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의 건강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선물하세요
상태바
우리 가족의 건강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선물하세요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09.1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몸에 좋은 산삼 및 함양 특산물을 만날 수 있는 산삼특산물관
- 건강 정보도 챙기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구매할 기회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지난 10일부터 열린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우수한 산양삼과 함양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산삼특산물관을 운영하고 있다.

산삼특산물관
산삼특산물관

산삼특산물관은 산양삼을 재배하는 농가 36곳과 함양군의 농·특산물 판매 농가 24곳으로 구성됐으며, 면역력과 건강 증진에 좋은 산양삼을 비롯한 농특산물 및 다양한 가공식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면역력은 물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는 산양삼의 효능, 산양삼 구별법 등 산양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더해, 방문객들이 우수한 산양삼을 제대로 알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돕는다.

산양삼 이외에도 농·특산물인 벌꿀, 침향, 백초, 유기농 차 등 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전시해 건강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이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일주일 만에 온·오프라인 10만여명이 넘는 인원이 엑스포를 방문한 가운데 산삼특산물관은 건강을 찾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산삼특산물관은 관람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흥미 유발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철저한 방역 절차에 따라 입장한 전시관 내에는 함양군 농특산물 전시, 산삼모형 이외에도 조직위에서 개최하는 산삼왕 선발대회 수상작들을 전시하여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관 앞 특설무대에서 평일 2회, 주말과 공휴일 3회씩 진행되는 산삼 경매는 방문객들에게 저렴하게 산양삼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색다른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산삼특산물관
산삼특산물관

산삼특산물관에서 판매 중인 산양삼 및 농특산물은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포함한 네이버 쇼핑, 우체국 쇼핑 등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산삼특산물관을 방문한 관람객은 “추석을 앞두고 우리 가족 건강을 챙기는 시간으로 건강과 면역에 도움 되는 우수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산삼특산물관은 다음달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