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20일 수요일(음력 9월 1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20일 수요일(음력 9월 15일)
  • 편집국
  • 승인 2021.10.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가족들을 위해 꾸준하게 노력한 대가로 잠시 쉬어가는 날로 보내봐도 좋겠어요.
48年生  다퉈봤자 내 시간과 내 정신건강 손해가 더 클테니 최대한 두루뭉실 넘어가세요.
60年生  힘들거나 어려운 일은 표현해야 합니다. 내 얘기를 들어 줄 사람도 많을 거에요.
72年生  내가 가질 수 있는 것에만 욕심내야 한답니다. 물건도 그렇도 사람도 동일합니다.
84年生  빠른 성과를 원하면 실패도 빠르게 올 수 있으니 처음부터 단단하게 가야 합니다.
96年生  오늘하루 컨디션이 좋으니 내 능력이 어디까지인지 시험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 생각도 좋지만 현재는 의견차이를 인정하고 좁힐 방안을 찾는게 우선이에요.
49年生  그럴 수도 있겠다는 마음이 더 중요하답니다. 나도 이해 받을 날이 있을 거에요.
61年生  손해보는 일이 생길 것 같다면 피하는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도 다 이해합니다.
73年生  관재수가 염려스러운 날이니 나이게 걸맞는 복장과 언행을 더욱 갖춰보세요~!
85年生  질질 끌어봤자 얻는 것이 크지 않으니 일찍 마음을 정리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97年生  개성이 뚜렷한 사람에게 묻어가도 좋습니다. 최대한 나를 드러내지 않아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뜻 밖의 소식에 온 가족이 기쁠 수 있는 날이에요. 맛있는 음식으로 마무리해요.
50年生  반목이 있다면 내버려 두는 것도 방법이니 무리한 투자는 하지 않길 바랍니다.
62年生  나의 노력으로 얻은 공이 아니라면 재빨리 주인을 찾아주고 축하해줘야 합니다.
74年生  소통이 안 되어서 답답해 말아요. 아는만큼 보이는 법이니 견문을 넓혀야 해요.
86年生  꽉 막힌 것이 서서히 풀리는 하루에요. 건강 또한 호전됨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어렵다 생각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가시밭길 뒤엔 분명 꽃길이 놓여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멀어진 사람에게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날이니 배아파도 축하해보세요!
51年生  분란이 생긴다면 먼저 양보하길 바라요. 욕심내봤자 얻는 건 거기서 거기에요.
63年生  어려명이면 힘든 일도 쉬워질테니 가능한 많은 사람에게 해결책을 구해보세요.
75年生  아무리 이성이라도 친구로 지낼 수 있담녀 좋은 인간관계가 될 수 있겠습니다.
87年生  늦게라도 운이 트이니 마음 졸이지 말고 기다려보면 경사가 있을 하루랍니다.
99年生  가야 할 길은 멀지만 지금을 즐겨보세요. 이득이 적은 가운데 만족은 크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나의 능력에 넘어선 물건은 절대 구입하지 말아요. 당장 좋아도 후회합니다~!
52年生  귀인의 도움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가능한 많은 실리를 챙겨보는게 좋겠어요.
64年生  남보다 가족에게 먼저 신경쓴다면 근심, 걱정 또한 빠르게 해소될 수 있습니다.
76年生  연락없던 친구들과 만남을 가져봐도 좋네요. 훗날 곤란할 때 도움되겠습니다.
88年生  잃어버린 것을 다시 되찾을 수 있는 날이니 이제다신 잃어버리지 않도록 해요!
00年生  오늘은 가구 배치를 바꾸거나 청소 등으로 기분 전환을 시도해봐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 형편이 어렵다곤 하지만 해결방한 또한 가까이에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53年生  괜한 불평으로 상대를 힘들게 하진 말아요. 상대는 지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65年生  좋은 제안을 듣기 위해선 겸손해야 한답니다. 좋은 기회를 날리지 않도록 하세요.
77年生  대화를 하지 않고 공유를 하지 않으면 더 넓은 사고를 가질 수 없으니 주의해요.
89年生  화나는 일이 있더라도 먼저 흥분해선 득이 적습니다. 최대한 말수를 아껴보세요.
01年生  더 미루지말고 입장정리를 확실하게 해줘야 오해가 커지더라도 막을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이해관계에 따라 사람들에게 대하는 행동을 바꾸는 것이 유리한 처세랍니다~!
54年生  단짝 친구가 서운하게 행동하더라도 일단은 지켜보셍. 다퉈도 득이 적겠습니다.
66年生  용기와 자신이 없어 피하고 싶다면 잠시 숨어있어도 좋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78年生  칭찬에 흔들리지 말고 목표만 바라봐야 더 크게 올라갈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90年生  지금 아니면 안 될 수 있으니 활기 넘치는 이 기분을 마음껏 즐겨봐도 좋습니다.
02年生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되 할 일은 수시로 확인하여 체크하는 꼼꼼함이 필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망없이 보이더라도 꼭 해낼 수 있으니 현재 어려움은 훗날 큰 기쁨이랍니다.
55年生  지금의 어려움은 충분히 극복할 수 있으니 가족과 지인들을 적극 활용해보세요.
67年生  문지방을 넘으려면 문부터 열어야지요. 가만히 앉아있으면 도태될 뿐이랍니다.
79年生  관계가 틀어져도 괜찮은 것이 아니라면 오해는 그 자리에서 즉시 풀어보세요~!
91年生  농담때문에 소중한 사람과 갈등이 예상되니 사람들 모인 자리는 더 신경쓰세요.
03年生  너무 조용하면 잡생각만 많이 날테니 음악을 듣거나 카페를 찾아봐도 좋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렵고 힘든 일은 먼저 처리하는게 맞습니다. 보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겠어요.
56年生  큰 일을 앞두고 배가 든든해야 합니다. 끼니를 거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68年生  내가 먹을 수 있는 크기가 맞는지, 감당할 수 있는지부터 살펴보는게 순서에요.
80年生  친구가 어려워한다면 마음이라도 진심으로 대해야 후에 크게 복으로 돌아와요!
92年生  자신감과 의욕있는 사람으로 인식되는 것이 좋으니 명랑하고 씩씩하게 굴어요.
04年生  무턱대고 시작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어느정도 가이드라인은 꼭 필요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가족으로 인해 마음 상하는 일이 생기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야 한답니다.
57年生  누군가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비밀스러운 일은 결국 화가 따르니 먼저 털어놔요.
69年生  협상의 자리가 있다면 유리한 쪽으로 기울 수 있는 날이니 좀더 욕심내보세요~!
81年生  무리한 투자만 아니라면 승산있는 날이니 어느정도 승부를 걸어봐도 좋습니다.
93年生  대인관계를 더욱 중시해야 한답니다. 초대받는 자리는 빼지말고 응하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만사가 잘 풀리니 욕심이 생기겠지만 오늘은 하던 일에만 충실하는게 좋습니다.
58年生  기분따라 움직여도 본전은 건질 수 있는 날이니 하고싶은 말은 다 하길 바랍니다.
70年生  일손을 놓고 쉬고 있을 때가 아니랍니다. 희망을 버리지 말고 정신해야 합니다!
82年生  겉모습도 좋지만 내실을 기해야 하는 날이니 오늘은 속옷조차도 신경써보세요.
94年生  의욕만으로 되는 것이 있고 안 되는 것이 있어요. 안 되더라도 실망은 넣어둬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돈과 관련 된 일들은 크거나 작거나 손해볼 수 있는 날이니 신중해야 한답니다.
59年生  적당한 선에서 절제하고 멈춰야 합니다. 안 그러면 모두 탕진할 수도 있습니다.
71年生  건강이 최고의 자산인 것을 잊지 말아요. 건강하면 지출도 줄일 수 있겠습니다.
83年生  어설픈 핑계는 망신과 오해, 의심만 불러 일으키니 솔직하게 털어놓길 바라요~!
95年生  잔 꾀를 부리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뭐가 진실된 것인지 잘 분간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