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올 여름 파도소리 가득한 거제 섬으로 떠나보세요
상태바
거제시, 올 여름 파도소리 가득한 거제 섬으로 떠나보세요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06.2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거제시, ‘거제의 섬’ 홍보 리플릿 제작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거제시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섬 여행을 활성화 하고자 거제의 섬 홍보 리플릿을 제작해서 배포한다.

거제의섬 홍보리플릿
거제의섬 홍보리플릿

이번 리플릿은 ‘섬 속의 섬’을 테마로 천혜의 아름다운 경관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가지고 있는 ‘거제의 섬’에 대한 관광정보를 누구나 알기 쉽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선 운항 정보, 주요 관광지, 트레킹 노선 등의 주요 정보를 감각적인 디자인과 일러스트를 통해 담아냈다.

거제시의 주요 관광지인 외도 외에 다양한 매력을 가진 총 10개의 섬들을각 섬별로 대표되는 특성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이미지 형태로 각인될 수 있도록 문구와 사진, 일러스트를 적절히 배치했다.

리플릿에 담긴 섬은 외도(지중해의 해변을 보는듯한 이국적인 지상낙원의 섬), 내도(태초의 신비가 가득한 자연이 품은 섬), 저도(역대 대통령이 머물렀던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섬), 화도(바닷길이 열리는 진달래꽃 섬), 지심도(은하수를 덮어 반딧불이와 함께 잠드는 섬), 가조도(일출과 일몰이 아름다운 편안한 안식처와 같은 섬), 산달도(3개의 달이 비추는 낭만의 섬), 이수도(물 좋고 음식 맛있고 마음까지 풍요로운 섬), 칠천도(프라이빗한 해변과 역사적 아픔을 간직한 섬), 황덕도(돌고래가 뛰노는 섬 속의 섬) 등이다.

거제시는 해당 홍보물을 관광안내소, 주요 유람선 선착장 등에 배포해 이번 여름 거제를 찾는 관광객들이 섬 여행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수 있도록 안내하고, SNS 및 이벤트를 통해 매력적인 거제의 섬을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관외 거주 관광객이 홍보리플릿이 필요한 경우에는 거제시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신청하면 우편으로 받아 볼 수 있으며, PDF 형태로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웹버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거제 섬의 아름다움을 보다 많은 관광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