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27일 화요일(음력 6월 1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27일 화요일(음력 6월 18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7.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바라는 것 없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준다면 돌아오는 것도 크다는 걸 명심해요!
48年生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을 기억하세요. 너무 관심 갖지 않는 것도 필요해요.
60年生  거짓은 또 다른 거짓을 부를 수 밖에 없을니 처음부터 솔직하게 털어좋으세요.
72年生  언제 어떻게 귀인처럼 다가올지 아무도 모릅니다. 만남을 소중히 대해보세요!
84年生  먼저 기분을 드러낸다면 승률이 줄어듭니다. 감정을 잘 억제해야 유리합니다.
96年生  당당한 것은 좋지만 도가 지나치진 않았는지 자만하진 않았는지 돌아봐야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경쟁자가 있더라도 먼저 선수칠 수 있으니 즐겁고 웃을 시간이 많은 날이에요.
49年生  잘 해보려고 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진 않을 수 있으니 무리수만 삼가세요.
61年生  내 값어치는 내가 만들어가는 법이죠. 오늘은 언행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73年生  어중간한 자리에 서있다면 과감하게 돌파해야 한답니다. 소신을 보여주세요~!
85年生  나 또한 실수할 수 있음을 느끼며 타인의 실수는 너그럽게 감싸주길 바랍니다.
97年生  실체가 어찌 되었든 여태 내가 보왔고 느껴왔던 감정들을 믿어봐도 괜찮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남을 돕는 선행을 하다 오히려 손해볼 수 있는 날이니 너무 나서지 않도록 해요.
50年生  유리한 제안이 있다면 조금 천천히 결정하세요. 상대를 긴장하게 만들어봐요~!
62年生  적극적은 행동으로 사람들의 사기를 높여줄 수 있어야 하는 역할임을 명심해요.
74年生  오늘만큼은 배려의 아이콘이 되어 보세요. 받고 싶다면 먼저 베풀어야 합니다!
86年生  너무 친절하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조금은 경계하는 눈빛이 필요하답니다.
98年生  결단력 있는 행동만이 단 한 가지라도 이익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을 너무 믿었다간 후회할 수 있는 날이니지 직접 보고 만진 것 믿으세요.
51年生  더 큰 물에서 놀 수 있도록 하세요. 지나친 것에 대한 미련은 떨쳐버려야 해요.
63年生  모든 사람에게 잘 보이려 애쓰지 않아도 좋으니 내 옆 사람에게 관심을 주세요!
75年生  허튼 지출이 아닐테니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면 훗날 크게 돌아오겠습니다.
87年生  혼자 해결하지 말고 지인의 도움을 얻는 것이 중요하니 염치는 나중에 챙겨요.
99年生  작심삼일이라도 지속적으로 반복해보세요. 목표에 점점 가까워질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이중적인 의미는 최대한 삼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신뢰를 지키는 방법이에요.
52年生  대접하는 만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최선을 다해 위해주길 바라요.
64年生  감정에 휘둘려 실속없는 행동을 삼가는 것이 운을 부르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76年生  집중력이 한계에 다달랐다면 더 밀고나가도 결과가 동일하니 잠시 쉬어주세요!
88年生  후회하고싶지 않다면 서두르세요! 부지런한 사람이 떡 하나라도 더 먹습니다.
00年生  연애나 친구보다 더 중요한 것이 많으니 우선순위를 잘 따져보는 것이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 곁에 있는 사람에게 칭찬의 말 한마디라도 전달해보세요. 시너지가 나네요.
53年生  처음 했던 것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수정이 잦아지면 목표가 모호해져요.
65年生  솔선수범하는 모습이 나의 위상을 더 높이는 방법인 것을 명심하길 바랍니다.
77年生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면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미련을 버리는 것도 중요해요.
89年生  괜한 질투심으로 서로의 관계를 멀어지게 할지 몰라요. 오늘은 믿음이 최로~!
01年生  하면 된다는 의지가 더 좋은 기회를 물어다줄 수 있어요. 긍정적인 생각 필수!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리더가 되어 사람들을 이끌어보길 바랍니다. 중심에서 움직여야 해요.
54年生  오늘은 그동안 골치아팠던 일이 해결되는 날이니 편안한 날 되어보길 바라요.
66年生  아랫사람의 끈기와 열정을 눈여겨 보세요.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날이에요.
78年生  절제하고 자중하는 태도만이 운을 부르는 행동이니 깊이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융통성 없는 사람이 손실도 크기 마련이죠. 오늘은 최대한 눈치를 살펴보세요.
02年生  쓸데없는 생각으로 시간 낭비하는 일을 줄이세요. 최대한 집중해야 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받아들일 것은 재빨리 수용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는 것이 내게도 유리하답니다.
55年生  오늘만큼은 소신껏 행동하는게 좋아요. 남 비위를 맞추다간 내 시간만 줄어요.
67年生  내가 먼저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 바로 평화를 찾는 길인 것을 명심하세요~!
79年生  마무리가 좋으면 다음 시작도 유리하게 된답니다. 사람관계도 동일하답니다!
91年生  운명에 대해 불평하는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다른 길을 찾는 것이 빠르겠어요.
03年生  조금 쉬어가도 좋은 하루 랍니다. 꼭 해내야 한다는 강박관념은 벗어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먼저 연락이 오거나 안부를 묻는 사람이 있다면 귀인이니 극진히 대접하세요.
56年生  대청소의 날로 보내는건 어떨까요? 아까운, 미련가득한 물건들을 정리해봐요.
68年生  자녀와 관련 된 일이라면 참견하지 않고 묵묵히 지켜봐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80年生  기회가 왔을 때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덤벼야 합니다. 우물쭈물 할 시간 없어요!
92年生  많이 얻은만큼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하는 법이니 좀더 베풀어봐도 좋겠습니다.
04年生  상대방과 나의 생각이 100% 동일할 순 없을테니 거기에서 서운해하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보다 후배라 하여도 경험이 많다면 자세를 낮추고 함께 상의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이 정도로만 유지할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껴보는 하루로 보내보세요~!
69年生  맡겨둔 일이라면 이런 저런 잔소리는 삼가고 조용히 진행과정을 지켜봐주세요.
81年生  마침표가 눈 앞에 보일 때까지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달려야만 성공이 있어요.
93年生  승산이 없다 싶을 땐 조급한 마음을 감추고 한 발 물러서서 기다려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대인운이 좋으니 평소 안 친했던 사람과도 가까워질 수 있는 즐거운 하루네요!
58年生  혼자 앓는 것보다 더 미련한 것은 없을 거에요.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눠보세요.
70年生  확신에 찬 말 한마디로 기선제압을 할 수도 있답니다. 당찬 모습을 보여주세요.
82年生  지출이 있더라도 어디에 어떻게 쓰이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니 괜찮습니다~!
94年生  누구나 처음엔 다 어려운 법이죠. 너무 기죽을 필요 없고 더 배워나가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예의없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맞먹으려 들지 않길 바라요.
59年生  사소한 오해라도 나중에 크게 번질 수 있으니 초기에 해결하는 것이 중요해요!
71年生  부탁해야 할 일은 만들지도 말고 하지도 않는 것이 나중을 생각해서도 좋아요.
83年生  누군가와 함께 해야 하는 일이라면 미루거나 혼자 진해아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95年生  오늘은 배포가 큰 사람이 떡 하나라도 더 가져가네요.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