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8일 수요일(음력 8월 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8일 수요일(음력 8월 2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9.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섣불리 결정하여 후회하는 일이 없는게 중요해요.
48年生  모두 다 본인들의 사정과 상황에 있는 법이니 답답하더라도 이해하길 바랍니다.
60年生  의욕만으로 해결되긴 어려울 수 있으니 여러 사람의 도움을 받아보길 바랍니다.
72年生  까먹고 있던 약속이나 미팅은 없는지 두번 세번 체크하여 실수가 없도록 하세요.
84年生  바깥 출입을 삼가야 할 시기랍니다. 내키지 않는 모임은 피하는게 더 유리해요.
96年生  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 말을 명심하며 작은 말이라도 신중하게 뱉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이해타산에 따라 다르게 행동하는건 어쩔 수 없네요. 공사를 정확히 구분해요!
49年生  제 삼자의 이야기라면 크게 의미두진 말아요. 내가 알고있는 것만 믿어보세요.
61年生  쉴 수 있을 때 쉬어두는게 효율적인 방법이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길 바라요.
73年生  원래 나를 잘 아는 사람이 더 무서운 법이죠. 의심이 좀더 필요한 하루랍니다.
85年生  지나친 호언장담은 짊어져야 할 책임감도 늘어날 뿐이랍니다. 자제해야 돼요.
97年生  실패는 나중에 생각해도 좋습니다. 시도조차 못하고 후회하지 않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의 가치를 올리 수 있는 기회가 있겠습니다. 부담스럽더라도 받아들여봐요.
50年生  모임을 나갈수록 소문도 무성해집니다. 지금은 자중해야 할 때임을 명심해요.
62年生  속을 알 수 없는 사람이 많습니다. 긍정의 말이라도 쉽게 꺼내지 않길 바라요.
74年生  쉬엄쉬엄 여유있는 사람이 지름길도 빨리 발견하네요. 여유를 좀 줘야 해요~!
86年生  기회라 생각된다면 앞뒤 가리지 말고 덤벼보세요. 결국 바빠른 사람이 이겨요.
98年生  상대를 평가하기 전에 나는 어땠는지 꼭 돌아본 다음 짚어주는게 순서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하기 싫은건 남들도 하기 싫다는 것을 명심하여 너무 압박하지는 말아요.
51年生  도움받은 것이 있다면 꼭 안해도 되지만 도리라는 것을 생각해 보답해보세요!
63年生  각자 처해진 입장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결국 나만 속상하고 힘들 수 있습니다.
75年生  과거는 잊고 새로 시작해야 할 때에요. 옛 미련에서 빨리 헤어나오는게 좋아요.
87年生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하죠. 직접 보고 처리하는게 가장 속 시원한 방법이에요.
99年生  남들에겐 비겁해 보일지라도 상황에 맞춰 움직이는 것은 당연한 이치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방의 책임을 떠안는 것이 의리를 지키는 방법이 아닐테니 현명해야 돼요.
52年生  해야 할 일과 중요한 일이 산더미군요. 사소한 일들까지 신경쓰지는 말아봐요.
64年生  내 사람으로 확실하게 마음을 얻는게 우선이니 신뢰를 쌓는데에 집중해봐요.
76年生  현상유지만 하더라도 충분히 여유로운 날이에요. 오늘의 욕심은 삼가보세요!
88年生  지나친 경쟁의식은 내 발목을 더 잡을 뿐이에요. 함께 협동할 수 있어야 해요.
00年生  실수가 잦아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가급적 지인들 이야기를 따르는게 나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매번 똑같은 것만 고집하진 말아요. 새로운 시각이 더욱 필요한 날이랍니다~!
53年生  속으로 담아두지 말고 밖으로 표현해야 해결책도 생긴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65年生  마지막이라 안일해질 수 있지만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77年生  가벼운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는 운이에요.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챙겨보세요.
89年生  뜻박의 좋은 일도 나의 노력 덕분이니 마음껏 웃고 즐겨봐도 좋은 하루랍니다.
01年生  목표를 높게 잡으면 잡을 수록 성과가 달라지는 날이네요. 눈을 더 높여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정확한 이유를 설명하여 고집이 아닌 소신있는 모습으로 비춰지는게 유리해요.
54年生  반성의 기미가 보인다면 넓은 아량을 발휘해 한번 쯤 눈 감아주는 것도 좋아요.
66年生  야금야금 새어나가는 돈이 많으니 자금 계획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세워보세요.
78年生  미움도 사랑도 모두 내가 정하는 감정일 뿐이니 좀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90年生  상처받을까 걱정되어 말 못하는 거라면 상대방도 이미 눈치채고 있을 수 있어요.
02年生  맛있는 음식들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봐도 좋은 날이니 다이어트는 미뤄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체력적으로도 그렇지만 정신적으로도 푹 쉬어야 하는 날이니 일찍 귀가하세요.
55年生  옳은 일을 했다면 충분을 칭찬을 곁들여야 합니다. 그래야 계속 유지되겠습니다.
67年生  새로운 거래에서 좋은 운이 있으니 늘 보던 사람보단 새로운 사람이 유리해요!
79年生  아무리 기분 좋은 일이 있더라도 술은 삼가야 하니 일찍 귀가하는게 유리합니다.
91年生  좋지 않은 소문은 확실하게 정리해야 합니다. 오늘은 침묵으로 일관하지 말아요.
03年生  정답없는 논쟁은 시간도 감정도 소비될 뿐이랍니다. 한 귀로 듣고 흘려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때가 되면 재물도 따르게 되어있죠. 조급해지지 않도록 컨트로를 잘 해야 돼요.
56年生  빌려주는 것은 차라리 준다 생각하고 떠나보내는게 길게봐선 더 속편하겠어요.
68年生  낡은 것에 집착하면 발전이 더뎌요. 더큰 목표를 잡고 점프해야 하는 날이에요.
80年生  해도 되는 말이 있고 안 되는 말이 있죠. 오늘은 눈치를 단단히 챙겨야 한답니다.
92年生  처음에 정한 답이 유리하니 더이상 어물쩍거리지 말고 곧바로 직진하길 바라요.
04年生  나부터 색안경을 벗고 대해야 합니다. 어린 꼰대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재기의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손 내미는 사람이 있다면 잡아봐도 좋습니다.
57年生  기회를 가지는건 내 몫이랍니다. 누군가 해주길 기다려선 아무런 득이 없군요.
69年生  아무리 적군이라도 위기의 상황은 모른체 말고 도와주는 지혜를 보여주세요~!
81年生  둥근 돌에도 처음엔 각이 있었죠. 어떻게 깎아나가느냐는 내 손에 달려있습니다.
93年生  행동이 먼저 앞서면 안돼요! 나중에 치를 대가를 생각해가며 움직여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책임지고 처리할 것이 아니라면 쓸데없이 남의 일에 끼어들지 않는게 좋습니다.
58年生  내 마음을 보듬어 줄 사람이 곁에 있습니다. 외롭다면 가까운 지인부터 둘러봐요.
70年生  고집부려봤자 열내는 사람은 나 뿐이니 조용히 내 할일을 하는게 더 현명합니다.
82年生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더 질질끌지 말고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난은 그만~!
94年生  변덕으로 인해 신뢰까지 져버릴 수 있답니다. 딱 정해졌다면 쳐다도 보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배우고픈 마음이 있다면 얼마의 지출이 있더라도 다양한 경험을 위해 도전해요.
59年生  갈 길이 멀었습니다. 마지막이라 생각하지 말고 에너지를 비축하는게 중요해요.
71年生  남의 눈에 눈물나게 하면 내 눈엔 피눈물 나요. 함께 상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3年生  배가 고파야 목표도 생기겠습니다. 진정 내가 원하는게 맞는지부터 체크해봐요.
95年生  경쟁자의 집중력도 많이 흐트려졌을 거에요. 초심이야 말로 승산을 높여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