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26일 월요일(음력 6월 1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26일 월요일(음력 6월 17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올라가지요. 오늘은 혼자 결정을 내리는게 나아요.
48年生  욕심과 행복은 반비례할 수 밖에 없죠. 행복하고 싶다면 지금에 만족하면 돼요.
60年生  순간 올라오는 '욱'을 잘 참아야 해요. 참을 인을 3번만 더 그려보길 바랍니다.
72年生  괜히 원수와 부딪칠 필요 없어요. 내가 피해가는 것이 가장 유리한 방법이에요.
84年生  잊고 지냈던 사람이 나의 귀인이 되어줄 수 있으니 먼저 연락 한 통 해보세요.
96年生  나이는 아무런 장애물이 되지 않는답니다. 넘치는 패기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게 유리한 일이라면 다시 살펴보길 바랍니다. 어딘가 함정이 있을 수 있어요.
49年生  더 좋은 방법이 있을 수 있어요. 오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봐도 나쁘지 않네요.
61年生  신뢰만 잃을 수 있으니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애초에 하지도 않는게 좋아요.
73年生  잠깐 스쳐간 인연도 인연이랍니다. 좋은 이미지만 남길 수 있게 집중해보세요.
85年生  소극적이면 오던 기회도 지나칠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기회를 잡길 바랍니다.
97年生  잠시 멈춰서서 방향을 되돌아볼 필요가 있어요. 초심을 다시 다져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소신있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그래야 사람들에게 신뢰도 쌓을 수 있어요.
50年生  화가 날 때에는 말을 조심해야 한답니다.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셔보길 바랍니다.
62年生  하루를 꽉꽉 채울 필요 없어요. 나만의 시간도 남기고, 쉬는 시간도 남겨보세요.
74年生  어쩌면 나도 누군가에게 멘토가 될 수 있어요. 언행에 더 신경쓸 필요가 있군요.
86年生  아무리 윗사람이 미워도 겉으로는 티내지 말아요. 얻을 수 있는 조언이 많아요.
98年生  한 순간의 결정이 앞으로를 좌우한답니다. 중요한 문제일수록 신중해져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세요.
51年生  구설수를 방치하면 걷잡을 수 없답니다. 지금이라도 구설수를 다잡아야 합니다.
63年生  보행자도, 운전자도 차를 조심하길 바랍니다. 무단횡단도, 신호위반도 금지에요.
75年生  조금이라도 의심이 든다면 다시 확인해보세요. 뭐든 확실해야 후회도 줄어들죠.
87年生  후회가 생기더라도 일편단심 정진하길 바라요. 결국엔 마무리도 볼 수 있어요~!
99年生  다른 사람의 일보다 내 일을 더 중요시 여겨보세요. 그래야 후회도 없을 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어딘가엔 도착지점이 다 있답니다. 보이지 않는다 해도 주저앉을 필요 없답니다.
52年生  느긋한 것은 좋지만 포기만은 삼가세요. 수시로 현재 상황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64年生  아무리 바빠도 오늘의 계획을 세워두세요. 시간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오전 컨디션이 좋다면 오후까지 끌어와보세요. 오늘은 내 컨디션에 달려있어요!
88年生  중요한 결정일수록 개인적인 감정은 빼야해요. 이성적으로 판단해보길 바라요.
00年生  확실하지 않다면 또 고민해보세요. 120% 확신이 들때까지 의심해도 괜찮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의 일 때문에 굳이 무리할 필요없어요. 내 일부터 마무리 하길 바라요.
53年生  상대 말만 믿지 말고 사실 확인을 하길 바랍니다. 그래야 실수를 잡을 수 있어요.
65年生  실수는 한 순간에 벌어진답니다.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승률이 높아져요.
77年生  욕심나는 만큼 내가 움직여야 합니다. 후회없는 하루를 만들어보길 바랍니다~!
89年生  주변 사람보다 가족에게 신경써야 해요. 약속은 미루고 가족과 저녁해도 좋아요.
01年生  오늘은 나 자신을 꾸며보세요. 패션도 좋고, 문화생활로 나를 꾸며도 괜찮군요.

말띠 운세
42年生  성급해지면 유리한 것도 모두 놓칠 수 있답니다. 진정된 마음을 가지길 바라요.
54年生  가식은 되려 반감만 사게 되군요. 오늘은 속까지 진정한 내 모습을 보여주세요.
66年生  좋으면 좋다고 솔직하게 말하길 바랍니다. 괜히 튕기다간 평~생 후회한답니다.
78年生  여태까지 일궈온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어요. 힘들어도 버텨보길 바라요.
90年生  가까운 사람의 현실적인 팩폭이 찐 조언이랍니다. 메모라도 해두는게 좋아요!
02年生  혼자 걱정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어요. 몸을 움직여 걱정을 잊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꺼진 불도 다시 살펴보길 바랍니다. 마무리보다 꼼꼼한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55年生  휴식시간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휴식시간이 있어야 에너지 충전도 된답니다.
67年生  주변 친구만 따라갈 필요 없어요. 다른 길을 원한다면 혼자 걸어가도 괜찮아요.
79年生  상대방의 의견에도 모두 일리는 있답니다. 서로 의견을 조율해보길 바랍니다.
91年生  다른 사람 것에 욕심낸다 해서 내 것이 되는 것은 아닐테니 욕심을 줄여보세요.
03年生  스스로 겸손해져야 합니다. 과소평가도 좋지 않지만 과대평가도 좋지 않군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요. 지금까지 한 노력에 따라 결과도 달라질 수 있답니다.
56年生  포기했던 일도 다시 되돌아보세요. 다시 도전하면 새로운 길이 보일 수 있어요.
68年生  괜히 시간낭비만 할 수 있으니 미루지 말고 내 할 일은 스스로 진행해야 합니다.
80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이에요. 결국 선택은 나의 몫이니 내가 끌리는 대로 해보세요.
92年生  빠르기만 하면 주변을 둘러볼 여유가 없어요.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도록 해요.
04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조심해야 해요. 아예 안 하는 것이 더 나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게 맞는 방법은 어디든 있답니다. 이것 저것 새로운 것을 시도해봐도 좋아요.
57年生  눈치가 필요한 날이네요. 다툼이 일어날 것 같다면 자리를 피하는 것도 좋아요.
69年生  아무런 이득이 없는 일에 목숨걸지 말아요. 조용히 묻혀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81年生  어차피 이어질 인연은 이어진답니다~! 떠나가는 인연에 연연할 필요도 없어요.
93年生  최선을 다했다면 그걸로 만족해보세요. 스스로 감정 컨트롤을 잘 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뭐든 처음부터 완벽해질 순 없답니다. 아직은 준비단계라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58年生  이득보다도 대인관계를 택하는게 좋아요. 대인관계가 원만해야 걱정도 주네요!
70年生  능력 이상의 일이라 해도 덤벼보세요. 내 능력을 더 키워낼 수 있는 하루랍니다.
82年生  가만히 있으면 얻는 것은 없지만 발 빠르게 움직이면 얻는 것은 많은 날이에요.
94年生  순조로운 하루에요. 조금 더 욕심난다면, 조금 더 부지런히 움직이는게 옳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들을 만나면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모임도 빠지지말고 참석해보세요.
59年生  새로 들어온 재물이 있다면 베풀어보세요. 그래야 나중에 또 얻을 수 있답니다.
71年生  경쟁은 나쁜 것만이 아니에요. 나를 더 성장시켜주는 좋은 계기가 될 거랍니다.
83年生  주변 사람중에 귀인이 있을 수 있어요. 연락 끊겼더라도 다시 연락을 해보세요.
95年生  다른 사람들의 좋은 소식에 박수 쳐주세요. 그래야 나도 박수받을 수 있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