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3일 월요일(음력 8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3일 월요일(음력 8월 7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9.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처음엔 누구나 힘들답니다. 시간이 해결할테니 아무 걱정하지 말고 믿어보세요.
48年生  억지로 마음을 얻을 순 없을테니 서서히 좋아지길 기다리는 것만이 답이랍니다.
60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하진 말아요. 나의 능률과 컨디션을 더 중요하게 여겨봐요.
72年生  봉사한다는 마음이면 만사 수월할테니 대가를 바란다면 일찍 포기하길 바라요.
84年生  만만하게 생각하면 다시 원점일테니 끝까지 긴장을 풀지말고 임하는게 좋아요.
96年生  날 드러내고 표현하는 방법부터 연구하는 것이 우선이니 당당하게 임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족이 화목해야 일의 능률도 올라간답니다. 저녁 식사는 꼭 가족들과 해보세요.
49年生  직접 돈 관리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재정상태를 보며 정신이 번쩍 들 거에요.
61年生  의리없는 사람과는 하루 빨리 정리하는게 나의 금전을 지키는 방법이겠습니다~!
73年生  멀리 나가거나 만나기보단 전화통화로 빨리 해결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랍니다.
85年生  이성은 연인이기보다 친구의 감정으로 만나는게 좋으니 과한 집착은 삼가보세요.
97年生  명분이 없다면 나서지 않아야 합니다. 큰 소리도 내가 떳떳할 때 하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족들이 아닌 나를 위한 투자가 필요한 날입니다. 아까워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50年生  상황이 좋아지면 기회도 따르게 되어 있죠. 작은 일이라도 즐겁게 참여해보세요.
62年生  먼 친척보다 가까운 이웃이 더 낫군요! 나눌 수 있다면 함께 나눠봐도 좋습니다.
74年生  투쟁이 심하다면 반감만 커진답니다. 어느정도 맞춰주는 자세도 필요하답니다.
86年生  틀린 것을 다른 것이라 생각해선 안 된답니다. 공과 사를 정확히 구분해보세요~!
98年生  시간이 난다면 새로운 자격증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자기개발이 필요한 때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부부사이 갈등을 풀 방법은 나들이가 최고네요.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나가봐요.
51年生  어쩔 땐 정면돌파가 정답이니 애써 돌아가는 수고로움은 없어도 괜찮겠습니다.
63年生  진전이 없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처음 시절을 생각하면 크나큰 발전이겠습니다.
75年生  지출이 조금 있더라도 사람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기분이 나쁘지는 않겠어요.
87年生  중립을 지키는 것에 열중해야 하는 날이니 편애하거나 차별하지 않길 바랍니다.
99年生  솔직한 대답이 유리하게 작용하니 변명이나 거짓말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앉아서 고민하지 말고 발로 뛰는 사람을 눈여겨 보세요. 배울 것이 많겠습니다.
52年生  더 늦게 결정되어도 상관없으니 먼저 꼼꼼하게 확인부터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64年生  남의 돈도 내 돈같이 여겨보세요. 인품도 쌓이고 이미지도 다시 세울 수 있어요!
76年生  필요하다면 자존심은 생각하지 말고 매달려도 보고 떼를 써봐도 나쁘지 않아요.
88年生  기대하지 않았던 즐거움이 가득한 날이군요. 일찍 귀가하여 가족들과 나눠봐요.
00年生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선 비밀은 꼭 지켜주세요. 입을 무겁게 하는게 관건이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 그릇에 넘치는 일이라면 알아서 자중하고 물러설 줄 아는게 멋있는 일이지요.
53年生  크게 손해보는 일이 아니라면 약간의 억울한 일 정도는 이해하고 넘어가보세요.
65年生  마음이 시키지 않는데 억지로 하는 일이라면 더 고민하지도 말고 그만해야 돼요.
77年生  수하의 실수가 있더라도 이해하고 넘어가야 나의 평판도 유지될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자잘한 잔돈도 계산해보면 어느새 큰 돈이랍니다. 작게 세어나가는 돈을 살펴요.
01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입장도 충분히 고려하고 현명하게 행동해야 인복이 따르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실속없는 만남이라 느껴질 수 있지만 나중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에요.
54年生  계획대로 행동하니 계획대로 이뤄지는건 당연해요.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라요.
66年生  더 변화하려 말고 늘 하던대로만 해보세요. 끈기있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답니다.
78年生  내가 즐겁다고 남들도 즐거운건 아닐 거에요. 주변 분위기를 먼저 살펴보세요.
90年生  얻은 것이 있다면 잃는 것도 있기 마련이죠. 공평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02年生  오늘 밤 잠을 설치기 싫다면 하고싶은 말은 확실하게 하고 넘어가야 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정해진 길로만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더 빨리가려다 돌아가는 수가 생기겠어요!
55年生  내 행동에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비겁하게 숨으면 나오기도 힘들어져요.
67年生  농담이라도 상대가 오해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해요. 여지를 주지 않아야 해요.
79年生  애초에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이니 너무 마음쓰고 속상해하지 않아도 좋아요.
91年生  호언장담은 후회의 길로 인도할 뿐입니다. 최대한 많이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단점도 예쁘게 보여지는 사람이 있네요. 가까운 사람부터 먼저 살펴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 자신 스스로를 인정하고 당당하게 행동할 수 있다면 남들도 우러러 볼 거에요.
56年生  작은 실리라 하여도 확실하게 챙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거라도 감사해야 돼요.
68年生  쉽고 빠른 일이 있을 수 있지만 정당하고 옳은 길을 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80年生  좋은 제안이 있더라도 섣불리 수락하지 말고 의심하는 자세를 가지는게 좋아요.
92年生  새는 돈이 많은 날이군요. 꼭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장바구니를 비워보길 바라요.
04年生  날 위한 재물과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면 이유가 어찌 되었든 후회하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보는 눈이 많은 하루일테니 말수를 줄이고 나의 격을 높이는 것에 집중해보세요.
57年生  아첨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믿을게 못됩니다. 미리미리 멀리하는게 좋겠습니다.
69年生  아무리 자존심 상해도 상황에 맞게 필요한 행동일테니 너무 좌절하지는 말아요.
81年生  책임이 과중하지 않도록 최대한 여러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93年生  사랑이나 연애보단 나의 개발에 좀더 힘을 쏟아보세요. 더큰 미래가 보여집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잊고있던 돈이 들어올 수 있는 날이네요. 원래 내 돈이었으니 펑펑쓰진 말아요!
58年生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간단하게 섭취해야 포만감이 오래갈 수 있겠습니다.
70年生  겸손과 예의를 무기로 삼아야 아무리 나보다 강한 사람이라도 이길 수 있답니다.
82年生  목적을 위해서라면 투자도 과감없이 해보길 바랍니다. 간절함을 보여주세요~!
94年生  제 삼자의 이야기라면 애초에 쳐다보지도 말고 안 듣는게 더 유리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생각보다 일이 쉽게 풀리는 날이니 그 공을 팀원들과 함꼐 나눠봐도 좋겠습니다.
59年生  사람이나 동물이라도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죠. 너무 서운해 말아요.
71年生  기다리는 것도 투자의 한 방법이랍니다. 원래 없던 것이라 생각하고 있어야 해요.
83年生  이실직고를 통해 먼저 용서를 구하고 손 내민다면 마다할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95年生  희생을 강요당하고 있다면 단호하게 거절해야 합니다. 조금 이기적여도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