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6일 일요일(음력 8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6일 일요일(음력 8월 20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9.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비밀이 탄로날 수 있으니 주의하기 어렵다면 먼저 이실직고 하는게 유리합니다.
48年生  행복을 원하는 마음은 누구와도 동일하니 상대방이 이기적이다 생각지 말아요.
60年生  자존심보다 지켜야 할 것이 더 많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 중요시 해봐요.
72年生  가장 편한사이라도 가족들에게 상처주는 말을 해선 안 되니 더 신경써보세요~!
84年生  사전준비도 없이 상대하면 손해가 막심하니 상대를 좀더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96年生  경쟁자의 움직임을 민감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안인하게 누워있진 않아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의 시기와 질투가 있더라도 웃으며 넘길 수 있어야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49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사정을 다 알기 전까진 나서지 말아요.
61年生  영원한 동지는 없을 수 있습니다. 금전과 연관 된 일이라면 신중해야 합니다~!
73年生  의사소통에 좀더 힘을 써야 일도 잘 풀린답니다. 대화를 우선으로 하길 바라요.
85年生  옛 추억을 되새기며 초심을 느껴본다면 다시 좋은 관계로 돌아갈 수 있답니다.
97年生  상대방과 굳이 생각을 똑같이 하려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다름을 이해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잘못을 뉘우치고 솔직하게 다가온다면 아무리 미워도 인정해주는게 좋습니다.
50年生  금전문제로 다툼이 생기더라도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당차게 임하세요.
62年生  의지할 수 있는 한 사람만 있어도 성공입니다. 그것이 가족들이라 할 지라도요.
74年生  진행하던 일이 잘 안풀릴 순 있지만 그렇다고 아주 실패는 아니니 염려마세요.
86年生  미안한 행동을 했다면 반드시 사과를 통해 뒷감당이 무겁지 않도록 해보세요.
98年生  문제가 생기면 즉시 해결해야 하니 긁어내기 어려울 때까지 방치하지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마음부터 보살필 수 있어야 상대방의 마음도 보듬어줄 수 있단걸 명심해요.
51年生  시대에 뒤떨어지는 방식을 고집하다간 외톨이가 될 수 있으니 변화해보세요~!
63年生  상대가 초조해 하더라도 나는 급한 것 하나 없으니 진득하게 추진해야 합니다.
75年生  늦은 저녁의 약속이라면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는 눈들이 많은 날이네요.
87年生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거듭날 수 있는 것이니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돼요.
99年生  귀찮은 일로 시간 낭비가 많은 날이니 상관없는 일엔 한 눈 팔지 않도록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을 바꾸면 새로운 길이 보여진답니다. 좀더 개방적으로 생각하길 바랍니다.
52年生  노력했지만 아직은 운이 부족할 수 있답니다. 기운빼지말고 다음을 노려보세요.
64年生  겉으로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런 득을 볼 수 없다는 것을 가슴에 새겨야 합니다.
76年生  정겨운 말로 다가가면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도움을 받아 쉽게 풀릴 수 있어요.
88年生  너무 안에만 있는 것도 좋지 않으니 친구와 가벼운 산책이라도 즐겨보길 바라요.
00年生  자신 없다면 빨리 내려놓는게 본전이라도 찾을 수 있는 방법이니 잘 판단해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먼저 신뢰를 줘야 큰 일을 할 수 있으니 변덕부리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현실에 맞게 나의 마음을 다스려야 할 때니 자식에게 너무 기대하지는 말아요~!
65年生  누구나 본의아니게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너무 잔소리 하지 않도록 신경써보세요.
77年生  데이트나 일 등 무리하게 진행하지 말아요. 여러모로 자중하는게 좋은 날이에요.
89年生  하고싶은 것만 다 하고 살순 없겠죠. 포기해야 한다면 미련없이 놓아주길 바라요.
01年生  티끌모아 태산인 것을 잊지 말아요. 새로운 목표를 세워봐도 좋은 하루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깊이 개입하지 않는 것이 상황을 호전시킬 수 있으니 아직까진 지켜보기만 해요.
54年生  권위를 내려두고 다독여줘야 아랫사람들도 떠나지 않고 계속 머물러 줄 거에요.
66年生  고생은 있지만 사방팔방으로 막힘이 없는 날이니 보람과 즐거움이 가득하군요.
78年生  술은 작은 잔으로 한 잔이면 충분하답니다. 맨 정신으로 승부를 보길 바랍니다!
90年生  있는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좋으니 괜히 숨기고 더 잘보이려 애쓰지 않아도 돼요.
02年生  윗사람과 마음이 잘 통하는 날이에요. 눈치 빠르게 기회를 잘 잡아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믿을만한 사람이 시급하군요. 아랫사람을 구해야 나도 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55年生  기초공사만 튼튼하게 할수 있다면 만사가 수월하니 첫 시작에 만전을 다해봐요.
67年生  오늘은 남 신경은 삼가고 가족들을 더 돌아보며 시간을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79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말아요. 가타부타 더 말을 붙이지 말고 팩트만 말하세요.
91年生  곪아있는 것은 숨기지 말고 겉으로 드러내 치료될 수 있도록 도움을 구하세요.
03年生  졸리거나 피곤하다면 만사를 제쳐두고 쉬는게 능률을 더 높일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돈을 모으긴 어려워도 쓰는건 쉽죠. 수중에 있을 때 미리미리 절약해야 돼요.
56年生  다 퍼주다간 남는 것 하나 없을테니 오늘은 무조건 내 생각만 하길 바랍니다.
68年生  가까운 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려나갈 수 있는 날이니 결과를 기대해봐요.
80年生  복이 제 발로 들어오는 날이군요~! 자만스러운 행동만 주의하면 좋겠습니다.
92年生  늘 해오던 것이 아닌 특이하거나 새로운 것을 선택하여 긴장을 줘도 좋네요!
04年生  짜증이나 투정만 부리지 않는다면 좋고 나쁠 것 없이 무난한 하루가 되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갈등이 생기면 입을 열지 않아야 유리해요. 다 듣고나서 차후에 얘기해보세요.
57年生  꼬치꼬치 간섭하는 사람이 있어 귀찮더라도 모두 애정이니 이해하는게 좋아요.
69年生  신경쓰이는 일이 많아 소화도 어려운 날이니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81年生  새로 본 상대라면 귀인이 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관심을 사보세요.
93年生  아무리 편한 자리라도 단정한 행색을 갖추고 예의를 지켜 행동하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약을 잘 지켜줘도 다른 큰 일도 맡을 수 있으니 신뢰를 우선으로 생각해보세요.
58年生  이기심이 아닌 포용력을 가지고 대할 수 있다면 서로에게 발전이 더 크답니다.
70年生  임기응변도 좋지만 오늘은 진실함을 무기로 삼아 덤벼야 승산이 생길 수 있어요.
82年生  외부로부터 공격을 당하더라도 내 주변에 아군이 더 많으니 두려워하지 말아요.
94年生  사람들과 불필요한 언쟁은 벌이지 않아야 하니 일찍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말이 많아지면 잔소리로 들릴 수 있습니다. 전달할 말만 전하고 빠져야 합니다.
59年生  항상 주변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한 눈 판 사이에 보검을 놓칠 수 있어요.
71年生  상대방을 바꾸려하기 보단 내가 바뀔 수 있다면 더 쉬운 해결책이 나온답니다.
83年生  조그마한 이익에 만족하지 않는게 중요하군요. 내 역량은 그보다 더 크답니다.
95年生  겉 다르고 속 다른 사람이 많군요. 가식적인 사람을 잘 분간하는게 중요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