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10일 화요일(음력 7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10일 화요일(음력 7월 3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먼저 이해하고 배려하는 모습이 대인배의 면모인 것을 잊지 않도록 해보세요!
48年生  자녀에 대한 사랑이 지나쳐도 문제가 된답니다. 조금은 내려놓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오늘 나의 추진력이 유리하게 작용하겠습니다. 적극적으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72年生  아랫사람의 말이라도 허투로 듣지 않길 바랍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많아요!
84年生  결정적인 순간에 감정적인 사람이 되어선 안 돼요. 귀를 막는 것이 유리합니다.
96年生  다른 사람의 책임을 떠맡거나 일을 더 벌이는 답답한 행동은 삼가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의 장단에 모두 맞춰줄 필요 없으니 내 소신대로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49年生  도와주는 것도 내 일을 마무리 했을 때 해야 하니 한 눈 팔지 않는게 중요해요!
61年生  직장동료나 친구, 이웃들을 살피기 전에 가족들을 먼저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73年生  친한 지인과의 충돌이 우려스럽지만 먼저 마음을 다스려준다면 무난하겠어요.
85年生  돌아줘야 할 돈이나 물건이 있다면 오늘 모두 청산하고 털어내는게 좋겠어요.
97年生  쉬운 일을 어렵게 풀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단순하게 생각해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 혼자 이뤄낼 수 있는 일은 아닐테니 목소리를 낮추고 중용을 지켜야 합니다.
50年生  오늘은 눈과 귀를 열되 입은 무겁게 하는게 중요해요. 말을 전할 땐 신중하세요.
62年生  오래 된 친구와의 갈등은 오래 끌지 않도록 해요. 마음만 더 외로워지겠습니다.
74年生  사소한 것에 집착하다간 큰 기회를 못보고 놓치게 된답니다. 눈을 크게 뜨세요!
86年生  단정한 면모에서 행운이 깃들테니 손톱이나 옷깃의 때도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98年生  불필요한 일에 자존심을 걸지 않길 바랍니다. 돌아보면 잘 했다 느껴질 거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중요한 소지품이나 잔돈은 두번 세번 잘 체크해서 잃어버리는 일 없도록 해요!
51年生  기왕 도와주기로 한 일이라면 재고 따지지 말고 성심성의껏 도와주길 바라요.
63年生  괜한 약점이 될 수도 있으니 나약해진 마음을 상대방에 들키지 않는게 좋아요.
75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죠.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지켜봐요!
87年生  컨디션도 나쁘지 않고 하는 일도 잘 풀릴테니 시간을 알차게 보내길 바랍니다.
99年生  굳이 내 감정을 숨기려 애쓰지 않아도 좋으니 있는 그대로 표현해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후회는 빨리해도 후회일 뿐이랍니다. 지나간 일은 묻고 앞으로를 걱정하세요!
52年生  문서운이 나쁘지 않군요. 계약할 일이 있다면 유리하게 이끌어봐도 좋습니다.
64年生  좋은 결과들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이니 팀원들과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76年生  어느 쪽이 유리한지 알쏭달쏭하다면 우선 저질러보고 생각해도 괜찮겠습니다.
88年生  때가 되면 재물이 따라줄테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꾸준한 노력이 옳아요.
00年生  외부에서 바쁘게 땀흘려도 큰 이득은 없으니 최대한 내부에서 활동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도장을 찍거나 사인을 해야 한다면 신중해야 합니다. 문서운이 크진 않습니다.
53年生  자녀문제로 고민하는 일이 자칫 시간낭비 일 수 있습니다. 믿고 맡겨야 합니다.
65年生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 좋은 날이니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는 날 되어보세요~!
77年生  베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나의 일부터 철저하게 마무리 짓고 움직여야 해요.
89年生  사려고 했던 물건이 있더라도 신중하게 구매해야 과한 지출을 줄일 수 있어요.
01年生  함께 일하는 사람과의 호흡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따로 소통의 시간도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여 더 유익하고 더 많은 정보를 얻는 것이 유리해요.
54年生  보는 눈들이 많으니 어느때보다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하도록 주의해야 돼요.
66年生  엄한 곳에 화풀이하지 않도록 나의 감정과 스트레스를 잘 관리해야 좋습니다!
78年生  대청소도 좋아요. 여태 미뤄왔던 일을 벌여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90年生  오늘은 숨기는 것이 없도록 솔직하면서 진실한 태도로 부딪히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예를 갖춰 덕으로 이기는 사람은 실패가 없습니다. 끝까지 겸손하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의욕이 없거나 멍 때리는 시간이 많다면 모든 일을 제쳐두고 쉬는게 좋습니다.
55年生  쌓아온 것을 다시 쌓기란 쉽지 않죠. 오늘은 나의 평판을 우선시하길 바랍니다.
67年生  내겐 작은 배려였지만 상대에겐 큰 선물일 수 있어요. 사심없이 도와줘야 해요.
79年生  사소한 것으로 꼬투리 잡히지 않으려면 내가 먼저 꼼꼼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91年生  나 또한 상황에 놓이면 흔들릴 수 있으니 상대를 너무 몰아붙이진 않길 바라요.
03年生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곧 해결될테니 주변 시선을 무시말고 겸손히 움직여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페이스를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단단하게 길게 가도록 도와주세요.
56年生  조언받은 이야기가 있더라도 오늘은 나만의 방식대로 이끄는 것이 유리합니다.
68年生  불의한 일에 끼어들지 않길 바랍니다. 목소리와 행동가짐을 낮추는게 좋아요.
80年生  구두쇠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도 있지만 오늘만큼은 절제하고 아껴야 유리해요.
92年生  이성과의 갈등이 생긴다면 미루지말고 오늘 안에 대화로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04年生  관점을 다르게 볼 수 있다면 사람들과의 관계도 더 빠르게 호전될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녀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맞는지 살펴보고 그에 맞게 서포트해야 합니다.
57年生  힘들고 지쳤다면 굳이 웃는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려 애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69年生  오늘은 동료들의 의견보다 배우자의 의견을 참고하여 따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81年生  한 번의 만남으로 상대를 속단할 수 없을테니 몇 번의 기회를 더 줘보길 바라요.
93年生  급하게 먹으면 뭐든 체한답니다. 음식이 아니라도 천천히 생각하고 임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먼저 베풀면서 인정받을 수 있는 날 되어보세요.
58年生  자고로 재물이란 얻긴 어렵지만 쓰는건 한 순간이니 있을 때 잘 관리하세요~!
70年生  좋은 소리를 못 들을 수도 있지만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기다려요.
82年生  괜히 나 혼자 손해볼 수 있으니 고집부리는 것도 때와 장소에 맞춰서 해야 돼요.
94年生  잘 모르는 사람이나 낯선 사람을 경계해야 합니다. 함부로 마음을 주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간이 지나면 나를 원망할지 언정 잘했다고 감사함을 느낄 것이 분명합니다.
59年生  힘들어하는 동료가 있다면 멀리하지 말고 먼저 나서서 도와주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영업직이나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이라면 좋은 귀인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83年生  오늘은 귀인이 곁에 있으니 늘 다니던 길이 아닌 다른 길로 다녀봐도 좋아요.
95年生  하고싶은 말이나 행동이 있떠라도 참고 인내하며 기회를 노리는게 중요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