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18일 금요일(음력 5월 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18일 금요일(음력 5월 9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변명은 통하지 않으니 실수가 있었다면 변명보다 확실한 팩트만 전하길 바라요.
48年生  확인했던 일이라도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내 손을 떠나면 소용이 없답니다!
60年生  시작보다 마무리에 초점을 맞춰보길 바랍니다. 더 큰 결실을 맛볼 수 있습니다.
72年生  가장 무서운건 미운정이랍니다~! 사람 사이 어떻게 될지 모른단걸 명심하세요.
84年生  괜히 나섰다가 책임자가 될 수도 있으니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96年生  욕심내면 아무것도 못 얻을 수 있답니다. 하나씩 천천히 깊게 파고들어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져주는 것이 실제로 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패자로 보이는 승자가 되길 바라요.
49年生  본의 아니게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오늘은 언행에 더 주의를 기울여요!
61年生  겉으로 감정을 나타내지 말아요. 괜히 주변 사람까지 눈치보면 불편해진답니다.
73年生  불편한 자리라면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차라리 혼자만의 시간을 택해보세요.
85年生  때론 상대의 실수도 눈감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거에요.
97年生  빌린 것이 있다면 빠르게 돌려주는게 좋아요. 빌려준 것도 돌려받아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손해를 봤더라도 더 큰 손해가 아닌 것에 감사하고 넘어가면 마음도 편안해져요.
50年生  그동안 계획만 했던 일들을 시작해보세요. 노력에 따라 결과도 달라질 거랍니다.
62年生  서로 소통이 있어야 오해도 없답니다. 적은 시간이라도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74年生  포기하면 힘만 빠지고 얻는 것은 적을 거에요.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게 나아요.
86年生  새로운 일에 겁먹지 말아요! 오히려 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답니다.
98年生  내가 베푼 만큼 나도 받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위한 일에 뒤로 빼지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모르는 것이 약이네요. 너무 깊이 알려고 하지 않아도 좋은 하루랍니다.
51年生  주변 눈치 볼 필요 없답니다. 시선을 두려워말고 하고싶은 대로 질러봐도 돼요.
63年生  때론 이기적인 것이 방법일 수 있어요. 남보다도 나를 먼저 챙겨보길 바랍니다.
75年生  선의의 거짓말도 안 들켜야 선의랍니다. 숨길거라면 끝까지 숨기는게 좋습니다.
87年生  오히려 별일 아닐 수도 있답니다.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걱정 안해도 좋아요.
99年生  건강에 나이는 없어요.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게 중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여기저기 관심갖지 말고 한 곳에만 집중해야 결실을 볼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52年生  기회를 잡으려면 내가 준비가 되어있어야죠! 항상 마음의 준비를 하길 바라요.
64年生  사과에도 용서에도 모두 타이밍이 있어요. 용서 구할 일이 있다면 오늘이에요.
76年生  때로는 전진을 위해 후퇴를 택할 수 있어야 해요! 먼 미래를 내다보길 바라요.
88年生  결과에 연연해 하지 말아요~! 중요한 것은 그동안 얼마나 노력했느냐 랍니다.
00年生  혼자 해결 못할 일이라면 차라리 주변 사람들에게라도 털어놓는 것이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찾는 것도 다 내가 잘하는 탓이에요! 나를 원망하길 바라요.
53年生  내가 대신 책임지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답니다.
65年生  신박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보다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소문도 곧 사라질 거랍니다. 소문에 연연하지 말고 지금에 집중을 하길 바라요!
89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오늘은 내 느낌을 믿고 나가보도록 해요.
01年生  비싼 데는 다 이유가 있답니다! 공짜보다도 어느 정도 값을 치루는게 유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소문은 전할수록 와전되는 법이랍니다. 듣더라도 전하는 것은 삼가는게 좋아요.
54年生  시도가 나쁜건 아니에요. 새로운 시도도 좋으니 하고 싶었던 일에 도전해봐요!
66年生  내 의견을 고집하는 것이 오히려 반감을 살 수 있을테니 천천히 설득해야 돼요.
78年生  뭐든 마음먹기에 달려있어요. 마음이 여유로우면 실수도 줄일 수 있을 거에요.
90年生  능력 이상의 일이라고 겁먹지 말아요. 나도 충분히 뛰어넘을 수 있는 벽이에요.
02年生  속으로는 겁먹었어도 겉으로는 드러내지 말아요. 대범한 모습이 필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산책도 좋으니 평소보다 2배로 더 걸어보세요. 오히려 활력을 찾을 수 있어요.
55年生  고민이 깊어진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지 말고 혼자 해결하는게 유리합니다.
67年生  그동안 열심히 한 것에 대한 보상을 꼭 해주세요. 더 동기부여가 될 수 있어요.
79年生  서두르면 도망갈 수 밖에 없어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천천히 다가가야 합니다.
91年生  예상 못한 일들의 연속이라도 정신줄 놓지 말아요. 침착하면 잘 해결될 거에요.
03年生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면 일단 해보세요! 그나마 덜 후회하는 방법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급하면 민망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을테니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는게 좋아요.
56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은 적극적으로 수용해보세요. 제 3자의 눈이 정확하겠어요.
68年生  너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아요. 오늘은 스스로 해결하는게 중요하답니다.
80年生  아이디어만 많으면 소용 없어요. 계획을 직접 실행해야 뭐가 되든 될 수 있어요.
92年生  앞서가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때론 주위를 돌아볼 여유도 필요합니다!
04年生  겸손한 것은 좋지만 다른 사람에게 만만하게 보이는 것은 오히려 불리하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욕심나는 것은 다른 사람도 똑같을 거에요. 상황이 되면 양보해도 좋아요.
57年生  다른 사람들의 가식이 눈에 보이더라도 넘어가주세요~! 오늘은 즐겨도 됩니다.
69年生  사소한 일에 혼자 가시 세우지 말아요. 충분히 앞뒤 상황을 살피는게 순서에요.
81年生  생각했던 계획이 흐트러지더라도 당황하지 말아요. 새로운 방법이 분명 있어요.
93年生  휴식이 있어야 더 높이 오를 수 있답니다. 한보 전진을 위한 쉼이라 생각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생각났을 때 바로 하세요. 그래야 다른 일도 지체가 없어요.
58年生  내 느낌을 믿어봐도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수 있어요.
70年生  시작했다면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끝까지 해보세요! 대담함이 더욱 필요합니다.
82年生  꼭 사야하는 물건이 있다면 시간이 들어도 꼼꼼하게 비교하고 지출하길 바라요.
94年生  서서히 멀어진 데는 이유가 있답니다. 다시 가까워지려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언도 한 두사람에게만 구하도록 해요. 사공이 많으면 배는 산으로 간답니다.
59年生  이왕 시작했다면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죽기살기로 매달려 보는게 좋습니다.
71年生  똑같은 사람이 되지 말아요. 나를 뒷담하고 있는 사람이라도 품어주길 바라요.
83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이에요. 실수에 연연하지 말고 새로운 시도를 하는게 좋아요.
95年生  나를 낮추는 것이 거만으로 보일 수 있어요. 어느정도 수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