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기기 90% 할인
상태바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기기 90% 할인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10.1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스트 위크’ 앵콜 온라인 프로모션…90% 할인된 9,900원에 판매
- 글로 프로 슬림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확대에 주력
- 기기 등록 완료 시, 보증기간 연장과 함께 추첨 통해 가을 캠핑용품 증정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BAT로스만스가 글로 프로 ‘부스트 위크’ 앵콜 프로모션을 열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를 9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BAT로스만스가 글로 프로 ‘부스트 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BAT로스만스가 글로 프로 ‘부스트 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글로 프로 기기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아이캠퍼 아이옥스 캠핑테이블(올인원카트+키친시스템), 콜맨 소파 체어, 모리모리 블루투스 LED 랜턴 스피커 등 다양한 가을 캠핑용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9세 이상 성인 소비자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카카오톡 스토어, 글로 프로 입점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기간 내 구입한 제품은 무료 배송된다.

또한,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기기 정보를 등록하면 제품 보증 6개월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글로 프로를 접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서 글로 프로 슬림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더블 캡슐을 도입한 전자담배 스틱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을 최근 출시했다.

1902년 설립된 BAT 그룹은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며 50개국 이상의 시장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담배 회사다.

BAT로스만스는 2000년부터 BAT 그룹의 글로벌 담배 브랜드 ‘던힐’, ‘켄트’ 및 전자담배 ‘글로’를 포함한 비연소제품의 한국 시장 내 독점 유통 판매권자로서 BAT그룹의 글로벌 전략 거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담배 회사 중 최초로 2002년 경남 사천에 설립된 생산시설인 BAT코리아제조는 BAT 그룹 내 최고 수준의 생산 능력, 품질경쟁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15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