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26일 화요일(음력 9월 2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26일 화요일(음력 9월 21일)
  • 편집국
  • 승인 2021.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포기해야 할 것은 재빨리 포기해버리는게 내 정신건강에도 이로울 수 있어요!
48年生  학연, 지연보다는 사람 됨됨이를 봐야할테니 실수하여 인재를 놓치지는 말아요.
60年生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다른 사람이 채익네요. 두 눈 똑바로 뜨고 있어야 해요.
72年生  구설을 만들지 말아요. 혼란스러운 상대와는 일찍 정리하는게 현명한 방법이죠.
84年生  분위기에 말려 점심값을 낸다거나 물건을 사거나 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96年生  지갑을 열지 않더라도 흉보는 사람 없답니다. 먼저 나서는 일이 없도록 해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실속없이 돈 들어가는 곳이 많은 날이니 써야 할 곳을 잘 가려서 써야 한답니다.
49年生  가까운 사람이 간청을 해오더라도 부당한 일에는 가담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61年生  후배로 인해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순 있지만 화내지말고 기회를 잘 봐야 해요.
73年生  애쓰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해결 될 일이니 너무 고심하지는 말아요!
85年生  오늘은 지갑을 함부로 열지 않길 바랍니다. 일찍 귀가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97年生  유머러스한 행동은 좋지만 너무 가벼워보이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슨 일이든 완벽하게 끝내보길 바랍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내가 되네요.
50年生  배우자와의 발등으로 불편한 날이 될 수 있어요. 잘못은 서로에게 있답니다~!
62年生  내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한다고 다른 사람들 기분까지 긁지는 않아야 합니다.
74年生  들었다 놨다~ 고르고 또 골라봐야 오랫동안 만족하며 질리지 않을 수 있어요.
86年生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는다면 혼자 했을 때보다 더 많은 이득이 생길 거랍니다.
98年生  지출이 많은 유흥보다는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택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만나는 사람 모두 나에게 인연이 있으니 가볍게 대하거나 모나게 행동말아요!
51年生  새로운 도전에 공을 들이기 보단 기존의 것에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3年生  고민하던 것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으로도 성취감은 이루어 말할 수 없답니다.
75年生  예민한 탓에 다툼이 생기기 쉬운 날이에요. 대립이 있다면 피하고 봐야 합니다.
87年生  앞만 보고 달리기를 할 것이 아니라 뒤도 봐가며 걸어가는 것이 더 득이랍니다.
99年生  물질보다는 마음이 중요하다는 것을 늘 염두에 두고 사람대함에 신경써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형제간 손익에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됩니다. 차라리 양보하는게 좋아요.
52年生  자식에게 집착해봤자 힘들어지는 건 부모랍니다. 불필요한 집착은 삼가세요.
64年生  타인과 비교하여 나의 경쟁력이 무엇인지 찾아보는 날로 보내는건 어떨까요?
76年生  기혼이라면 이성이 꼬일 수 있는 날이니 차분하게 처신하여 피하는게 좋아요.
88年生  현 상태에서 만족하지 말아요. 조금만 더 정성을 다한다면 아쉬울 일도 없지요.
00年生  한 마디 말이라도 따뜻하게 건네보세요. 그 복이 나에게 되돌아올게 분명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한 번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 볼 때까지 해보세요. 밑져야 본전인 하루랍니다!
53年生  결국 남는 것은 나에 대한 무성한 소문일테니 욱하는 마음을 잘 다스려보세요.
65年生  끝이 좋으려면 시작부터 신중해야 돼요. 아닌 것 같다면 거절이 정답이랍니다.
77年生  한 곳에 오래 머무르기보단 돌아다니며 시간을 보내는게 더 유리한 날이에요.
89年生  말만 무성한 사람과는 멀어지는게 좋답니다. 괜한 기대로 시간낭비는 말아요.
01年生  고생 끝에 항상 즐거움이 따라오는 법이지요. 오늘도 웃으면서 시작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영업자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속을 수 있으니 제대로 살피고 결정하길 바랍니다.
54年生  어려운 사람에게 금전적인 도움보다 행동으로 도울 수 있다면 더 도움될 거에요.
66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을 수 있지만 명예는 다시 쌓기 어려운 것임을 잊지않길 바라요.
78年生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선 새로운 플랜을 만들어 내일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귀찮은 내색없이 주어진 일을 다해보세요. 추후 물심양면으로 도움이 따르네요!
02年生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보단 오늘은 다음 기회를 노리는게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 신념이 필요합니다. 인맥도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55年生  불편을 감수해야 원하는 결실도 얻을 수 있으니 나중을 위해서라도 참아보세요.
67年生  변명거리는 찾기보단 솔직한 것이 최고랍니다. 그래야 내 속도 편해질 거에요.
79年生  한 곳에만 열중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해야 할 일을 미루지 말아요.
91年生  상사의 그늘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아야해요. 홀로서기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03年生  유행을 쫓거나 취미생활보단 자기계발에 좀더 관심을 가지는게 중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머니 사정이 크게 좋지는 않네요. 한 턱 낸다거나 허세부리는 일은 삼가세요!
56年生  즐거운 시간의 연속이네요. 겸손을 넘어 무리수가 되지 않게 수위를 잘 보세요.
68年生  구관이 명관인 것을 잊지 말아요.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 아량을 보여주세요~!
80年生  헤어진 인연이나 틀어진 친구에게 여지를 주는 일이 없어야할테니 단호하세요.
92年生  부모님 조언대로 행한다면 손해볼 것 없으나 전적으로 의지하진 않아야 합니다.
04年生  너무 조바심내지 말고 기다려봐요. 아쉬운 사람이니 먼저 연락올 게 분명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해로 궁지에 몰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때가 되면 풀릴테니 염려말아요.
57年生  빠져나갈 구멍이 없어 곤란할 수 있으니 미리 내 편을 만들어두는게 좋습니다.
69年生  상대방 자존심을 너무 건들지는 말아요. 되레 봉변을 당할 지도 모른답니다~!
81年生  조금 무리했다 생각이 든다면 일찍 마무리하고 휴식해야 후유증이 없답니다.
93年生  긴가민가한 이야기는 안 하는게 좋으니 덤탱이 쓰는 일을 면해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방 단점을 지적해봤자 나만 손해일테니 차라리 상대를 치켜세워 주세요~!
58年生  사람들과 빈번한 왕래를 가지는 것이 좋으니 연락이 없다면 먼저 해봐도 좋아요.
70年生  달력을 봐가며 약속을 정해야 돼요. 빈 말이 늘어나면 피곤한 건 나 자신이지요.
82年生  의도적인 행동은 다른 사람들 눈에도 다 보이기 마련이죠. 눈치도 잘 봐야 해요.
94年生  분주하게 시간이 모자를 지경이지만 발로 뛰는만큼 소득도 나아지는 날이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내 입장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만이 살 길이랍니다~!
59年生  끝까지 기다리면 결과는 한층 더 좋을테니 최종 결정은 오후 늦게 하길 바라요.
71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편하겠지만 오늘만큼은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유리합니다.
83年生  친구를 무조건 신뢰하지는 말아요. 친구와 함께 일하는건 아직 때가 아니에요.
95年生  대인관계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오히려 맺고 끊음을 정확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