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일 월요일(음력 6월 2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일 월요일(음력 6월 24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어렵게 승기를 잡은거라면 인정사정 봐줄 것 없어요. 실속을 단단히 챙겨봐요!
48年生  재밌고 즐겁더라도 내 할일을 다 했다면 눈치껏 빠져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0年生  속도를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원하던 목적지에 정확히 도착했는지가 중요해요.
72年生  선한 마음으로 베풀었다면 다시 받을 생각은 하지 않는게 여러모로 편합니다!
84年生  개개인의 기준은 다를 수 밖에 없죠. 상대와 생각이 달라도 이해가 필요합니다.
96年生  상대방이 먼저 말하고 시키지 않더라도 눈치껏 행동하는 모습이 중요하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컨디션이 좋다면 조금 무리해도 괜찮습니다. 아쉽게 시간을 낭비하진 말아요.
49年生  내 실속부터 챙기고 다른 사람을 도와주세요. 공과 사는 구분하는게 좋습니다.
61年生  잘못한 것이 있다면 웃음으로 넘기려 하지 말고 즉시 정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73年生  한 입으로 두 말하는 사람은 멀리하세요. 시간을 더 줘도 변하지 않을 거에요.
85年生  부끄러운 상황이 생길지 모르니 상대를 다 안다는 듯 행동하지 않는게 좋아요!
97年生  기대고 의지하고 싶은 마음은 당연하지만 혼자 할 수 있는건 혼자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사람에게 잘 보이려 노력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내 사람들만 챙겨봐요.
50年生  대화가 안 통하는 사람을 더 붙잡고 있지 말고 더 생각할 시간을 줘야 합니다.
62年生  착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돌아설 수 있어요.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세요.
74年生  생각없이 저지른 말에서부터 관계가 엇갈린답니다. 오늘은 말 조심 필수에요!
86年生  진심 담긴 위로가 필요한 날이니 빈말이라면 아예 가까이 하지 않는게 나아요.
98年生  정 많은 사람이 손해도 더 보는 법이죠. 한 쪽으로 마음을 굳히는게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차를 마시거나 운동을 하는 등 소소한 문화생활을 즐겨봐도 아주 좋습니다~!
51年生  용서받을 일이 있다면 오늘이 날이니 이실직고하여 관계를 돈독하게 해보세요.
63年生  내가 먼저 마음을 열지 않으니 외로운 건 당연하답니다. 먼저 다가가야 합니다.
75年生  표정관리를 잘 해야 좋은 일이 끝까지 갈테니 싫어도 좋은 척 하는게 유리해요.
87年生  뒤에가서 처리해도 아무 문제 없으니 나중이 무서워 도전조차 안하지 말아요.
99年生  아무도 모르고 넘어가기 전에 자화자찬으로 나를 충분히 어필해봐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신경전에서부터 질 수는 없습니다. 기선제압이 중요하니 눈빛을 보여주세요~!
52年生  불행하다 느끼면 더 비참해질 뿐이니 현재 내 상황에 만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64年生  내가 바라고 원하던 일이 이뤄지는 날이니 오늘 하루 기회를 잘 엿보길 바라요.
76年生  내 몸을 너무 혹사시키고 있진 않나요? 휴식으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88年生  독단적으로 이행했다간 승산이 없으니 늦어지더라도 회의를 거쳐야 좋습니다.
00年生  평소 친했던 사람과 어색해지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일찍 귀가함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가족들을 생각해서라도 하나라도 더 얻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필요하답니다.
53年生  빌린 돈이나 물건이 있다면 먼저 찾아오기 전에 미리 반환하는게 순서랍니다!
65年生  필요없다 생각된다면 정에 연연하지 말고 과감하게 쳐내는 것이 맞을 거에요.
77年生  생각할수록 아쉽고 분하더라도 잊어야만 다음 일을 똑바로 해낼 수 있답니다.
89年生  미리 일정을 체크하여 동선이나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는 것이 관건이랍니다.
01年生  사랑은 시간을 가지고 인내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너무 몰아붙이진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편했던건 상대방이 더 배려해줬기 때문은 아닐까요? 감사를 표현하세요.
54年生  재물이 들어온다면 약속부터 지켜야 합니다. 모두 내 돈이라 여겨선 안 돼요!
66年生  입장바꿔 생각할 수 있다면 바로 이해 될 거에요. 너무 시간끌지 않도록 해요.
78年生  너무 작은 부분까지 계산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조금 손해봐도 괜찮습니다.
90年生  마음이 조금이라도 풀렸다면 더 길게 끌지 말고 화해하는 것이 속 편하답니다.
02年生  상대 계획이나 의중을 먼저 파악하고 움직여야 번거로운 일을 줄일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확실하게 인정하고 넘기는 것만이 내 평판을 지키는 길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55年生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불사질러 보세요! 그래야 후회도 미련도 없어요.
67年生  우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혼자 있지말고 최대한 사람들과 어울리길 바라요.
79年生  조금이라도 부적절한 관계라 느껴진다면 적당히 선을 긋는 것이 좋겠습니다.
91年生  후배라 하더라도 마냥 어리지만은 않을 거에요. 믿고 의지해도 괜찮겠습니다.
03年生  마음이 붕붕 뜰 수 있는 하루에요. 내일을 위해 마음을 가다듬고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처리가 안 되는 것은 더이상 붙잡지 말고 놓아주세요. 다른 방안이 더 필요해요.
56年生  조금 외로울 수 있는 날이네요. 무자비한 행동은 없었는지 돌아봐도 좋습니다.
68年生  작은 말실수로 오랜기간 다져온 우정에 금이 갈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세요!
80年生  쉽게 끝내려면 강압적으로 끌어가기 보단 말로 구슬리며 따라오게 해야 돼요.
92年生  가족들과 관계에서 힘을 얻을 수 있을테니 일찍 귀가하여 집에 머물러 보세요.
04年生  부족하지 않게 적당히 가졌다면 나눠주거나 더이상 욕심내지 않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이 많으면 그만큼 괴로움도 쌓여간답니다. 유혹의 손길을 뿌리쳐야 해요.
57年生  성과가 미흡하더라도 끈기와 근성 하나만큼은 최고로 칭찬해주길 바랍니다~!
69年生  아무리 미워죽겠는 사람이 있더라도 속는 셈 치고 한 번만 더 기회를 줘보세요.
81年生  본전까지 뽑을 생각으로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93年生  나에 대한 기준은 조금 높게 잡아 엄격하게 행동하는 것이 결과로도 좋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젊은 사람들을 보며 원동력을 다져봐도 좋겠습니다. 초심을 되새기길 바라요.
58年生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괜히 생긴 것이 아니랍니다. 좀더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70年生  약점 잡힐 만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싫은 소리도 오늘만은 참아보세요.
82年生  시간을 쪼개서라도 서로 소중함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94年生  뭐든 할 수 있는 컨디션이라도 너무 나서지 말고 맡겨진 일만 충실한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딜가도 좋은 소리가 없군요.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는 것이니 염려치 말아요.
59年生  힘든 일은 무조건 피하고보잔 마음은 일의 방향을 흐리게 만들 수도 있답니다!
71年生  협업이나 제안이 있다면 내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승낙해도 좋겠습니다.
83年生  자문을 구하는 것은 좋지만 나의 주관이 흔들리지 않을 정도로만 받아야 해요.
95年生  싼 물건에는 싼 이유가 있답니다. 하나라도 제대로 된 것을 택하는게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