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4일 토요일(음력 7월 2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4일 토요일(음력 7월 28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9.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열정을 내뿜어 보길 바랍니다. 갖고싶은건 가져보세요~!
48年生  잘못된 것을 직감한 순간 시정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니 더 끌지않길 바라요.
60年生  더 엇나가지 않은 것에 천만다행이라 여겨보세요. 아직 수습할 시간이 많아요.
72年生  한 명이라도 실망을 안기지 않는게 중요하니 뱉은 말이 있다면 꼭 실천해봐요.
84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랍니다. 한 명 한명 소중하게 대해주는게 좋겠습니다.
96年生  포기해야 하는 부분과 아닌 부분을 명확히 하여 더 부지런하게 설쳐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해가 있다면 다른 사람을 통하지 말고 직접 하나하나씩 해명하는게 좋아요.
49年生  사소한 일로 감정 상할 필요는 없으니 끙끙 앓지 말고 속시원하게 털어놓아요.
61年生  남다른 강점 하나는 가지고 있어야 한답니다. 나의 매력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73年生  경쟁의식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여유를 가지며 돌아가는 세상을 보길 바라요.
85年生  내 아픔을 이해하는 사람이 가족 뿐이네요. 솔직하게 털어놓고 위안을 얻어요.
97年生  이기고 지는 것을 가리지 않아도 좋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게 중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능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눈치보지 말고 기회를 쟁취해보세요~!
50年生  정말 필요한 것이 맞는지 체크해야 됩니다. 딱 세 번만 더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그래야 해결책이 보여진답니다.
74年生  아무리 재촉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맞춰주며 매너있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헤어짐이 있더라도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쿨하게 보내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8年生  내일 일정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는 과음이나 과식을 삼가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정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이죠. 이런저런 핑계거리를 늘어놓더라도 이해해요.
51年生  나도 그럴 수 있다~ 생각하며 작은 불만불평 정도는 이해하고 넘어가주세요~!
63年生  그나마 조금이라도 얻기 위해선 시간을 쪼개고 아껴 바쁘게 움직여야 한답니다.
75年生  놓치기 싫다면 내가 더 굽히는게 맞아요. 자존심 싸움은 시간 낭비일 뿐이에요.
87年生  안 좋게 끝난 관계라면 다시 붙으려 애쓰지 말고 보내주는게 현명한 자세랍니다.
99年生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테니 거만하게 생각하지 말고 겸손히 굴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날이네요. 이럴 땐 일찍 귀가하여 푹 쉬어주는게 좋습니다.
52年生  방황의 끝을 보기 위해선 아랫사람들과 소통하며 함께 의논해나가야 한답니다.
64年生  아무리 가벼운 몸살이 있더라도 가볍게 여기지 말고 병원을 방문하길 바랍니다.
76年生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실리에 따라 순응해야 할 때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88年生  뒤돌아 봤을 때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현재 이 시간에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00年生  한 송이의 꽃도 좋으니 소중한 사람을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해봐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의심이 의심을 부른답니다. 정확한 증거가 없다면 우선적으로 믿어야 한답니다.
53年生  우울한 마음을 잠재우기 위해선 지금이라도 자기 관리를 시작해보길 바랍니다.
65年生  당당한 말투와 행동에서 행운을 부른답니다. 어깨를 당당하게 펼쳐보길 바라요.
77年生  상냥함과 친절한 미소로 상대를 사로잡아보길 바랍니다. 강점이 될 수 있어요!
89年生  납득되지 않는 일이 있다면 억지로 이해하려 하지 말고 바로잡아보길 바랍니다.
01年生  언제까지 감출 수 없을 거에요. 마음에 담아뒀던 것이 있다면 먼저 말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 닥친 상황을 모면하려 애쓰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게 중요합니다.
54年生  마음이 찰떡궁합으로 잘 맞더라도 결실은 더디게 나타나니 좀더 기다려보세요.
66年生  뜻밖의 호의로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 하루 마음껏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78年生  상대방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순조롭게 될 수 있었다 느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이미 손해를 보고 있더라도 기다리세요. 조금이라도 적게 손해보는게 좋습니다.
02年生  좀더 가깝고 빨리 갈 수 있는 길이 있다면 굳이 험한 길로 돌아가지 않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더 욕심내서 뭔가 더 일을 벌여선 불리하니 주어진 현실에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55年生  내가 옳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선 백번 말하기보다 먼저 솔선수범 하길 바라요.
67年生  경솔한 언행으로 신뢰가 무너질 수 있답니다. 위치에 맞는 책임감을 느껴보세요.
79年生  아무리 겉보기엔 멋져보여도 마음이 불편하다면 옳지 않은 결정일 수 있답니다.
91年生  마음이 울쩍한 날이네요. 멀지 않더라도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나봐도 괜찮네요.
03年生  사소한 표현이라도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느냐는 달라지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배움의 시기가 왔어요~! 더이상의 고민은 멈추고 무언가 배워봐도 좋겠습니다.
56年生  봐도 못본 척, 알아도 모르는 척해야 하는 날도 있답니다. 오늘이 그런 날이에요.
68年生  지금 한 선택을 번복할 수 없을테니 후회하기 전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한답니다!
80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니 너무 자존심부리진 않도록 해보세요.
92年生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이뤄오던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하고 다음 일을 보세요.
04年生  지금 가장 필요한건 용기백배의 자신감이랍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부터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족들과 단란한 저녁식사도 좋겠습니다. 마음이 푸근한 하루가 될 거랍니다~!
57年生  한 가지에만 집착하지 말고 새로운 삶을 느낄 수 있도록 변화를 줘보길 바라요.
69年生  괜한 사건에 연루되지 않도록 오해가 있다면 적극 해명하는게 유리하겠습니다.
81年生  때론 선의적인 행동이라도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갑자기 잘해주지는 말아요.
93年生  쓴 소리도 받아들이고 수정해나가야 합니다. 정신을 집중시켜야 하는 날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들과 대화 속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으니 먼저 나서서 협업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굳이 나서서 무리하지 말고 시간에 맡겨둬도 괜찮아요. 책임감을 덜어보세요~!
70年生  나약한 생각은 스스로를 더 나약하게 만들 뿐이니 될 수 있다는 마음을 가져요!
82年生  실패한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그 속에 있는 교훈이 무엇인지 찾아보세요.
94年生  나를 위한 시간이 마련되어 있을테니 내 차례가 아니라면 튀지 않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판단이 어렵다면 지인들보단 자식들에게 자문을 구해 결정하는게 유리합니다~!
59年生  아직은 금전운이 시기적으로 좋지 않으니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71年生  오랜 친구들과 수다로 기분을 달래보길 바라요. 오늘은 가족보다 친구가 나아요.
83年生  기분 좋아서 막 던지는 말을 주의하세요. 괜한 책임감만 배로 늘어날 수 있어요.
95年生  약속했던 것을 못 지킬 수도 있어요. 미리 변명거리를 찾아놓는 것도 괜찮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