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3일 토요일(음력 10월 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3일 토요일(음력 10월 9일)
  • 편집국
  • 승인 2021.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능력 이상의 일을 할 때 골병만 들게 된답니다. 나에게 맞는 일을 찾아야 합니다.
48年生  새벽과 밤에 운이 좋네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늦은 시간을 이용해 보세요~!
60年生  내 의견을 소신껏 밀고 나간다면 주변 부정적인 사람들보다 더 앞설 수 있어요.
72年生  한 순간의 방심이 큰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집중력이 더욱 요구되는 날이에요.
84年生  말보다는 행동으로 먼저 보여주길 바라요. 더 신뢰와 믿음을 쌓을 수 있답니다!
96年生  터뜨릴까 말까 할 땐 터뜨리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도 빨리 드러내야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의 표시는 확실하게 해야 합니다. 선물도 나쁘지 않네요!
49年生  나를 위해서라도 오늘만! 다른 사람들 사정을 들어도 눈감고 모른 체해보세요.
61年生  싸움을 만들지 않기 위해선 내 말과 행동을 먼저 부드럽게 바꾸는게 순서에요!
73年生  GO할지 STOP할지 고민된다면 못 먹어도 GO입니다. 망설이는 시간을 줄여요.
85年生  관계를 지키기 위해선 무리한 부탁이라면 들어주지도, 하지도 않는게 좋습니다.
97年生  애매한 대답은 이상한 결과만 초래하니 맺고 끊는 것을 확실하게 하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소같은 균형을 이루는 것이 쉬운게 아니랍니다. 한쪽은 시원하게 포기하세요.
50年生  서쪽으로 좋은 행운이 들어오고 있답니다. 이동이나 약속은 서쪽으로 향해봐요!
62年生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면 그동안의 고생이 빛을 발하는 하루가 될 거랍니다.
74年生  너무 올라가 있는 기준이라면 잠시 낮추고 현실에 걸맞는 방안을 찾아야 합니다.
86年生  젊음의 패기는 무시할 수 없답니다. 아무것도 모른다 생각 말고 존중해보세요~!
98年生  모르는건 알아가면 된답니다. 주눅 들어 있지 말고 여기저기 질문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기 자신에 대한 냉철한 판단이 필요하답니다. 의견도 단호하게 표현해보세요.
51年生  초심을 잃는 순간 모든 것을 잃게 된답니다.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도 이겨내세요.
63年生  자식들에게 보답하는 길은 내 건강을 먼저 챙기는 것이라는걸 잊지 않아야 해요.
75年生  오해의 뿌리가 내가 되지 않도록 입을 무겁게 하는 것이 오늘의 키포인트에요~!
87年生  모든 결정은 최대한 뒤로 미뤄보세요. 지금의 평화로운 시간을 좀 더 즐겨야 해요.
99年生 이리 갔다 저리 갔다 변덕 부리지 말고 한 곳에 집중한다면 우승은 따 놓았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실천하기에 좋은 날이니 평소 기획하고 있던 일이라면 당장 실행에 옮겨보세요.
52年生  배우자, 연인, 친구, 가족 등 주변 사람들에게 일편단심의 마음을 보이길 바라요.
64年生  동쪽으로 행한다면 행운의 날이 되겠습니다. 동쪽으로 약속을 잡아보길 바라요.
76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적당한 선을 두고 친해져야 할 테니 명심하세요~!
88年生  자신감이 지나치면 주변에서 시기가 있을 수 있으니 적당하게 질러야 한답니다.
00年生  겉보다 속이 꽉 찬 사람이 되어보세요. 더 좋은 인연이 나타날 수 있을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눈덩이처럼 돌고 돌 수도 있으니 내 이야기를 함부로 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53年生  질투하는 세력이 많아 장애가 잦은 하루네요. 무덤덤하게 헤쳐나가야 한답니다.
65年生  중요한 일은 더이상 질질 끌지 말고 1시간 내에 결판을 짓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77年生  집중력이 필요한 날이에요. 지붕까지 올라간 텐션을 조금 낮추는게 좋겠습니다.
89年生  오늘은 평소 연락 없던 사람이 연락 와서 도움을 주는 날이네요. 귀인이 많습니다.
01年生  비밀을 알고 있단 자체로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비밀은 만들지를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편한 길로만 가려다 오히려 발병 날 수 있으니 힘들어도 정직한 길을 택해보세요.
54年生  고민은 가까운 지인이 아니라 가족들에게 털어놔야 한답니다. 돌아가지 말아요.
66年生  이해득실을 따져 움직여야 하는 하루니 너무 내 것을 내어주지는 않길 바라요.
78年生  어울리기 좋은 하루네요. 새로운 사람들과 소통하는 자리라면 빼지 않길 바라요.
90年生  너한테만 말하는 비밀이야~ 라고 말하는 사람은 너무 믿지 말고 의심해야 돼요.
02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위한 소비가 좋은 날이에요. 날 위한 선물 하나는 어떨까요?

양띠 운세
43年生  작은 것에 만족하면 행복은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작은 것에 감사해보세요.
55年生  호구 잡히기 쉬운 날이니 맺고 끊는 것을 정확하게 구분하여 사기를 면해보세요.
67年生  매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는 없답니다. 지친다면 조금 쉬어가도 좋습니다!
79年生  처음은 창대했으나 끝은 미약해질 수 있을 테니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해보세요.
91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면 모든 것이 물거품 될 수 있으니 이성의 끈을 꼭 잡으세요.
03年生  너무 앞서가면 못 보고 지나치는 것들이 많답니다. 천천히 달리는 것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성에 치우치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내 감정은 넣어두길 바라요.
56年生  적극적으로 움직인다면 어느 방면에서든 상승세를 보일 수 있으니 움직이세요!
68年生  단어 하나에도 힘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면 사소한 시비는 비껴갈 수 있어요.
80年生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더 좋네요. 작은 사고라도 막을 수 있답니다.
92年生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고 하죠. 먼저 양보하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04年生  조금 비겁해 보이더라도 일이 생기면 나 대신 다른 사람을 내세우는게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 의견대로 진행해보세요. 책임을 많이 줄이겠습니다.
57年生  스쳐 지나간 인연이라도 인연일 테니 모든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길 바랍니다.
69年生  어디서든 나 자신을 숨기지 말고 솔직한 의견을 표출하는 것이 길한 하루에요!
81年生  골인 지점 앞에서 포기하려는 건 아닐까요? 끝까지 간다는 생각이 중요합니다.
93年生  책 읽기 좋은 날이군요! 시간 여유가 생긴다면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아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욕심 내면 오히려 다툼이 커질 수 있답니다. 내 것을 지키는 것에 더 힘써보세요.
58年生  나의 단점이라도 강점으로 승화시켜 보길 바라요. 누군가에겐 장점일 수 있어요.
70年生  다른 사람들 도움은 최후의 수단이라 생각하고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해보세요!
82年生  개미 허리만한 스트레스라도 그날 즉시 푸는 것이 좋아요. 매운 음식은 어때요?
94年生  천 번의 말보다 한 번의 행동을 보여줄 때랍니다. 오늘이 바로 그 D-day 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급해하지 말고 주변의 상황을 먼저 살핀 뒤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도 좋아요.
59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기 마련이랍니다. 자신만만하다간 떨어지니 조심해요.
71年生  속병 날 수 있습니다. 주변 시선들은 신경 쓰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하길 바라요.
83年生  순간 욱- 하는 마음만 잘 컨트롤 할 수 있다면 오늘 하루는 만사형통이랍니다~!
95年生  더 성장하고 싶다면 다툼이 생겼을 때 방치하지 말고 먼저 다가가는게 맞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