 다른 사람이 마무리 할 수 없게 끝까지 개성있게 밀고나가보길 바라요.
04年生  세상에 하찮은 것은 없답니다. 작은 것 하나라도 티끌모아 태산임을 명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를테니 자신있더라도 너무 자만하진 말아요.
57年生  생각만해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라면 애초에 시도조차 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69年生  여기 조금, 저기 조금 손 보다가는 아무 것도 득이 없을테니 하나에만 집중해요.
81年生  너무 힘들면 일탈을 계획해봐도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큰 일이 나지는 않습니다.
93年生  시간이 없다면 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10분만이라도 양해를 구하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목표를 이루고 성공을 만끽할 수 있는 하루이니 다음 목표까지도 힘내길 바라요.
58年生  내 이미지를 위해서라도 가까운 사람의 이유없는 짜증정도는 받아줘도 좋아요.
70年生  친한 모임의 자리가 아니라면 일찍 귀가하여 휴식을 취하는게 내게도 좋습니다.
82年生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면 해보는 것이 좋네요. 지금 바로 도전해보길 바라요.
94年生  무슨 일이든 내 뜻을 먼저 밝혀보길 바라요. 승기를 먼저 잡아야 유리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남보다 앞서려면 그만큼 노력해야 한답니다. 남보다 배로 노력하고 말하세요~!
59年生  보고싶은 사람이 있다면 먼저 연락을 취해보세요. 만남의 약속을 잡아도 좋아요.
71年生  작은 선행이 후에 큰 배려로 다가올테니 귀찮다 아깝다 여기지 않는게 좋아요.
83年生  누군가 옆에서 힘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나도 도울게 있다면 아낌없이 줘봐요.
95年生  새로운 일을 벌이기엔 아직은 시기상조네요. 조금만 더 고민하는게 좋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