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서 면역력부터 건강·활력까지 다 챙기세요!
상태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서 면역력부터 건강·활력까지 다 챙기세요!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09.2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짜배기 정보 얻고 질 좋은 산삼 구매하는 절호의 기회
- 산삼경매부터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경로로 구매 가능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이달 10일에 개장한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면역력과 건강이 중요한 요즘 시기에 맞춰 산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관련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산삼 경매
산삼 경매

나의 건강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산양삼 관련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전시관은 총 3곳으로 산삼항노화 산지유통센터, 산업교류관, 산삼특산물관이다.

직접 눈으로 보고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산삼항노화 산지유통센터, 산업교류관, 산삼특산물관에서는 산양삼 재배 농가와 함양군 농가가 직접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산양삼과 함양의 농·특산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현장에서 구매하면 면역력은 물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는 산양삼의 효능, 산양삼 구별법 등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직접 재배하는 전문가들에게 듣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품질 좋은 산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 산삼경매도 매일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평일 2회, 주말과 공휴일에는 3회씩 진행하는 산삼경매는 경매라는 재미있는 방식으로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며, 재미와 더불어 싼 가격에 산삼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커머스

온라인으로도 우수한 산삼 및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특별 판매기획전을 운영한다.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산업교류관에 참가한 기업 중 우수한 품질의 120여 개 제품을 선정해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또한, 쇼호스트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 실시간으로 제품에 대한 핵심 정보도 얻고 구매도 가능한 라이브 e-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에서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산삼을 접해볼 수 있도록 방문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산삼경품 증정 이벤트를 매일 진행하고 있다.

심마니가 엑스포장을 돌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참!참!참! 이벤트를 포함해 입장객 기준 목표 관람객에게 함양산삼을 증정하는 입장객 이벤트, 엑스포 현장 인증샷 이벤트, 묵고 자고 산삼받고 이벤트 등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함양 산양삼을 증정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한다.

산삼특산물관
산삼특산물관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내달 10일까지 함양상림공원 일원과 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열리며, 엑스포 누리집를 통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