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일 목요일(음력 7월 2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일 목요일(음력 7월 26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9.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남에게 맡겨두면 원하는 성과대로 나오지 않으니 스스로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48年生  바깥으로 돌아다니기 보단 집안에 머물며 가족들을 살피는 것이 우선이겠어요.
60年生  동년배들보다 더 앞서갈 수 있을테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빼지말고 도전하세요.
72年生  그동안 바빠서 못했던 취미생활이 있다면 기분전환겸 다시 살려봐도 좋습니다.
84年生  기운이 살짝 빠진다면 꼭 쉬어줘야 합니다. 그래야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습니다.
96年生  괜한 상상으로 시간낭비 하지 말아요.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 빠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칭찬에 약해지지 않도록 현실적인 조언도 항상 곁들여서 해주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조금 바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뒤로 미루는게 나아요.
61年生  추억을 회상하며 웃을 일을 만들어 보세요. 어쨋든 미우나 고우나 내 사람이에요.
73年生  해주고도 욕먹을 수 있으니 아깝게 여겨진다면 차라리 베풀지 않는게 좋습니다.
85年生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난처한 상황이 생겨도 눈치를 잘 살펴 이겨낼 수 있어요.
97年生  나 자신을 더 믿어보길 바라요. 내 실력을 너무 낮게 보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애정표현은 많이 하면 할수록 좋답니다. 가족들에게 하는 표현은 아끼지 말아요.
50年生  걱정도 팔자입니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일찍 잠자리에 들 수 있길 바랍니다.
62年生  약속이 생긴다면 자가용은 두고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4年生  고인 물에 남아있지 않길 바랍니다. 빠른 적응이 나의 경쟁력이 될 수도 있어요.
86年生  돈돈거리는 사람과는 멀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귀찮은 일을 막을 수 있답니다~!
98年生  무책임한 행동으로 타인에게 피해주는 일 없도록 해보세요. 책임감이 필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집이나 일터를 떠나 새로운 곳으로 마음의 정화를 시켜보는건 어떨까요?
51年生  새로운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좋은 기회로 전환될 수 있답니다.
63年生  시간이 부족한 날이니 지금 해야 하는 일이 맞는지 잘 따져보고 움직여야 해요.
75年生  안일한 생각은 나의 노력을 약화시킨답니다. 약간의 긴장은 좋은 감정이랍니다.
87年生  새로운 이성의 접근이 있다면 경계하는 게 좋겠습니다. 구설이 생길 수 있어요!
99年生  무묵히 견뎌낸다면 시간이 해결해줄테니 힘들어도 내색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인정받거나 신뢰 쌓는 일은 결코 쉽게 이뤄지지 않죠. 부단한 노력이 필요해요.
52年生  감정을 표현하는데 인색하지 말아요. 좋고 싫은 감정을 모두 표현해보길 바라요.
64年生  오늘은 감사한 사람에게 먼저 대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봐도 좋겠습니다~!
76年生  모든 일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겠거니 여겨보세요. 내 마음 편하고자 하는거죠.
88年生  주눅 든 모습은 나의 약점을 더 드러내는 격이니 어깨를 당당하게 펴길 바라요.
00年生  한 동안 신경쓰지 못한 친구들에게 연락하여 새로운 에너지를 받아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바로 해결은 안될지언정 성과는 있을테니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는 말아요.
53年生  상대에 대한 서운함은 나의 욕심일 수 있어요. 좀더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65年生  오늘은 구설을 경계하며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이니 친한 사람도 주의하세요.
77年生  원래 좋은 일엔 말고 많고 탈도 많은 법이죠. 경우의 수를 미리 생각해보세요~!
89年生  상식에 어긋난 행동을 봤더라도 명분을 만든 다음 입을 열어야 하니 참아보세요.
01年生  괜히 억제하고 참을 필요 없을테니 사랑 앞에선 어영부영 망설이지 않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독식하려 하지 말고 여러 사람과 함게 나눠보세요. 돌아오는게 더 크겠습니다~!
54年生  이미 정답은 정해져 있어요. 바꾸려고 너무 애쓰지 않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66年生  처음 도전하는 것만큼 생소한건 당연하답니다. 더 배우려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78年生  작은 실수라도 상대에겐 큰 시간과 노력이 들었을 수 있으니 가볍게 보지 말아요.
90年生  감정기복이 꽤 있는 날이니 오늘은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02年生  아무 것도 모를거야~ 싶겠지만 경험자는 무시할 수 없죠. 부모 도움을 얻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설레는 일을 맡을 수 있겠습니다. 체력에 연연하지 말고 기회를 잡아보길 바라요.
55年生  불편한 상황이 계속될 수록 예를 갖춰야 나의 격식도 높아짐을 명심해야 합니다.
67年生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내일을 위한 재충전이 될 수 있겠습니다.
79年生  들어서 걱정되는 일이라면 안 듣는게 나아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하였습니다.
91年生  괜히 중간에 끼여 불편해질 수 있으니 최대한 말을 아끼고 눈치를 살펴야 합니다.
03年生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이 있다면 길게 갈 인연은 아닐테니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게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성과가 크지는 않겠습니다~!
56年生  부부간 갈등이라면 자존심 부리지 않길 바라요. 저녁식사는 꼭 함께해야 합니다.
68年生  자식으로 인한 근심이 생길 수 있지만 나의 과거를 생각하며 이해해주길 바라요.
80年生  나의 노고에 대한 보답이 필요한 날이에요. 쇼핑이든 휴식이든 뭐든 가져보세요.
92年生  지갑을 열지 않더라도 흉보는 사람 없으니 괜한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04年生  너무 기쁜 나머지 장소에 걸맞지 않는 언행이 튀어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돈이 들어올만한 상황이 조성될 수 있답니다. 요리조리 기회를 잘 엿보길 바라요.
57年生  힘들어도 가족들의 웃음으로 보람을 느껴보세요. 이마저도 없다면 지치겠습니다.
69年生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사람이나 경험 등 얻는 것이 더 많을테니 부딪혀 보세요~!
81年生  생각지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을테니 상대방의 아부성 발언에 주의하길 바라요.
93年生  내 속은 아니더라도 겉으로는 쿨한 척하며 답답하게 보이지 않도록 연출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한 사람에게만 공들여보길 바랍니다. 여러 사람에게 발을 걸쳐두지 않아야 해요.
58年生  상대가 관심가질만한 것을 대화주제로 삼아보길 바랍니다. 진전이 생길 거에요.
70年生  내게서 더 멀어지기 전에 내가 먼저 관계를 끊어내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82年生  나의 외면을 가꿔봐도 좋습니다. 소소하지만 삶의 변화를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94年生  마음이 울쩍하고 감정이 격해지는 시간엔 약속하는 말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무리한 요구가 있더라도 표정관리를 잘하여 유하게 넘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9年生  상황을 잘 판단해야 손실을 줄일 수 있어요. 보다 냉정함을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71年生  뭐든 첫 만남에 성사시키긴 어렵답니다. 두번 세번 얼굴도장을 찍어줘야 합니다.
83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부탁해야 할 일이 있다면 진정성을 가지고 방문해야 합니다!
95年生  유리한 자리에 서고 싶다면 상대방이 뭘 원하는지 심리를 잘 이용하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