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일요일(음력 10월 1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일요일(음력 10월 10일)
  • 편집국
  • 승인 2021.1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에게 가장 큰 보물은 사람이지요. 가까운 사람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8年生  너무 서두르면 실수도 잦아진답니다. 촉박하더라도 쉬는 시간은 꼭 지켜보세요.
60年生  함부로 덤비다간 낭떠러지에 떨어질 수 있으니 잘 살펴보고 진행해야 한답니다.
72年生  짜증 내는 친구가 있다면 제일 먼저 보듬어주세요. 관심이 많이 필요하겠습니다.
84年生  나가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은 날이니 큰 이익을 위해 작은 손해는 나쁘지 않아요.
96年生  결초보은의 하루랍니다. 어떻게서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는게 중요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저앉아만 있다면 해결되는 것이 없답니다. 적극적으로 해결하려 다녀보세요!
49年生  손해보지 않기 위해서 더 키우려 하지 말고 현재를 더 지키려 애쓰는게 좋아요.
61年生  오늘은 눈에 보이는 선해도 좋지만 보이지 않는 선행이 더 큰 도움이 될 거에요.
73年生  원수가 떨어졌을 때 잡아줄 수 있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결국 다 같은 사람이죠.
85年生  조금만 더 힘내세요. 무리하더라도 빨리 끝내고 쉬는 것이 속 편할 수 있습니다.
97年生  그 속마음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 친구를 너무 믿지 않는게 오늘의 키포인트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과정은 곡선이더라도 결과는 직선이겠습니다. 어떻게든 오늘 마무리해 보세요!
50年生  서운한 일을 티 낸다고 무조건 좋은 것만은 없네요. 오늘은 숨기는게 좋습니다.
62年生  용의 기운이 솟아나는 하루네요. 좋은 컨디션으로 뭐든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74年生  친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서운한 마음은 살짝 감추는 것이 유리한 하루에요.
86年生  간섭이 있기 전에 조금만 더 빠르게 움직인다면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어요.
98年生  무슨 일이든지 먼저 나서지 말고 눈치를 살펴 때에 맞게 나서는게 중요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유를 가지는 것도 좋지만 목적 없이 여유로운 사람은 한마디 해주길 바랍니다.
51年生  이기려고 하지 말고 적당히 양보해주고 적당한 타협점을 찾는 것이 유리합니다.
63年生  의외의 문제가 생기더라도 의외의 사람을 만나 해결될 수 있을 테니 걱정 말아요.
75年生  무모한 일이라면 살짝 멈추는 것도 지혜랍니다. 오늘은 소극적이어도 좋습니다.
87年生  바늘구멍으로 하늘을 보고 있진 않나요? 눈앞의 일만 보지 말고 더 크게 보세요.
99年生  사람마다 아 다르고 어 다를테니 똑같은 말이라도 조심히 전달하는게 중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무심코 뱉은 말에 개구리가 맞아 죽겠습니다. 말수를 반으로 줄여봐도 좋겠어요.
52年生  다른 곳에 한눈팔지 말고, 오늘은 내가 하고 있는 본업에만 집중해보길 바라요.
64年生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기꺼이 이루어지는 날이니 기쁜 마음을 만끽해도 좋아요.
76年生  뭐든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움직여보세요. 오늘 승리자는 바로 내가 되겠습니다.
88年生  양보하다간 계속 끌려가게 생겼으니 오늘은 내 의견대로 밀어붙여 보길 바라요!
00年生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더 이득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외부에는 꾀임이 너무 많습니다. 오늘은 곧장 집으로 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3年生  지루했던 일들에 속도가 붙는 날이니 오늘 내에 꼭 마무리 지어보길 바랍니다.
65年生  가계부를 쓰고 있다면 다행이지만 오늘부터라도 지출관리에 힘써보길 바라요.
77年生  생활방식을 과감하게 정리하거나 변화를 줄 수 있다면 능률이 더 오르겠습니다.
89年生  자존심을 앞세우면 앞세운 만큼 큰일을 그르치게 될 것이니 잠시 넣어두세요~!
01年生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난다면 경쟁보다는 함께 일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시간이 무한대로 있진 않을 거에요. 좀 더 간절한 하루를 살아보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서는 누가 봐도 안 될 싸움은 빨리 물러서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꼼꼼하게 따진다면 앞으로는 남고 뒤에서는 밑지는 일을 방지할 수가 있답니다.
78年生  새로운 것에 더 마음이 가고 눈길이 간다면 그게 정답일 테니 갈아타도 좋아요!
90年生  과거에 연연하면 현재에 실수로 이어지게 될 테니 과거는 과거대로 묻어두세요.
02年生  누구에게나 과한 친절과 배려는 오해를 낳을 수 있을지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쪼잔하다는 이야기가 듣기 싫다면 돈은 품고만 있지 말고 어느 정도 풀어야 해요.
55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니 높은 위치일수록 점잖게 행동해야 합니다.
67年生  모든 일에는 원칙이 있어요. 선 넘는 행동은 금물이니 원칙을 깨지 않도록 해요.
79年生  친구나 동료보다는 배우자나 가족들이 정신적인 조언자가 되어 줄 수 있어요!
91年生  밀당에 지쳤다면 아무것도 하지 말고 줄을 놓아야 합니다. 끌려다니지 말아요.
03年生  단점은 누구에게나 있답니다. 편견 말고 상대방의 장점만 보려 노력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는 뒤로 물러서지 말고 정당하게 요구하는게 맞답니다~!
56年生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이웃사촌이 더 큰 힘이 될 수도 있답니다.
68年生  내 장점이라 하더라도 자만하지 말고 다시 한번 꼼꼼하게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잘 안다고 자신하기엔 아직 경험이 부족하진 않은가요? 아는 것도 잘 살펴봐요.
92年生  나만의 비타민을 만들어 보세요. 친구도 좋고, 반려동물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04年生  밤이 왔으면 아침도 오기 마련이지요. 오늘의 실수도 다 지나가는 중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꾸 신경 쓰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면 빠르게 정리하고 집중력을 높여야 해요.
57年生  모든 활동은 오후로 미뤄보길 바랍니다. 아침부터 너무 진 빠지지 않도록 해요.
69年生  여태 노력이 헛수고가 아님을 확인할 수 있는 날이니 조금만 더 힘내길 바라요.
81年生  내 의견대로 밀고 나가도 평타는 칠 수 있겠습니다. 소신껏 밀고 나가도 좋아요.
93年生  오늘은 매운 음식이나 운동 등으로 땀을 내는 것이 좋네요. 스트레스를 날려요!

개띠 운세
46年生  이도저도 아니게 굴다간 후회만 따라와요. 선택한 쪽에 완전히 매진하길 바라요.
58年生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할 테니 이동의 제안이 있어도 정중히 거절해봐요.
70年生  오늘따라 '존버'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날이네요. 끝까지 견디는 사람이 승리해요.
82年生  내 것이 아닌 재물은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해 좋은 이미지도 생기겠어요.
94年生  좀더 소통할 수 있다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을 테니 부끄러워하지 않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고집을 내려놓고 귀를 활짝 열어보길 바랍니다. 더 나은 방법들이 많겠습니다.
59年生  까마기 날자 배가 떨어지네요. 이상한 이야기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71年生  짜증이 솟구치는 아슬아슬한 하루네요. 이럴 땐 그냥 집에서 푹- 쉬어줘야 해요!
83年生  나를 미워하는 사람에게까지 잘 보이지 않아도 되니 마음 편하게 먹길 바라요.
95年生  나의 지혜로운 눈칫밥으로 황당한 상황을 모면할 수 있을 테니 너무 걱정말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