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2일 일요일(음력 8월 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2일 일요일(음력 8월 6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9.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계속 도와줄 것이 아니라면 애초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게 상대방에게도 좋아요.
48年生  급하게 굴거나 짧은 생각은 소문만 무성하게 만들 뿐 깊게 생각하고 대답하세요.
60年生  내 의견에 자신감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드는게 우선이에요.
72年生  의견충돌이 잦더라도 모두 생각하는 목적은 같을테니 참고 견디는게 승자랍니다.
84年生  아니라고 생각든다면 애초에 바로잡아야지 안 그럼 같은 사람 취급 받을 거에요.
96年生  더 이상 흔들리지 않도록 정비를 단단히 해둬야 하니 오로지 한 길만 바라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모두 의견이 다르니 갈등이 생길 수 있지만 오늘만큼은 내 주장을 꺾진 말아요!
49年生  아무리 유리한 입장에 서있더라도 마지막까지 침착하게 움직여야 성취할 거에요.
61年生  충동적인 지출이 있었다고 해도 만족감이 더 클테니 너무 고민않아도 좋습니다.
73年生  오늘은 필요 이상의 것은 주지도 말고 바라지도 않는게 관계에 도움될 수 있어요.
85年生  항상 평탄할 순 없겠지요. 오늘이 다 지나면 내일에 희망을 걸어봐도 좋습니다.
97年生  평소대로 근면성실하게 행동해보세요. 나를 지켜보고 있는 귀인들이 많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끼려던 돈이 더 나갈 수 있으니 써야 한다면 통 크게 써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50年生  반가운 연락이 있는 날이네요. 지출이 조금 생기더라도 기쁘게 응해보길 바라요.
62年生  상대를 다 안다고 단정짓기엔 손해가 더 클테니 내면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74年生  따져보면 내가 더 손해일 수 있으니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아내길 바랍니다.
86年生  새로운 길도 좋지만 오늘은 윗사람이 갈고 닦아온 길을 눈여겨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마음에 없는 행동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식이 탄로나면 수습하기도 어려워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꼬투리 잡힐 만한 일은 진작에 피하길 바랍니다. 큰 소리 낼 위치에 있어야해요.
51年生  서로 합심해도 부족한 날이니 부부싸움은 하루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3年生  처음 마음 그대로 직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옆 길로 새다간 더 오래 걸리겠어요!
75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이라도 못 본척 모른척 하는게 좋아요. 괜히 발을 들이지 말아요.
87年生  쓸데없는 일에 열내며 프로불편러가 될 필욘 없답니다. 좋게 좋게 생각해야 돼요.
99年生  가만히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위로가 될 수 있으니 곁에만 있어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농담이 갈등으로 번질 수 있으니 농담이라도 말꼬리 잡는 행동은 삼가길 바라요.
52年生  너무 신중한 생각은 정신 건강에도 해롭지만 나의 길을 막는 방법 일 수 있답니다.
64年生  언제까지 하나~ 지켜보길 바랍니다. 아직은 증거와 근거를 찾는게 우선이랍니다.
76年生  친구나 지인들에게 먼저 연락해 외로움을 달래야 하는 날이니 혼자있지 말아요.
88年生  말을 전할 때 과장이 들어가기 쉽습니다. 말을 전하지 않는 것도 나쁘지 않군요!
00年生  엉뚱한 길로 접어들어 괜히 고생하지 말고 조언이 있다면 잘 새겨듣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도 모르는 내 뒷 이야기가 나올 수 있어요. 사생활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53年生  야간에 움직여야 하는 일이 있다면 자차보단 아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아요.
65年生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테니 불만이 있어도 갈등을 조성하진 말아요!
77年生  힘들수록 더 정겹게 말을 건네보길 바라요. 돌아오는 말에 힘을 얻을 수 있어요.
89年生  돈과 시간이 만힝 들더라도 지금 아니면 못하는 것도 있답니다. 더 나아가봐요.
01年生  사라지는 것에 아쉬워 하지 말고 새롭게 돌아오는 것을 반기는게 더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유연하게 대처하는게 유리하니 너무 형식을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말아요.
54年生  재물도 따르고 심신이 안정되겠습니다. 문서상 연결되는 재물도 생기겠습니다.
66年生  문지방을 넘으려면 방문부터 열어야 합니다! 움직인 뒤 결과를 기대해야 돼요.
78年生  오늘은 일터나 집안 대청소를 통해 기분 전환을 해봐도 좋으니 바로 해보세요.
90年生  일시적으로 도움받은건 내 능력이 되지 못한답니다. 내 노하우로 남겨보세요~!
02年生  친구나 동년배보단 윗사람의 조언이 더 현명할테니 가슴깊이 새겨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새로운 시도나 변화가 더 번거로운 방법이니 기존의 방식을 고집해도 좋습니다.
55年生  명분도 없이 덤벼들다간 우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근거가 더욱 필요해요.
67年生  상황을 잘 살피며 진퇴를 결정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은 고집이 통하지 않아요.
79年生  상대의 당당함이 꽉찬 자신감인지 텅빈 허세뿐인지 잘 구분할 수 있어야 합니다.
91年生  때론 사람들과 관계로 기회를 만들기도 하죠. 대인관계를 중시해보길 바랍니다.
03年生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을 믿어보세요. 더 집착하면 내 마음만 아플 뿐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지막을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전까진 긴자의 끈을 놓치지 않아야 한답니다.
56年生  먹구름은 걷혀지기 마련이죠. 조금의 희망이라도 남아 있다면 계속 버텨보세요.
68年生  나보다 더 궁한 사람이 많을 수 있습니다. 인색하게 굴지 않도록 유념해야 돼요.
80年生  조금 아랫사람이라 하여도 경험자의 말은 경청하는게 결국 이익으로 이어져요.
92年生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오전의 맑은 정신을 잘 이용해야 유리하겠습니다~!
04年生  오후 늦게라도 운이 풀리는 날이네요. 근심 또한 날릴 수 있을테니 다행이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해나 구설을 사기 쉬운 날이니 가급적 농담도 가려서 하는게 중요하겠습니다.
57年生  새 물건을 사거나 지출을 해도 나쁘지 않으니 긍정적인 변화를 즐겨보길 바라요.
69年生  아무리 아랫사람이 답답해보이더라도 좋은 자리에서 핀잔주는 일은 없어야해요.
81年生  나서야 될 일이 많아 부담될 순 있지만 좋은 기회로 삼아 높은 위치로 올라가세요.
93年生  어려운 사람이 있더라도 웃는 얼굴로 편하게 대한다면 그로 인한 득이 크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부탁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노골적이지 않은 표현을 적절하게 잘 섞어야 해요.
58年生  괜히 내가 뒤집어 쓰게 될 수 있으니 남을 비관하는 일에는 관여하지 낳아야 해요.
70年生  막히는 일이 생기면 잘 모르겠어도 정면승부로 해결보는 것이 속 시원합니다~!
82年生  남들보다 너무 튀게 앞서가게 되면 실수해요. 천천히 함께 걸어가도 괜찮습니다.
94年生  말이 씨가 된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비관적인 언행은 삼가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제대로 된 정보도 아니면서 괜히 상대에게 입김을 불어넣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9年生  실수가 많은 것보단 나을테니 급할수록 돌아가는 현명한 지혜를 보이길 바라요.
71年生  오늘만큼은 간접적으로 돌려 말해 손해보지 말아요. 직설적인 이야기는 삼가요.
83年生  배움에도 다 때가 있답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더 끌지 말고 배워보길 바라요.
95年生  이성과 생각지 못한 만남이 있을 수 있어요.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명심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