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9일 목요일(음력 8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9일 목요일(음력 8월 3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9.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안정 된 일상이 지루하더라도 이보다 부러운 일은 없을테니 더 욕심내지 말아요.
48年生  나중에 손 내밀지 말고 도움은 받을 수 있을 때 최대한 받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좋은 귀인이 나타날 수 있는 날이니 사람을 만난다면 극진히 대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비굴하게 아첨하는 사람이 있다면 배신당할 수 있으니 애초에 멀리하길 바라요.
84年生  가진 것이 적더라도 마음 편한 것이 더 낫습니다. 괜히 신경쓰이는 일은 삼가요.
96年生  생각이 안 난다면 포기하지 말고 그냥 내 직감을 따라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행복한 추억을 쌓기에도 모자란 시간이니 서운한 감정을 빨리 털어내보세요~!
49年生  외부가 아닌 내부부터 정비를 해야 한답니다. 가족들을 먼저 살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옳지 않은 일이나 잘못 된 인연은 더 끌지말고 단호하게 끊어내는게 중요합니다.
73年生  언행일치에 힘써야 하는 날이니 날 따르고, 나를 바라보는 사람들을 생각하세요.
85年生  건강한 체력에서 바른 생각도 나오는 법이죠. 억지로라도 땀을 흘려보길 바라요.
97年生  질투와 시비거는 사람들이 많더라도 져주면 끝내 잘했다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재수가 좋은 날이니 하고 싶은 일이나 말이 있다면 오늘내에 전달해보길 바라요.
50年生  의미있는 만남일 수 있습니다. 먼저 만남을 청하는 사람이 있다면 만나보세요~!
62年生  가정에 더 집중해야 하는 날이니 후회하지 않도록 있을 때 잘하자고 다짐해봐요.
74年生  적당한 운동이 필요한 하루에요. 오늘은 체력증진에 좀더 힘을 쏟아보길 바라요.
86年生  나가는 돈이 꽤 있더라도 얻는 것이 더 많을테니 걱정말고 지출해보길 바랍니다.
98年生  써보지도 못하고 아끼다가 무용지물로 남기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공유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하루 일복이 좋은 날이네요. 어떤 일이든 가리지 말고 적극 임하길 바라요.
51年生  억지로 이기더라도 찝찝한 날이니 그냥 양보하고 져주는게 속 편하겠습니다~!
63年生  다 퍼주다간 남는게 없을테니 요구할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요구하는게 좋아요.
75年生  오늘은 원칙도 좋지만 융통성을 더 발휘해야 하는 날이니 눈치를 잘 챙겨보세요.
87年生  내 일이 아니라면 돌아오는게 크지 않을테니 발벗고 나서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9年生  나의 행운은 모두 부모의 덕이랍니다. 부모님에게 감사인사를 청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두루뭉실하게 넘어가도 좋으니 잘 모르는 일이라면 아는 척은 삼가는게 좋아요.
52年生  너무 곧으면 쉽게 부러지기 마련이죠. 유연하게 대처하는 방안을 찾아보세요~!
64年生  결정이 필요할 때 귀인을 만날 수 있을테니 도움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요.
76年生  내 사람이라고 무조건 감싸주고 덮어줘선 발전이 없답니다. 더 이성적여야 해요.
88年生  언제까지 끌고갈 수 없을테니 갈등이 있다면 허심탄회하게 대화해보길 바라요.
00年生  남의 떡이 더 커보일 순 있습니다. 내가 가진 것이 최고니 한눈 팔지는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예민할 수록 부드러운 언행을 유지해야하니 너무 감정에 치우지지 않길 바라요.
53年生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입니다. 상대를 원망말고 내 생각을 고쳐봐도 좋아요.
65年生  싫어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야 할지 몰라요. 관계를 잘 다져두는게 중요해요.
77年生  괜히 불똥 튈 수 있는 날이니 사태파악이 정확히 덜 되었다면 나서지 않아야해요.
89年生  설렘이 오래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또 생각을 거듭해보세요.
01年生  시샘이나 질투는 멈춰야 해요.상대방의 강점을 내 것으로 가져와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아무리 바른 말이라도 잘 통하지 않는다면 묵묵하게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4年生  상대방을 이해하면 할수록 더 상생할 수 있을테니 압박하거나 강요는 삼가세요.
66年生  시간을 끌거나 번복하는 것보다 처음 정한 답으로 밀고가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78年生  가까이 있는 사람부터 잘 챙겨야 한답니다. 놓치고 있는 사람은 없는지 보세요.
90年生  기대했던 반전이 없을 수 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은 버리는 것이 속 편합니다.
02年生  새로운 상대와의 만남도 좋으니 교제의 폭을 넓혀보는 계기를 가져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시대의 흐름에 따르는 것도 좋으니 유행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55年生  구설의 원인이 말끔하게 사라지는 날이니 한시름 놓을 수 있는 기쁜 날이군요.
67年生  오늘은 언제 어디에서든 예스맨이 되어보세요. 더 웃음이 가득한 날 될 거에요.
79年生  미끄러운 길목을 조심해야 겠습니다. 덤벙거리다 작은 상처라도 날 수 있어요!
91年生  미루고 미루면 떠나고 없으니 마음이 통했다면 빨리 결정하고 넘기는게 좋아요.
03年生  집 안에만 머물면 더 심란해질 수 있어요. 우울하다면 밖으로 나가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얇은 귀는 번거로운 일만 만들 뿐이죠. 귀를 닫고 내 일에만 집중해야 한답니다.
56年生  누군가는 불만이 생길 수 밖에 없죠.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키려 하지 않아도 돼요.
68年生  무심코 한 말이 내 성격을 대변할 수도 있으니 신중한 단어선택이 필요하답니다.
80年生  어느정도 권위는 있는 것이 좋으니 오늘은 너무 물렁하게 보이지 않길 바랍니다.
92年生  지금 나의 기분이 나의 태도가 되어선 안 되니 감정 절제를 잘 하는게 유리해요.
04年生  개인보다 팀워크를 중요시해야 할 때니 서로 의지하며 함께 나아가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하는 날이에요. 어느 것이 더 합리적인지 살펴보아요!
57年生  받은만큼 돌려주는 날로 보내보세요. 사람들과 왕래가 잦아도 나쁘지 않습니다.
69年生  눈여겨 보고 있는 사람이 있으니 신속한 행동을 취하세요. 일 복이 좋겠습니다.
81年生  승산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뚜렷한 명분이 없다면 한 발 빼는 것이 유리합니다.
93年生  내가 조금 손해보더라도 나보다 더 간절한 사람이 가졌다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외로움도 이겨내야 해요.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하니 오늘이 바로 그날이에요!
58年生  계산에 너무 밝은 눈을 보이진 말아요. 잔돈에 집착하다간 망신도 따라오겠어요.
70年生  어느 편도 들지말고 중립을 지켜야 할 때랍니다. 신중한 언행이 요구되겠어요.
82年生  시간 낭비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헛걸음 하기 전에 잘 확인하고 움직여보세요.
94年生  연인 사이에도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답니다. 관계에 긴자을 줘봐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조없이 왔다갔다 하는 사람이 있나요? 신뢰가 높지 않으니 멀리하길 바라요.
59年生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보길 바랍니다. 본업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말아요.
71年生  오늘은 다수를 따르는 것이 유리하니 내 의견은 잠시 접어둬도 나쁘지 않아요.
83年生  술에 의지하면 마음이 더 답답하답니다. 맨 정신으로 승부보는게 좋겠습니다.
95年生  휴식은 더큰 발전의 밑거름이니 초조해하거나 불안해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