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20일 화요일(음력 6월 1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20일 화요일(음력 6월 11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요청해보세요. 나를 도와줄 손길은 많이 있답니다.
48年生  때론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더라도 모르는 척 넘어가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60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죠. 의견이 필요하다면 한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72年生  그리워하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아니면 먼저 연락해봐도 괜찮습니다.
84年生  지식을 더 넓혀보길 바랍니다. 책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넓히는 것도 좋답니다.
96年生  사람마다 모두 욕심은 있답니다. 이 욕심을 어느정도 부리냐가 더 중요하지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관심도 갖지 않길 바라요. 기준을 낮추는게 나아요.
49年生  누구에게나 단점도 있고 장점도 있죠. 단점보다 장점을 더 키워보길 바랍니다.
61年生  나까지 불평불만이 많아질 수도 있으니 부정적인 사람은 멀리하는게 유리해요.
73年生  윗사람보다도 동갑의 지인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냉정한 조언이 있을 거에요.
85年生  빠른 것이 좋지만은 않아요. 때로는 멈춰서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져봐요!
97年生  깊게 생각하면 오히려 더 생각이 많아진답니다. 차라리 단순하게 생각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에게까지 잘 보일 필요 없어요. 내 사람만 챙겨도 된답니다.
50年生  금전적인 유혹이 있더라도 결국 남는건 사람인 것을 잊어선 안 되겠습니다~!
62年生  다툼이 될것 같다면 차라리 자리를 피하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법이 될 거에요.
74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문제가 있다면 잠시 멈춰서 재정비의 시간을 가져봐요.
86年生  잠시 욱할 수도 있겠지만 이 감정을 잘 다스린다면 두번 실수는 없을 거랍니다.
98年生  이미 시작한 일을 다시 되돌릴 순 없지요. 이왕 시작한 거 끝까지 노력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현명한 판단이 필요한 때네요.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내 뜻을 밀고가야 합니다.
51年生  현실의 벽에 부딪쳐도 주저앉진 말아요! 그 벽을 뛰어넘을 방법은 많이 있어요.
63年生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도 피하지 말아요. 나의 평생 귀인이 되어줄 수 있답니다.
75年生  첫 단추와 마지막 단추에 심혈을 기울이세요. 처음이 무난해야 쭉 무난합니다.
87年生  문제가 생겼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의견을 구해보세요. 정답을 찾을 수 있어요!
99年生  스스로에게 관대해져 보세요. 큰 욕심은 나의 정신건강까지 해칠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더욱 눈치가 필요한 날이네요. 눈치껏 행동해야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52年生  노력이 있어야만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어요. 얻고자 한다면 노력해야 합니다.
64年生  가정주부라면 오늘은 내부에만 있지말고 외부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76年生  의리도 내가 여유로울 때 지킬 수 있죠. 애써 모른체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88年生  뭐든 과한 것은 좋지 않답니다. 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적당히 해줘야 해요.
00年生  찔리는 것이 없다면  떳떳해 지도록 하세요. 당당해야 의심도 피할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우선순위를 정해봐도 좋답니다.
53年生  이왕 시작했다면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끝을 보세요. 포기만큼은 하지 말아요~!
65年生  피곤하더라도 오늘의 할 일은 모두 마무리 해야 마음도 편히 잠들 수 있답니다.
77年生  오늘만큼은 이기적이여도 괜찮아요. 할 일이 끝났다면 자유를 누리도록 해요.
89年生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 회포를 푸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혼자 있지 말아요~!
01年生  정신을 집중하면 망신도 없을 거랍니다. 함정에 빠지지 않게 집중하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말이 많으면 많을수록 실수가 많아진답니다. 오늘은 말 수를 줄여보도록 해요.
54年生  가정에 너무 매달려 있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66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지금 도전해도 좋습니다.
78年生  사소하더라도 좋은 표현은 상대방 기분도 좋게 한답니다. 표현에 인색말아요.
90年生  얻으려면 포기도 할 수 있어야죠. 큰 것을 위한 작은 포기라고 생각해보세요!
02年生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도 좋지만 나의 개성을 잃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두 마리 토끼는 욕심이랍니다. 더 큰 이득이 있을 한 마리만 잡아보길 바랍니다.
55年生  피해가 없으려면 가급적 부축이지 말고 중간에서 중재해주는 역학이 좋습니다.
67年生  내 가족들에게 좋은 이야기가 들릴 수도 있어요. 진심으로 축하해주도록 해요!
79年生  때론 거절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단호한 거절이 안 된다면 연습이라도 해봐요.
91年生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는 좋은 기운이 있으니 초장에 너무 힘빼지는 말아요.
03年生  좋아하는 사람이 있나요? 오늘은 애정표현이 아주 길한 날이니 표현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거창한 것은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으니 단조로운 디자인을 택하는게 좋아요.
56年生  고정관념을 깨뜨린 후 사람들을 대해보길 바랍니다. 색다른 하루가 될 거에요.
68年生  나의 속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는 것이 유리하니 얻고자 한다면 표현하세요!
80年生  어색하더라도 공과 사는 구분하는게 좋아요. 개인적인 질문은 삼가도록 해요.
92年生  아무리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해도 도가 지나친다면 그만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4年生  기대한 결과는 아니여도 과정이 즐거웠다면 그걸로 만족하는 것이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사람과 소통하세요. 아랫사람과 소통하면 새로운 문화도 접할 수 있어요!
57年生  상황이 여유롭다면 주변도 돌아보세요.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을 거에요.
69年生  내가 소홀히 하고 있는 것은 없는지, 어느 것이 중요한지 살펴보는게 필요해요.
81年生  괜히 나까지 휩쓸릴 수 있으니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라면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취미활동을 통해 대인관계를 다져봐도 나쁘지 않네요. 함께 땀흘려봐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괜한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말 한 마디도 아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오늘은 뭘 해도 되는 날이에요! 미련가져던 일에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겠어요.
70年生  속마음은 다를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라도 진지한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82年生  우유부단한 행동이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오늘은 과감하게 추진해보길 바랍니다.
94年生  오히려 경쟁자가 나의 마음을 제일 잘 알아줄지 몰라요. 너무 미워하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경쟁력있는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이니 주변사람들과 즐겨보세요.
59年生  긍정적인 마음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을 뿌려보세요. 내게도 돌아온답니다!
71年生  기분전환을 위해 가벼운 운동을 해보세요. 여의치 않다면 스트레칭도 좋습니다.
83年生  어쩔 수 없어요. 오늘만큼은 다른 사람들 사정보단 내 사정을 돌아보길 바라요.
95年生  주관을 뚜렷하게 가지고 이리저리 끌려다니지 않는게 중요한 키포인트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