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28일 목요일(음력 9월 2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28일 목요일(음력 9월 23일)
  • 편집국
  • 승인 2021.10.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미리 겁먹지 말고 시도해보세요.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알 수 있는 법이지요~!
48年生  다툼을 막기 위해선 주변의 시비를 애초에 차단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답니다.
60年生  더 큰 이득을 얻기 위해서는 잔꾀보다 성실한 자세로 임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72年生  가까운 사람의 의견을 참고한다면 큰 이득이 될테니 고집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4年生  귀인이 곁에 올 날이네요. 작은 인연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극진히 대해보세요!
96年生  예상치 못한 곳에 소비가 생길 수 있으니 현금보단 체크카드를 지녀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기쁜 마음에 나도 모르게 경솔한 행동이 나올 수 있으니 항상 예의주시하세요.
49年生  싸움에는 최대한 휘말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겠어요.
61年生  힘든 일이라 투정부리지 말고 열심히 임해보세요. 주어진 일에만 전념하세요.
73年生  사회생활만큼 가정도 중요하지요. 가족을 위한 배려의 마음을 우선해보세요~!
85年生  나서기 보다는 한 발짝 뒤에서 배우려고 다짐한다면 더 값진 결과가 있습니다.
97年生  자신을 위해 세운 계획이라면 바로 실행해보세요.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해결점을 찾아 개선시키는 것이 우선이니 고민은 빨리 털어버려야 유리합니다.
50年生  내 작은 행동이 상대에게 큰 행복을 줄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길 바라요.
62年生  모든 일을 함부로 시작하지는 말아요. 꼼꼼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야 한답니다.
74年生  일단 저질러봐요. 자신감을 가지고 배우는 자세만 있다면 뭐든 가능하답니다~!
86年生  여러 방면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네요. 틈틈히 휴실을 취해 풀어주길 바라요.
98年生  하고싶었던 취미생활에 좀더 관심을 가져도 좋네요. 배움이 즐거운 하루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설득하거나 용서구할 일이 있따면 권위적인 모습보다 다정한 모습이 유리해요.
51年生  나로 인해 여러 사람들이 손해 볼 수 있으니 양보하는 모습을 더 보이길 바라요.
63年生  안 좋은 일이라면 웃어넘기지 말아요. 오늘은 내 감정을 좀더 돌아봐야 합니다.
75年生  주관대로 밀고나가도 무방하지만 중요한 일은 다른 사람 이야기도 들어야해요.
87年生  현재 미혼에 짝사랑 중이라면 애정운이 좋으니 조금만 더 용기내보길 바랍니다.
99年生  괜스레 울적하고 꿀꿀하다면 오늘 하루만 일상을 벗어나 땡땡이는 어떨까요~?

용띠 운세
40年生  먼저 사과하거나 화해의 제스처가 있다면 못 이기는 척 받아주는게 현명합니다.
52年生  실수가 잦은 하루랍니다. 진행하던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미리 신경써요.
64年生  눈 앞에 달콤한 유혹의 열매가 있더라도 한 번만 더 참으면 실수를 막겠습니다.
76年生  쉬운 일이라도 방심하고 대충 넘기다간 저녁까지 골치아픈 하루 일 수 있어요.
88年生  주변에서 축하해주는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지녀보세요.
00年生  갈등이 생겨서 돌아오는 피해는 고스란히 내 몫이 될테니 먼저 양보하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까운 사람이 아니라면 함께 일하지 않는게 좋으니 심사숙고 해보길 바랍니다.
53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아요. 여유로운 마음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줄 거에요.
65年生  정보를 얻기 위해선 한 가지에만 집중하지 말고 여러 곳에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77年生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선 새로운 정보도 멀리하지 말고 귀를 기울이세요.
89年生  귀인이 찾아왔으니 주변에 관심을 좀더 가져보길 바라요. 등잔 밑이 어둡답니다.
01年生  내부에 있기보다 누군가와 산책을 나간다면 보다 더 즐거운 날이 되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볍게 넘겨버리면 아무 일도 아니겠어요. 괜히 문제를 일으킬 필요는 없어요!
54年生  아랫사람들과 협력하여야 일이 잘 풀리지요. 선배의 면모를 뽐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촉박한 맘에 그릇된 판단이 될 수 있으니 선택해야 될 일은 꼭 자문을 구해봐요.
78年生  리더십이 돋보이는 날이에요. 필히 생각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게 좋습니다.
90年生  혼자하기엔 아직 버거울 수 있답니다. 쓴소리 듣더라도 도움을 받는게 나아요.
02年生  시련이 오더라도 좌절할 것 없어요. 어려움을 극복하는 지혜를 배울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컨디션도 좋고 귀인도 따를테니 오늘은 모든 겨로가에 만족하는 날이 되겠어요.
55年生  이동해야 할 일이 있다면 차후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이득을 따져야 한답니다!
67年生  계획에 없던 일들은 모두 사치입니다. 오늘 하루는 계획를 꼼꼼하게 세워봐요.
79年生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설픈 행동말고 똑! 부러지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91年生  눈 앞의 이익이 아닌 미래의 손해도 생각할 수 있다면 성공은 더 가까워지지요.
03年生  실수를 붙잡고 있진 말아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주의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사한 주변인들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해볼 수 있다면 더큰 행운이 있을 거에요.
56年生  오늘따라 왠지모르게 일이 잘 풀릴 듯한 좋은 느낌이 있네요. 운을 믿어보세요!
68年生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날이고 막힘없는 날이니 거침없이 돌진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속에서 화나는 감정을 억지로 감추지는 말아요. 터뜨려야 나도 숨쉴 수 있어요!
92年生  시기가 시기인만큼 오늘은 건강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미리 예방이 좋아요.
04年生  찜찜한 부분이 있다면 감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잠시 멈춰서 다시 돌아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부리지 않는 하루를 보내세요. 더 많이 나눌 수 있어 뿌듯한 날이 되겠어요.
57年生  인간관계를 잘 다져두면 스스로 복이되어 들어온답니다. 안부연락도 좋습니다.
69年生  아무리 친해도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더큰 어려움을 피해갈 수 있으니 명심해요.
81年生  옛 친구가 떠오르나요? 지체하지 말고 연락해 만난다면 좋은 시간이 되겠어요.
93年生  좀더 신중하게 약속을 잡을 수 있다면 귀찮은 일과 책임지는 일을 면할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휘파람이 절로 나오는 하루겠습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고 여유롭게 풀린답니다.
58年生  욕심을 낸다면 스스로 어려운 일을 자초하는 격이랍니다. 조금은 쉬어가보세요.
70年生  하기싫은 일을 억지로 하고 있더라도 저녁엔 득이 되어 내게 돌아올 수 있어요~!
82年生  대체적으로 시험운이 좋은 하루에요.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도전해보길 바라요.
94年生  드라이브 하기에 딱 좋은 날이겠어요. 행운의 색상은 밝은 색이니 참고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단 5분이라도 좋으니 잠깐이라도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명상도 좋습니다.
59年生  가진만큼 더 베풀 줄 안다면 더큰 인기와 대인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71年生  스스로 판단할 수 있어야 덤탱이 쓰는 일이 없을테니 흔들리지 않는게 좋아요.
83年生  많은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결국은 돌아서면 남이라는걸 명심해요.
95年生  이성에게 먼저 마음을 열어야 한답니다. 가까이에 있는 인연을 놓치지 말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