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7일 화요일(음력 8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7일 화요일(음력 8월 1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9.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배려는 말 한마디에서부터 시작 된답니다. 상대방 의견을 꼭 한 번 물어보세요.
48年生  나의 얍삽한 행동이 내 복으로 돌아오는 날이니 양보의 미덕을 발휘해야 돼요.
60年生  손재수가 있으니 외출해야 할 일이 있다면 귀중품은 꼭 두고 나가길 바랍니다.
72年生  깊이 생각하고 내 뱉은 언행이 바로 나의 이미지가 된다는 것을 꼭 염두하세요.
84年生  호감가는 사람이 생기더라도 바로 들이대지말고 조금은 재고따져야 한답니다.
96年生  빈손이 되지 않으려면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날이니 좀더 열심히 움직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격을 떨어뜨리는 일이라면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품위를 유지하길 바라요.
49年生  오늘이 지나면 하고싶어도 못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을 때 열심히 해보세요.
61年生  어느 한 사람의 책임이라 생각한다면 끝까지 마음이 풀리지 않을 수 있답니다!
73年生  당장 내게 유리한 것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실속을 챙기는게 우선인 하루에요.
85年生  한 번의 시도로 설득되지 않아 포기할 거라면 아예 시도조차 않는게 좋습니다.
97年生  괜한 말을 덧붙여 상처주는 일이 없어야 하니 실언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여태 써먹던 방법이 먹히지 않겠습니다. 과감한 변화가 필요한 하루니 명심해요.
50年生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야 유종의 기미를 거둘 수 있을테니 끝까지 집중하세요.
62年生  오늘 해야 할 일을 내일까지 끌게 되면 예상시간보다 더 늦어질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날인만큼 상대의 시기와 질투가 있더라도 즐겨보길 바라요.
86年生  입장정리를 확실하게 해서 두번세번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98年生  힘이 되어줄 사람이 곁에 많으니 울고싶다면 펑펑 울어봐도 충분히 괜찮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타인의 시선에 일일이 대응하지 말아요. 대승적인 관점이 더 중요한 하루랍니다.
51年生  자고로 나 스스로를 먼저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타인도 지배할 수 있는 법이지요.
63年生  친하게 지내던 사람에게 서운한 감정이 생겨도 그려려니 이해해야 속 편합니다.
75年生  내기나 오락은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좋으니 너무 몰입하지 않길 바랍니다.
87年生  얼마 남지 않은 용돈이니 필요한 곳과 아닌 곳을 잘 분간하여 사용하길 바라요.
99年生  주변 사람의 말에 상처받을 수는 있어요. 마음에 크게 담아두지 않아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나의 실수에 대해 엄격하게 책임을 물어야 팀원 전체들이 긴장할 수 있습니다.
52年生  진상처럼 느껴지는 사람 때문에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끝까지 지켜야 한답니다.
64年生  조상님의 은덕으로 고민이 해소되는 날이니 모두 나의 덕이라 여겨도 좋습니다.
76年生  자존심 상한다 생각하지 말고 숙일 땐 확실하게 숙이고 들어가는게 유리해요.
88年生  속내를 숨길수록 상황이 유리하게 흘러간답니다. 침묵은 금이니 명심하세요~!
00年生  약한 사람을 보듬을 줄 아는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강자이며 현명한 처신이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이 상했다면 누구와도 접촉하지 말고 혼자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53年生  지금부터라도 잘못 된 방향을 바로잡아야 할테니 방관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65年生  체력증진에 더 힘을 쏟아보길 바랍니다. 몸을 바쁘게 움직일수록 유리합니다!
77年生  작은 일이라도 정성껏 행할 때 기회가 내게 올 수 있어요. 노력이 더 필요해요.
89年生  다른 사람이 나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유의해야 돼요.
01年生  마음이 즐거워야 일도 잘 풀린답니다. 나의 목표를 다시 세워봐도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아무리 내가 하는 방식이 있더라도 새로운 방법이 생긴다면 시도해보길 바라요.
54年生  가족들과 합심하여 집안 대청소를 하거나 가구 재배치를 해봐도 좋겠습니다~!
66年生  초심을 잡는 계기는 신입에게 있습니다. 아무 것도 모르지만 그 열정을 보세요.
78年生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 스스로가 알아야 더이상 무너지지 않음을 인지해야 돼요.
90年生  생각보다 시간이 더 소요될 수는 있지만 더 야무지게 가는 방법일 수 있답니다.
02年生  형제나 부모와 대화가 필요한 날이니 30분이라도 시간을 내어 소통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선택의 여지가 없는 날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담담하게 받아들여야 해요.
55年生  아무리 배신감 드는 날이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기회를 노려야 합니다.
67年生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내야 합니다. 현상유지보다 더 큰 목표가 필요하겠어요.
79年生  나이 탓으로 변명하는 일은 결국 내 살을 깎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답니다~!
91年生  왠지모르게 기분이 다운 되는 날이네요. 일찍 귀가하여 맥주 한 잔 어떨까요?
03年生  지출이 꽤 있더라도 하고 싶은 일이라면 후회하지 말고 질러봐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피한다고 해결될 수 있는건 적습니다. 오늘은 정면승부로 맞닥뜨려야 합니다.
56年生  어린 자녀의 말이라도 새겨들어놔야 가족 화합에 더큰 발전이 생기겠습니다.
68年生  부적절한 애정관계를 보더라도 내 일이 아니라면 간섭하지 않는게 유리해요.
80年生  지금 얻은 결과는 내가 자초한 것이니 많든 적든 담담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92年生  행운은 기적이 아닌 내 마음가짐에서 온답니다. 날 위한 여유를 가져보세요~!
04年生  마음 속 응어리가 친구를 통해 풀어질 수 있는 날이네요. 얘기를 많이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떤 상황이 발생했더라도 나이를 문제삼거나 무기로 삼지 않아야 한답니다.
57年生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과 목표만 분명하다면 결과도 분명하게 보여질 거에요.
69年生  손해를 보지 않는게 중요할 수 있지만 오늘은 져주는게 이기는 길이겠군요~!
81年生  이성으로 인한 구설은 속히 피해야 하니 오해가 생기면 즉시 풀어줘야 합니다.
93年生  오후 늦은 약속이라면 정중하게 거절하고 내일의 계획을 세우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 밖으로 나가 바람을 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집중하기 위해 애써봐요!
58年生  술기운을 빌어 내 속내를 전달해도 좋으니 오늘은 소통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70年生  오늘은 내가 알고 있는 정보도 공유해줘야 나 또한 새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82年生  마지막 스퍼트를 올릴 수 있는 날이군요. 페이스 조절이 더욱 요구되겠습니다.
94年生  설레는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나의 용모를 다듬고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늦더라도 좋은 성과가 나올테니 그 동안 뿌린 씨를 거둘 수 있는 하루랍니다.
59年生  일단 붙어봐야 알 수 있을테니 지레 겁먹고 체념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71年生  가족이라도 어색해질 수 있지요. 금전거래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3年生  아무리 속에 익은 방법이라도 성과를 위해선 변화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해요.
95年生  이유없이 미워하면 밑도 끝도 없죠. 상대의 장점을 찾아 볼 시간을 가져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