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23일 금요일(음력 6월 1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23일 금요일(음력 6월 14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7.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내 마음을 몰라준답니다. 솔직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48年生  느린 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내 목표를 다시 일으켜 보길 바랍니다.
60年生  해결방법은 어디든지 있답니다. 꼬인 일에 겁먹지 말고 해결방법을 찾아보세요.
72年生  주변 사람과 소통해야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모임이 있다면 참여하길 바라요.
84年生  잘 아는 것도 다시 확인해보세요. 아는척 할 때에는 확실해야 민망하지 않아요!
96年生  내 생활패턴을 이리 저리 바꿔보세요. 색다른 하루가 더욱 막족도를 높여주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괜히 큰 싸움으로 만들지 말아요. 끝이 보이지 않는다면 한 발 물런가리 바라요.
49年生  넘어지고 깨질수록 더 단단해지는 법이죠. 지금에 주저앉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61年生  극단적인 방법은 보류해두세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이 많이 있을 거랍니다.
73年生  내 고집을 꺾어보세요.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어느정도 수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85年生  내 신념을 흔들리게 하는 사람이라면 멀리하세요. 차단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97年生  시간은 나를 기다려주지 않아요. 주어진 시간 내에서 최선을 다해야 후회없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돈으로 모든 것을 살 순 없죠. 함께있는 시간으로 상대방과 신뢰를 쌓아보세요!
50年生  눈을 마주보고 대화로 풀어나가보세요. 눈을 마주봐야 진심도 통하는 법이에요.
62年生  문자보다는 전화로, 전화보다는 직접 만나서 대화해야 오해가 풀릴 수 있답니다.
74年生  오늘은 스스로에게 채찍질 할때네요. 자신에게 조금은 엄격해질 필요가 있어요.
86年生  뭐든지 생각하기에 달려있어요. 긍정적인 결과를 꿈꾸면 긍정적이게 될 거에요.
98年生  충분히 해결될 수 있는 문제니 더 커지지만 않도록 신경쓰면 순조로운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계획이 있어야 실천도 순조로워 진답니다. 하고싶다면 계획부터 세우길 바라요.
51年生  내가 저지른 일은 어떻게 되서든 내가 마무리 지어야 뒷말도 뒷탈도 없을 거에요.
63年生  오늘은 두 개의 이득을 모두 잡을 수 있어요. 조금 더 욕심을 내봐도 문제없군요.
75年生  어디선가 나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어요. 내가 먼저 주변을 둘러보길 바랍니다.
87年生  나만의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운동도 좋고, 폭식을 해도 괜찮습니다.
99年生  혼자서 짐을 다 짊어질 필요 없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고민을 털어놓아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로마에 가면 로마 법을 따라야죠. 정해진 규칙이 있다면 모두 지켜주길 바라요.
52年生  자신감을 가져보길 바라요. 오늘은 못할 것도 해낼 수 있는 기분 좋은 하루에요.
64年生  주변을 변화시키기 전에 생각을 전환해보세요. 색안경을 벗을 때가 되었습니다.
76年生  나를 지켜보는 눈이 많이 있네요. 구설수에 오르지 않게 언행에 주의해야 돼요.
88年生  한 번 마음을 잡았다면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뚝심 있는 모습이 필요하답니다.
00年生  누구든 좋아요. 흔들리는 내 멘탈을 바로 잡아줄 한 사람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가 한 행동에는 책임을 져야죠. 허세로 인한 약속이라도 지켜주길 바랍니다.
53年生  사람은 누구나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답니다. 단점보다 장점을 내세워 보세요.
65年生  건강을 해치는 첫번째는 스트레스랍니다. 지금이라도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77年生  더이상 미루면 흐지부지 된답니다. 생각났을 때 바로 마무리까지 해야 좋아요.
89年生  비밀이 많으면 사이는 좁아질 수 없어요. 조금은 털어놓는 것이 신뢰도 쌓여요.
01年生  백 번 생각해서 내가 옳다고 느껴진다면, 조금은 강하게 밀어붙여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한번쯤은 멈춰서서 둘러볼 필요가 있어요. 방향이 옳은 방향인지 확인해보세요.
54年生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오늘만큼은 나 자신을 믿고 정진해야 할 때랍니다.
66年生  나이는 중요하지 않아요. 이왕 배우고 싶다면 새롭게 시작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78年生  효율을 위해서라도 쉬는 시간이 꼭 필요해요. 쉬는 시간을 아까워 않길 바라요!
90年生  술로 스트레스를 모두 날릴 수 없어요. 땀을 한 바가지 쏟을 운동을 해도 좋아요.
02年生  상대방과 의견대립에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서로 의견을 조율하면 문제없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안될 거라는 생각을 가지지 말아요. 불가능해 보이는 일에도 일단 질러보세요!
55年生  노력한만큼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귀찮아도 여기저기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67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온전한 휴식을 보내세요. 내일로 미뤄도 문제는 없어요.
79年生  이왕 약속이 있다면 스마트폰은 내려놓고 눈을 마주보며 대화를 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더 좋아지는 날이군요! 없던 약속도 만들어보길 바라요.
03年生  때론 새로운 변화가 필요할 때가 있답니다. 새로운 변화에 두려워 하지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옛 추억은 옛 추억일 뿐이에요. 지금은 옛날보다 현재에 집중해야 할 때랍니다.
56年生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주변이 깔끔해야 한 가지에 집중하기도 훨씬 수월합니다.
68年生  양보하는 것이 지는 것은 아니에요. 오히려 이기는 방법이라고 여겨도 좋아요!
80年生  처음의 마음 그대로 끝까지 밀고 가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92年生  다른 것에 집중하지 말고 눈 앞의 일에 집중하면 오늘 안에 마무리 보겠습니다.
04年生  다른 사람들의 평가에 연연하지 말아요. 내 자신은 나만이 가장 잘 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귀인을 만날 수도 있겠군요. 내 주변 사람들부터 먼저 살펴보길 바라요.
57年生  생각보다 결과가 실망스러워도 어쩔 수 없네요. 과정에 만족하는 날 되어보아요.
69年生  조언이 필요하다면 윗사람을 찾아가 보세요. 경험자의 조언이 가장 정확합니다.
81年生  한 배를 탔다면 어찌되었든 으쌰으쌰 해야 합니다. 시간낭비를 없애야만 해요!
93年生  잔꾀는 오히려 더 많은 일을 꼬이게 한답니다. 정직한 방법을 택하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조급하면 실수만 생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스스로를 조금 더 믿어보길 바라요.
58年生  나를 드러내는 일에 인색하지 말아요. 나보다 나를 잘 아는 사람은 없을 거에요.
70年生  사람은 누구나 실수할 수 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해결방법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82年生  이왕 결단을 내렸다면 포기하지 말아요.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밀어붙여야 해요!
94年生  오해가 더 커질 수도 있으니 이런 저런 변명보다 사실만을 전달하는게 중요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의 결과는 그동안 고생한 결과에요. 오늘의 결과를 마음껏 누리도록 하세요.
59年生  도전에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더 준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71年生  최대한 많은 도움을 줘보길 바랍니다. 이후 얻는 것은 상상이상으로 많겠습니다.
83年生  조금 답답할 수 있지만 오늘만큼은 기다려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95年生  의견충돌이 있다면 서로 의견을 조율해보세요. 모두 만족할 의견이 있을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