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수X이찬형 주연 ‘마이 스윗 디어’ 굿즈 판매
상태바
장의수X이찬형 주연 ‘마이 스윗 디어’ 굿즈 판매
  • 윤종근 기자
  • 승인 2021.10.27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 콘텐츠 X 아티스트 콜라보 굿즈 10월 25일부터 판매 시작
장의수X이찬형 주연 ‘마이 스윗 디어’ 굿즈 판매

[경남에나뉴스 윤종근 기자] 장의수, 이찬형 주연의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에 등장하는 소품을 실제 굿즈로 출시했다. 해당 굿즈는 25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 21일 첫 공개된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는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속 실제 소품으로 등장하는 굿즈를 비롯하여 ‘마이 스윗 디어’의 장면을 모티브로 한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생활의 정성을 만나다’와 ‘봄봄 도자기’ 등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도마, 앞치마, 핸드타월, 식탁보, 도자기 등 생활밀착형 굿즈를 제작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드라마 속에서 정우가 실제로 사용하는 ‘얼핏’의 화장품과 극 후반부에 등장할 흰 ‘백(白)과 나무 ‘목(木)’으로 이루어진 ‘락’ 패턴 로고가 새겨진 블랙 에디션까지 드라마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굿즈도 판매 중이다.

한편,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장의수 분)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이찬형 분)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로 매주 목요일 오후 1시 아시아, 유럽, 미주 등 170여개 국가에서 동시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헤븐리 APP, LGU+ 모바일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