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29일 목요일(음력 6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29일 목요일(음력 6월 20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당장 웃을 수 있는 일을 택하세요. 싫은 일을 돌봐주기엔 인생이 길진 않군요.
48年生  더 큰 보복이 있을 수 있으니 쓸데없는 일로 신경질 부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0年生  내 감정을 우선으로 해야 한답니다. 불편한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는게 맞아요.
72年生  두려워하는 감정 또한 스스로 극복할 수 있답니다. 적극적으로 대항해보세요.
84年生  사이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으니 조금 다퉈도 나쁘지 않네요.
96年生  노력한 것에 비해 성과가 미흡할 수 있지만 개의치 않아도 괜찮으니 힘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구차하게 매달리는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나를 좀더 소중하게 다뤄야 합니다.
49年生  칭찬하는 사람이 곁에 있단건 좋지만 사탕발린 말은 아닌지 잘 살펴봐야 해요.
61年生  남을 도와주기 위해선 내가 여유로워야 합니다. 내 일부터 끝내보길 바랍니다.
73年生  여러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줄 필욘 없어요. 개인적으로 얘기하는게 좋습니다.
85年生  이기적이게 보일 수 있지만 오늘은 내 앞길만 생각하세요. 어쩌면 당연할지도!
97年生  의심을 거두는 일이 쉽진 않겠지만 거둘 수 있어야 정신건강에도 이롭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헤쳐나가지 못할 시련은 없죠~! 일단 부딪혀보고 시도는 해봐야 알 수 있어요.
50年生  빠져나가려는 사람이 있다면 빠져나가도록 두세요. 잡아도 큰 도움이 안 돼요.
62年生  아직도 나는 배가 고프다. 라는 심정으로 임해야 조금이라도 얻을 수 있답니다.
74年生  느낌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이성이라면 조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86年生  인덕과 지혜를 쌓기 위해서라도 소수의 의견도 적극 수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98年生  미루면 미룰수록 힘들어지는 건 나뿐일테니 빠른 결단력이 도움되는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빌려놓고 갚지 못했던 것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갚아야 이미지 회복이 가능해요.
51年生  하고 싶은 일이라면 적지만 이득을 볼 수 있는 날이니 마음껏 임해보길 바라요.
63年生  사람관계나 금전적인 문제는 냉철하게 봐야 합니다. 공과 사를 구분해주세요~!
75年生  마음의 양식을 쌓는 날로 보내보세요~! 영상이나 관련서적을 찾아봐도 좋아요.
87年生  나의 부모님과도 같은 사람이라 여겨보세요. 한결 마음이 가라앚을 수 있네요.
99年生  남는 것이 크지 않을 수 있으니 그냥 져주는게 상책이라 여기고 마무리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니꼬운 일이라도 겸손을 유지하며 응대해야 나중엔 더 큰소리 칠 수 있어요.
52年生  도와주더라도 좋은 소리 듣기 어려운 날이니 내 일만 생각해도 괜찮겠습니다.
64年生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야 현실적인 조언이 생겨나요.
76年生  같은 처지의 사람일 지 모릅니다. 얕보거나 깔보는 일은 최대한 없어야 합니다.
88年生  애정관계에 신경쓰기보단 나 자신을 돌아보며 자기계발에 더 힘써보길 바라요.
00年生  결과에 대한 책임은 내 몫일테니 악마의 손길은 아닌지 꼭 돌아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 자리는 내가 결정하는 것입니다. 쌓아 온 명예를 지키기 위해 힘써야 합니다.
53年生  친구가 되었든 선배가 되었든 누군가는 대신 해줄테니 손놓고 있어도 괜찮아요.
65年生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라도 나만의 시간을 조금이라도 만들어 힐링하길 바라요.
77年生  미련이란 시도 조차 하지 않았을 때 생기는 감정인 것을 늘 염두에 둬야 합니다.
89年生  아무리 호감이 가는 사람이라도 내 실속은 봐가며 도와줘야 하니 주의하세요~!
01年生  나의 말투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좀더 친절하고 자상하게 응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잘 살았다~! 싶은 하루네요. 도움 줬던 사람에게 다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54年生  섭섭한 감정이 있더라도 한 번에 풀릴 수 있을테니 먼저 손 내밀어 보길 바라요.
66年生  강압적으로 하면 더 물러날테니 살살 달래가면서 입을 열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78年生  백번 생각해도 나의 안목이 맞다고 느껴진다면 과감하게 밀고나가도 좋습니다.
90年生  남의 이야기를 다시 옮기지 않도록 하세요. 독박쓰는 일을 줄일 수 있겠습니다.
02年生  확고한 신뢰가 실망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는 유지하는게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녀가 이상만 쫓고 있나요? 오늘만큼은 현실적인 조언이 필요한 날이군요~!
55年生  아무리 기쁘고 즐거운 일이 있더라도 늦은 시간까지의 유흥은 삼가야 한답니다.
67年生  최대한 많이 듣고 나서 내 의견을 말해야 유리하게 흘러간다는 것을 명심해요.
79年生  나도 그 상황이 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상대를 최대한 이해하고 공감해주세요.
91年生  말 많은 사람과 어울리다간 나 또한 구설에 설 수 있으니 가급적 따로 다녀요!
03年生  가족들과 다함께 외식의 시간을 가져봐도 좋으니 먼저 주도해봐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직설적인 표현은 가급적 자제하길 바랍니다. 유하게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56年生  구구절절 이야기 할 필요 없답니다. 알아들을 사람은 진즉 알아들었을 거에요!
68年生  나에게 정녕 유리하고 이득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잘 따져보는게 중요하답니다.
80年生  상대가 먼저 물꼬를 틀 때까지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참는게 좋겠습니다.
92年生  옛 일기장이나 추억의 사진을 꺼내봐도 좋습니다. 활력이 생길 수도 있답니다.
04年生  마음을 열면 더 많은 길을 만날 수 있어요. 한 쪽만 너무 고집하지 않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의연하게 대처하며 넘어갈 수 있는 문제일테니 상대 도발에 신경쓰지 말아요.
57年生  여태 쌓아왔던 대인관계의 덕을 볼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청하세요.
69年生  모든 일을 스톱시켜도 좋으니 다시 한 번 문제점을 짚고 넘어가는게 중요해요.
81年生  조금 손해볼 수는 있지만 좋은 이미지를 남길 수 있으니 나쁘지 않겠습니다~!
93年生  백마를 탄 왕자나 공주는 없어요. 환상에서 깨어나 현실을 바라봐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자녀와 좀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필요하군요. 일찍 귀가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항상 변수가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섣불리 움직이지 않아야 해요.
70年生  인연이 되기 어려운 날이니 순간의 만남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82年生  안 하던 실수가 잦은 날입니다. 몸과 마음 모두 내려놓고 휴식이 필요하답니다.
94年生  목표가 생각보다 높진 않은가요? 중간이라도 갔을 때 만족하는 것도 중요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만의 시간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오히려 일의 능률을 더 높여줄 수 있습니다.
59年生  얻는게 부족한 타협이라면 끝까지 밀고나가 조금이라도 이득을 보길 바랍니다.
71年生  빈손은 삼가세요! 작은 선물과 애정표현이 관계를 더 돈독하게 만들어 주네요.
83年生  확고하고 당당한 모습이 신뢰를 얻는 방법이니 주눅들어 있지 않길 바랍니다.
95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다툼이 있다면 내가 먼저 나서서 적극 해명하는게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